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식당 색상 풍수

식당 색상 풍수

식당은 풍수에 어떤 색깔을 써야 합니까? 식당은 음식을 먹는 곳이고, 색채는 식욕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식당 풍수도 중요하다!

식당 색상:

1 점: 이백, 빨간색

2 점: 이주황색

식당 색깔은 인간관계와 사업운수 향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주황색은 비교적 따뜻한 색이며, 처음 만나도 대화가 잘 통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식당에서 주황색으로 배치하는 것이 사업운에 도움이 된다.

셋째: 노란색, 주황색

자신의 복숭아꽃을 올리고 싶다면 식당에서 노란색, 주황색으로 풍수를 배치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 두 가지 색깔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주며 식당에서 자신의 이성연과 복숭아꽃 운에 좋은 역할을 한다.

4 시: 파란색, 보라색

파란색, 보라색은 비교적 차가운 색조로 식당에서 풍수에 불길하고 가족의 건강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며 차가운 색깔도 사람들이 먹는 기분에 영향을 미친다.

식당의 방은 다른 방과 같아야 하고, 패턴은 정사각형이어야 하며, 뿔이 부족하거나 튀어나온 곳이 좋지 않은 것이 좋으며, 직사각형 패턴이 가장 좋다. 식탁은 둥글거나 라디안의 뿔로 날카로운 책상 뿔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탁창장식이 제 대답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생활 되세요!

식당 색상 풍수는 일반 식당 색상에 신경을 쓰고, 밝고 따뜻한 색상 (빨강 노랑 등) 이 더 좋다.

풍수에서는 각 지역에 금기시되는 것이 있는지, 첨예한 물건이 있는지, 연상되지 않는 것이 있는지 등을 살펴본다

그리고 식탁 위의 샹들리에가 어떤 좌석 바로 위에 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 경우 이 자리는 사람을 앉지 않는 것이 좋다.

식당 위치의 풍수는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편안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아름다운 것이 좋은 풍수이며, 이러한 기준으로 측정하면 실제적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첫 번째는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조건이다. 두 번째는 더 나은 인간 생활 조건입니다. 셋째, 영리, 사업, 즉 사업상의 우량 조건을 선택하는 것이다. 과학적 사고를 많이 쓰다. 예를 들면: 혜주 가일원 풍수는 어때요? 대답은: 현대 과학 기술의 볼거리, 즉 현대 과학 기술의 풍수 (예: 철근, 시멘트 없음)? 그렇게 높은 집을 지을 수 있습니까? 수돗물이 없는데 거기 물이 있나요? 물이 없는데 거기 사람이 살 수 있을까요? 물이 없으면 풍수가 아무리 좋아도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꽃일 뿐이다. 풍수, 풍수, 사람의 생존, 생활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 또 다른 예로, 자기 집 위를 가로질러 풍수에 영향을 미치는 파이프가 있습니까? 대답은: 자기 집 위를 가로지르는 파이프가 있고, 처리가 불합리하면 시선과 미관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배관은 향후 공간 재사용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 (예: 주택 재건이 높아지면 장애물이 있음), 파이프 기술 성능 부족, 안전 위험 등 파이프 기술 문제가 있다. 이들은 모두 풍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다른 의미에서의 풍수 영향은 존재하지 않는다. 현대 과학사고를 많이 하면 문제를 더 잘 설명하고 설명할 수 있다.

풍수의 본질은 현대 중국어로 표현된다: 더 나은 생존 조건, 생존 우세를 창조하고 선택하는 것이다. 자연의 객관적 조건과 법칙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규정 준수, 대칭, 필수, 합리적, 편안함, 실용성, 편리함, 유리함, 안전, 아름다움, 위생의 요점 역학, 과학 원리에 부합한다. 상식과 논리에 맞으면 좋은 풍수이다.

난해한 특별한 신비한 풍수는 없다! 고대 풍수는 본질적으로 우월한 자연 조건을 정확하게 선택하여 인류의 생존에 적응하는 것이다. 인간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에서, 본인은 본 수백 곳의 유적지에서 인류가 이미 철저히 도태되어 더 이상 종족을 계속하지 않았다는 결론을 내렸다. 풍수가 강조하는 것은 유리하고 편리하며 실용적이며 인류의 생존과 생활에 더 잘 적합하다. 전통 풍수 이론으로 현대 건축 설계 분야에 깊이 들어가 시각장애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이 두렵고, 현대 첨단 기술 설계 이론으로 전통 풍수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여유가 있어야 한다. 풍수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식물은 공기를 정화하고 환경을 미화할 수 있으며, 이는 사람의 신체 건강을 촉진시킨다. 즉 식물이 풍수 작용을 하는 것이다. 신체가 건강하고, 정력이 충만하여 큰돈을 벌 수 있고, 의약비를 소모할 필요가 없다. 즉 식물이 왕재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과학, 긍정적인 인식에서 문제를 더 잘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층 공기가 좋고 위생이 좋다. 이것이 주된 것이다. 최상층, 누출 방지, 낙뢰 방지 조치는 힘이 있어야 하며, 당연히 주의해야 할 다른 사항이 있다. 풍수는 다각적 사고, 기술 차원의 일, 현대 과학기술이 더 정확하다는 것을 일깨워줄 수 있을 뿐이다. 전통 건축은 중심 대칭 이론을 위주로 한다. 현대 건축은 실용성과 기능을 위주로 한다. 양자의 기초가 다르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고대 건축물을 바탕으로 발전한 고대 풍수 이론은 구식 마차 운전 기술처럼 현대차 운전을 지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까? 고대에는 자연 풍수를 위주로 하고, 현대 도시는 인위적인 풍수를 위주로 하여, 양자의 기초가 완전히 다른데, 어떻게 낡은 교조를 고수할 수 있겠는가. 예를 들면: 옷가게 계산대, 무대 아래 수도관을 받아 물현을 넣고 컵을 씻기 쉽도록 하고 싶은데, 풍수에서는 무슨 신경을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옷가게, 옷가게, 옷가게, 계산대) 대답은 편리함, 편안함, 위생, 안전이 좋은 풍수라는 것이다. 반대로 나쁜 풍수이다.

또 다른 예: 문 벽돌 파열이 풍수에 영향을 미칩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의 견고성 변화와 구조적 손상을 일으키는 것은 집의 풍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택명언) 집의 풍수는 우선 집의 실용성과 내구성, 즉 집의 수명이다.

발코니 앞에 소방탱크를 놓으면 풍수에 영향을 미칩니까? 인간 사회에 유익한 것은 풍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인간 사회에 무익한 일, 심지어 해로운 일에만 풍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발코니 앞에 소방서를 놓아도 각종 활동을 방해하지 않고, 집의 안전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며, 풍수를 방해할 수 없고, 풍수에 도움이 된다.

규칙, 대칭, 필수, 합리적, 편안함, 실용성, 편리함, 유리함, 안전, 아름다움, 위생의 기준으로 모든 것을 따져본다. 규정 준수, 대칭, 필수, 합리적, 편안함, 실용성, 편리함, 유리함, 안전, 아름다움, 위생은 좋은 풍수이다. 반대로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 바로 나쁜 풍수이다. 풍수 배치가 아무리 합리적이라 해도 정돈, 대칭, 필수, 합리적, 편안함, 실용성, 편리함, 유리함, 안전, 아름다움, 위생 등의 조건은 말할 수 없다. 그것은 괴론으로만 볼 수 있다. 풍수가 아무리 좋아도 핵심은 인간의 주거생활과 생산활동에 더 잘 맞아야 한다. 예를 들면: 주옥의 문이 배경 벽에 열려 풍수에 어떤 말이 있습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옥의 문이 배경 벽에 열려 있고, 의미있고, 상징적인 설이 있습니다. 이제. GT; Gt;

풍수식당에서 어떤 색깔의 벽지 렌더링으로 어떻게 느끼는지

식당 풍수를 잘 배치해 1, 식당의 위치 지부를 주목한다.

식당은 일반적으로 거실과 주방 사이에 있어야 가정이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특히 식당의 위치는 상층 화장실 아래, 하층 화장실 위, 자기 집 화장실을 믿을 수 없고, 먹는 곳이 화장실 옆에 있는 것이 가장 큰 금기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식당의 구도 배치.

식당의 구도는 정사각형이고, 매끄럽고, 걸림돌이 되어서는 안 되며, 울퉁불퉁하거나,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이 가장 좋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편리하다.

3, 거실 날카로운 각도의 영향.

거실 등 곳의 뾰족한 뿔 등은 거실을 향할 수 없고, 식당은 대들보 아래에 있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 식당의 음양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식당은 희양이지만 음양이 없어서는 안 되므로 식당을 음양균형으로 조정해 양보다 약간 편향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가구나 조상의 초상화를 선동하는 것은 모두 거실에 진열되어 있는데, 이 물건들은 음기가 너무 무겁고 음기가 너무 무거워서 스피커의 집운이 되고 양기가 너무 짙으면 가정의 불화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식당 좌석 길방.

모든 사람의 본명 점괘에는 네 가지 길방이 있으므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길방 중 한 쪽을 따라 앉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집안의 주요 경제원 책임자가 화난 쪽을 향해 앉게 해야 하고, 부모는 연년방을 향해야 하며, 학자녀는 복위로 돌진해야 하며, 선진문창의 역할을 해야 한다.

6, 식당의 흉위.

식당은 앞문과 뒷문을 마주할 수 없고, 식당 좌우에 창문이 있다면 두 개의 창문이 맞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7, 식당 장식과 색깔.

식당은 식사 지역이며 가족 부와 큰 관련이 있으므로 인테리어는 가능한 밝은 색상과 밝은 조명으로 해야 한다. 식당의 색깔과 불빛은 먹기에 적합한 따뜻한 색으로 식욕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가정의 조화를 촉진한다.

식당에서 풍수를 그리는 데 금기가 있는데, 누가 좀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사람들의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풍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 풍수는 한 가족의 풍수 운수와 관련이 있으며, 좋은 풍수는 주인의 운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 불합리한 풍수 배치는 집의 운세를 파괴하고 심지어 화단을 초래할 수도 있다. 그럼 식당에서 풍수를 그리는 데 어떤 금기가 있는지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특히 밝은 색상의 그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빨강, 노랑 등의 색채는 비교적 열정적이다. 보고 나면 가슴이 설레고, 혈류가 빨라지고, 매우 흥분된다. 하지만 이런 색채는 식당 내에서는 매우 부적절하고, 성질이 거칠고, 정서가 불안정하며, 음식과 건강에 불리하며, 가족과 갈등이 생기기 쉽다.

2, 비교적 어두운 그림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회색이나 검은색은 엄숙하고 숙숙숙해 보이지만, 식사하는 곳에서는 부적절하게 보입니다. 이런 차가운 색조는 사람을 우울하게 하기 쉬우며, 생활에 대한 사업에는 * * * 과 흥미가 없고, 심지어 비관적이고 염세적인 감정까지 생겨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3, 인물 초상화나 선인의 유상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인물 초상을 걸면 가족 정서가 크게 반복되고 때로는 단차감이 생길 수 있다. 선인의 유상을 걸면 가족들을 슬프게 할 수 있고, 때로는 선인의 요구와 기대 격차가 비교적 크다고 느낄 수도 있고, 생활과 일에 대한 스트레스가 가파르게 증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4, 맹수나 폭포화를 매달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호랑이 사자와 같은 맹수 그림은 기세가 왕성해 보이며 가족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반면 폭포화는 가족의 운이 변덕스러워 희비가 무난해 삶의 질과 인신안전과 건강에 좋지 않다.

5, 팔준도 또는 기타 불황한 그림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팔준도는 가정장식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그림이다. 보통 거실에 많이 걸려 출세의 의미를 예고하지만 식당에 매달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비교적 불황한 그림은 기운이 없고 생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 P > 우정 힌트:

식당 배치에 대한 풍수 금기는 무엇입니까? 모범가구 모범가인:

식당에서 가장 중요한 가구는 당연히 식탁을 밀어냈고, 현대의 식탁은 고대와 비교했을 때 실질적인 변화가 있었다. 고대에는 대부분 식탁에서 음식을 나누어 먹었는데, 식탁은 식안이라고도 불렸고, 식사자는 각각 한 건씩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음식 사건은 대부분 작고 가볍기 때문에 한대 양홍의 아내 맹광과 그의 상경하는 것이 손님처럼, 매일 그를 위해 안건을 들어 기미봉식의 좋은 이야기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현대에서는 안건을 올리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현대 식탁은 보편적으로 부피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식사자를 모아 * * * 함께 식사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식탁의 풍수가 가족 재회, 부부 화목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잘 꾸며진 레스토랑 풍수는 가정과 음악, 신체 건강, 재원을 넓힐 수 있다. 속담에 집과 만사흥, 식당 풍수는 가족 구성원들의 화목한 관계를 촉진하는 열쇠라는 말이 있다. 좋은 식당 풍수는 가족 구성원의 구심력뿐만 아니라 부를 모으는 역할도 한다. 식사는 중국 문화에서 매우 중요한 정식이다. 온 가족이 매일 적어도 한 끼를 먹어야 감정이 화합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릭 패턴

풍수 각도에서 식당은 다른 방과 마찬가지로 패턴이 정사각형이어야 하며 코너가 부족하거나 튀어나온 구석이 없어야 한다.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의 구조가 가장 좋고 꾸미기도 가장 쉽다.

두 번째 모집 위치

식당은 거실과 주방 사이에 위치하여 주택의 중심에 위치해야 한다. 이런 배치는 친자 관계의 조화를 증진시킬 수 있다. 식당은 1 층 화장실 바로 아래에 위치하면 안 된다. 식당의 행운이 억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세 번째 장식

가족의 에너지 부분은 식사한 음식에서 나온다. 식당은 식사 지역이기 때문에 가족의 부와 큰 관련이 있다. 식당은 밝은 색의 장식과 밝은 조명을 채택하여 불의 에너지를 늘리고 양기를 축적해야 한다. 여기에 식물을 배치하면 양기와 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네 번째 사수 흉위

식당은 집 중앙에 있어야 하지만 앞문이나 뒷문을 직접 마주해서는 안 된다. 1. 식탁은 대문으로 돌진해서는 안 되고, 주택풍수학은 희선회파 급강하를 중시하며, 돌격이 있으면 주택의 원기가 쉽게 빠져나가기 때문에 풍수에 큰 영향을 받는다. 식탁이 대문과 일직선이 되면 문 밖에 서 있으면 한 가족이 밥을 먹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결코 적절하지 않다. 해결하는 방법은 식탁을 옮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확실히 움직일 곳이 없다면 병풍이나 판벽을 가리는 것으로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대문이 식탁으로 곧바로 돌진하는 것을 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집의 난로 * * * * * * * * * * * * * * * * * * * * * * *. 2. 식탁은 화장실 문으로 곧장 돌진해서는 안 된다. 화장실은 풍수에서 더러운 더러움으로 간주되므로 차폐할수록 좋다. 예를 들어 식탁을 맞추면 가족 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많다. 식탁과 화장실 문이 곧바로 돌진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식탁을 다른 위치로 옮기는 것이 좋다. 만약 확실히 옮길 수 없다면, 식탁 한가운데 작은 물접시를 놓아야 하는데, 그 중 물로 철나무를 담그거나 대나무를 열어 이런 방식으로 화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식탁은 신대에 정면으로 맞선 안 되고, 신대는 신전과 조상을 모시는 곳이며, 엄밀히 말하면 필사자와 먹는 곳과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결국 시종 음양이로, 선범은 다르다. 만약 신대가 관음과 부처님의 신들을 모시고 있다면, 그들은 모두 목숨을 끊고 채식을 하고, 보통 사람들은 밥을 먹지만 큰 물고기가 있으면 정면이 서로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능하다면 식탁을 가급적 신대와 거리를 두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식탁을 하늘로 옮겨 둘 사이에 직선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피해야 할 몇 가지 패턴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물 중층 디자인인 경우 식당은 위층에 있어야 합니다. 식당의 좌우 두 벽의 창문이 옳아서는 안 된다. 공기가 한 창문에서 들어오고 다른 창문에서 나와 숨을 모을 수 없어 주택의 기운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다섯 번째 음양조화

또 다른 방법은 높임 조명, 조명 직사광선을 설치하는 것이다.

여섯 번째 독화살

7 번째 최고의 식탁 모양

식탁 모양은 중요한 풍수 의미를 지닌다. 식탁은 둥근 모양이나 타원형으로 날카로운 책상 모서리가 있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업의 번창함과 단결을 상징한다.

네모난 식탁을 사용한다면, 숨이 막히지 않도록 책상 구석에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중국의 전통 우주관은' 천원지방' 이기 때문에 일상용품은 대부분 원형과 정사각형을 위주로 하고, 전통적인 식탁이 대표적인 예이다. 전통적인 식탁은 보름달처럼 노소 한 가족의 재결합, 친밀함, 인기를 모아 식사의 분위기를 잘 부각시킬 수 있는 것을 상징한다. 네모난 식탁의 경우, 작은 식탁은 앉을 수 있습니다. GT; Gt;

호텔 대문 풍수가 호텔 입구 풍수에 대해 어떻게 신경을 쓰는지

1,' 귀신문'

호텔이 풍수를 인테리어할 때 주의해야 할 방면은 상점이나 주택풍수에 불우한 지역이 있다. 특히 서남에서 동북까지 전체 건물이나 방을 관통하는 15 도 지역을 가리킨다. 이 지역은 좋지 않다고 하기보다는 대흉을' 귀신문선' 이라고 부른다. 이 지역에 대문을 설치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진짜' 귀신문' 이 되어 대흉의 집에 속한다. 식당의 대문이 불행하게도 귀신문에 위치해 있다면,

1, 앞으로의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이 집을 폐기하는 것이 좋다.

2,' 귀신의 문선' 에 위치한 대문을 닫고, 다른 길자리를 찾아 문을 열다.

3, 위 중 어느 것도 채택할 수 없다면 문 앞에 돌사자 한 쌍을 배치하고, 입구에 특수한 색깔의 카펫을 깔아 흉악함을 억제할 수 있다. 색상은 가게 주인과 오행과 생진, 점포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다른 화악 방법도 있지만, 모두 집을 버리는 것보다는 철저하지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대문 누수

많은 음식점 인테리어는 2 층 또는 여러 층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계단 입구는 종종 상점 대문을 마주하고 있다. 이는 전형적인 탈재상이지만 점포 인테리어 풍수를 보면 해결할 수 있다.

;

2, 재신진택, 관공상은 무재신에 속하므로 반드시 대문을 향해 배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문 밖의 숨결충을 억제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재물의 설사를 억제할 수 있다.

식당 대문의 형태는 다양하지만 문을 너무 작게 설계해서는 안 된다는 일반적인 원칙이 있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문은 공기 흡입구, 식당 사업의 좋고 나쁨, 30% 정도는 문에 의해 결정된다. 따라서 대문의 방향, 크기, 장식 등이 매우 중요하다.

식당의 문은 너무 작게 만들어 풍수에 따르면 건물의 공기 흡입구를 축소해 호흡에 좋지 않아 공기가 실내로 원활히 유입되지 못하게 하고 방 안의 화를 줄이고 사기를 늘리는 것이다. 그리고 대문은 식당의 인후로, 고객 출입과 유통의 통로로, 매일 손님을 맞이하는 양이 호텔의 흥망을 결정짓는다. 따라서 식당이 고객에 대한 접대량을 높일 수 있도록 문을 너무 작게 해서는 안 된다.

개선방법은 당연히 식당 문을 넓히는 것이고, 심지어 식당 문을 모두 철거할 수도 있다. 식당의 문이 커지면, 즉 풍수를 확대하는 이른바' 공기 흡입구' 를 확대하면 대기구가 큰 재원을 수용할 수 있다. 식당의 영업질서가 양호하여 경영이 번창하도록 보장하다.

광개점문은 가게 안의 면모를 고객 앞에 더 잘 보여줄 수 있다. 정교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행인과 고객을 끌어들이는 실물 광고로 만들어 상품을 홍보하고 장사를 했다. 가게 문을 활짝 열면 카운터가 홍보의 쇼윈도가 되고, 이' 카운터 쇼윈도' 는 더 유연하고, 보기도 하고, 거래도 할 수 있고, 식당 쇼윈도를 해결하고, 가게 문 좌우에 설치된 상품홍보만 한다. 호텔 투자의 이익으로 볼 때, 식당을 확장하지 않아도 되는 기초 위에서 식당의 경영공간과 영업면적을 확대할 수 있다.

식당 조명 풍수에 주의할 점이 있다. 식탁 위에는 백초 샹들리에

일부 샹들리에가 몇 개의 양초 모양의 램프로 구성돼 있어 디자인이 참신하고 관상가치가 있지만 테이블 위에 걸면 길이가 다른 백초를 식탁 위에 쌓는 것 같다

백초는 장례의 상징이기 때문에, 함께 먹는 곳에 놓아두면 그 결과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토끼를 피하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다른 색깔의 촛불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식탁 질감은 대리석과 유리

식탁은 뾰족한 뿔이 없어야 한다

식탁은 뾰족한 뿔이 가장 싫다. 뾰족한 각도가 작을수록 소변이 날카로워진다. 삼각형 식탁은 가정 불화, 가족의 건강 손상, 각진 식탁은 돈 유출 등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결 모양의 물 모양의 식탁은 전통과 맞지 않지만 뾰족한 구석이 없기 때문에 간신히 선택할 수 있다.

식탁과 좌석은' 등' 에 눌려서는 안 된다.

누군가가 앉아 있을 때 자연스럽게 등이 머리를 누르는 기세가 형성되고, 사고의 활동성이 울리고, 사업의 개척 발전에도 불리하기 때문이다.

식탁이 대문에 맞닥뜨려서는 안 된다

식탁이 대문에 잘 새고 있고, 주택풍수학은' 희선회파 직진' 에 신경을 쓴다. 침범이 있으면 가구의 원기가 쉽게 새어 풍수가 크게 영향을 받는다. 식탁이 대문과 일직선이 되면 문 밖에 서서 한 가족이 밥을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은 결코 적절하지 않다.

식탁은 주방

주방에서 기름연기를 자주 내뿜는 등 온도가 높고, 식탁이 맞은편에 있어 가족들의 건강에 방해가 된다.

식탁은 주방

주방에서 기름연기를 자주 내뿜는 등 온도가 높고, 식탁이 맞은편에 있어 가족들의 건강에 방해가 된다.

식탁 근처에는 잡동사니

너무 많은 잡동사니가 전체 식탁과 식당으로 구성된 풍수를 손상시켜 가정 불화를 초래하고 부부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식탁은 신대

만약 신대가 관음, 부처님의 신을 모시면, 그들은 모두 살생을 끊고 채식을 하는 반면, 보통 사람들은 밥을 먹지만 큰 물고기가 있으면 정면이 서로 맞지 않는 것 같다. 가능하다면 식탁을 가급적 신대와 거리를 두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식탁을 옮겨서 두 테이블이 직선을 형성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 P > < P > < P > < P > < P >

< P > < P

식탁 바로 맞은 지붕은 평평해야 하며, 대들보 압정이 있거나 계단 아래에 있거나 지붕이 기울어지면 가족의 건강에 해롭다. 대들보 압정은 풍수의 금기로, 집 안에 대들보 압정이 있든 없든 불길하지만, 특히 침대, 소파, 식탁, 부뚜막 위에 눌려 있는 피해가 가장 크므로 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