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많이 썼다가 실수로 지워버렸네요.
사실 포스터에서 말하는 건 어쿠스틱 디자인인데, 장식이 불변일 때 적합한 스피커를 구입하고 합리적인 배치를 하여요. 더 나은 음향 적용을 달성합니다.
그러나 위 답변에서 가장 높은 답변은 100을 권장하는 것으로 전문적인 측정 도구의 도움 없이 120제곱미터 규모의 공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강화 경험, 즉 지역에 따라 1인당 1W 기준은 최대 200W 스피커가 필요합니다. 500W 스피커가 발생하는 음압은 매우 커서 고객이 80데시벨을 초과하면 견딜 수 없습니다. 레벨을 낮추면 다이나믹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좋은 라이브 사운드 강화는 음압, 위상, 초기 감쇠, 잔향 시간, 선명도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WH/T 18-2003의 음향 설계에 따라 JGJ57-2000 음향 강화 설계를 표준화합니다.
그 중 "홀 사운드 강화 시스템을 위한 설계 코드" GB50371-2006이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물론 진행자의 바가 더 캐주얼할 수도 있지만 특정 데이터에 의존하면 확실히 좋은 사운드 증폭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결국 많은 사람들이 요약하는 표준입니다
일반적으로 장비 구매 시 EASE 도면 등 음향 설계가 진행되는데, 이는 현재의 음향 증폭 이전에 사전 모델링 계산을 통해 적절한 스피커를 구매하는 과정입니다.
스피커 배치에는 필수 사항입니다. 단순히 배치하라고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측정하고 배치합니다. 물론, 포스터가 자신의 배치에만 의존할 수 있다면 저에게 연락하시면 배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따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QQ: 42466216
녹음실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 가네요. 라이브 녹음이라면 스튜디오가 필요 없잖아요.
스튜디오가 필요하다면요. 흡음력이 강한 스튜디오라 방음이 필수입니다.
이어폰은 보통 AKG K271, SONY 7506을 사용합니다.
마이크는 일반적으로 콘덴서 마이크인 AKGC3000B, C414 Audio-Technica를 사용합니다. AT3035는 좋은 보컬 녹음용 마이크입니다
가격이 3,000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가격과 성능을 포함하여 한 번에 딱 맞는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사운드 증폭은 확실히 사업장의 평판과 품질을 향상시키지만 반대로 바의 평판과 장기 고객 기반을 파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