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소개: "갑자기 바다 위에 선산이 있고 산은 허공에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기루에 대해 들어봤지만 이 마법과도 같은 광경을 직접 목격할 기회는 없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산악 도시"의 신기루에 대해 더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여기서 포송령은 우리에게 이렇게 이상한 그림을 그려줍니다… "산 신기루".
(테스트 대상)이 쓴 장시 '마운틴 시티'는 예측할 수 없는 계절의 '마운틴 시티'를 묘사하고 있다. 그는 정말 사려 깊은 사람입니다. 처음에 "6 월에 맑은 눈이 내리고 붉은 태양에 얼어 붙은 구름이있는 기련"의 멋진 풍경을 보았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산속에 산 도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굳게 믿고 마음속에 의심을 품었다: "...시유는 하늘에 꽃을 피울 것이고, 짙은 안개가 산 중턱에 피어오를 것이다. 수천 마리의 곰이 하늘에 나타날 것이다. 순간 내 주변 사람들은 산과 도시를 이야기하다니, 산과 바다에는 분명 괴물과 신기루가 숨어 있을 거라 들었는데, 소중한 빛이 목욕을 하러 떠돌아다니는데, 그는 한 동안 의심을 품었다. 오랫동안 하늘에는 악이 없기 때문에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그는 산 도시에서 다른 장면을 보았습니다. 강에는 사악하고 살인적인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종종 서쪽 모퉁이에는 위습(wisp)이 날아갑니다. 처음에는 뱀이나 돼지, 그다음에는 비둘기가 날아옵니다. 배고픈 연과 개가 질주하고, 노루가 흩어졌다가 다시 합친다.” 이것은 정말 수백 마리 짐승의 생생한 모습이다. 그러나 그 수백 마리 짐승 중에도 “철기병이 동쪽에서 온 것 같으니, 무수한 턱수염과 허리와 활이 있다.” 당일 총독이 게잉에서 돌아오자 거센 바람이 깃발을 휘젓고 갑자기 북소리와 수천 마리의 말이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들짐승과 들짐승을 모두 사로잡았다. 일곱째 달에 또 보니 장수가 소를 잡아 먹고 산과 산이 둘러싸이고 들사슴이 옥에 갇히고 서리가 칼을 만들고 비가 디스프로슘을 만들고 포로를 방패 없이 산 채로 사로잡아 승리하여 돌아왔다 하였느니라 두 군대의 치열한 전투 장면은 10월이 되어서야 산의 도시에서 승화한 장면을 감상할 수 있었다. 봄나무 아래에 연기 우리가 있는 집이 수만 채 있고, 집집마다 기장, 뽕나무, 대마 등의 작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황금 도시의 수천 마리의 꿩을 오색의 무궁화 꽃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맑은 하늘에는 음악이 가득하고, 흩어진 상서로운 빛은 창망으로 돌아옵니다. 구름이 만들어낸 구름과 자부에서 온 불멸의 백학 망토도 놓치지 마세요. 신성한 수도로 동쪽으로 가서 꿀로 만든 황금 접시와 요정 야자나무를 가지고 있는 옥 군주를 숭배하세요. 새해는 더욱 행복합니다. 황금 가지로 둘러싸인 옥 가지가 축하의 구름을 울립니다. 설날부터 섣달 그믐 날까지 벽라 왕조는 그곳이 천산 도교 황제의 자리임을 알고 황제에게 비문을 바쳤으며 모두 미리 상서로운 축하를 표했습니다. "푸송령의 『산성』
원문
환(huàn)산성은 도시 팔경 중 하나(yì)이지만, 연수(shù)는 )은 舌(행)년에 손씨(孫孫)년에 동료들과 함께 윗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산 꼭대기에 푸르른 탑이 솟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 위에는 명(命)의 뜰이 있고, 수십 개의 궁궐과 녹색 기와, 날아다니는 뗏목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곳이 67리의 산간 도시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 안에는 수백 개의 탑, 홀, 광장이 있습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고 먼지가 압도적이며 도시는 바람과 같습니다. 하늘에 바로 붙어 있는 위험한 건물인데 8층에 이르면 별점처럼 어두워지고 어두워진다. 오가는 사람의 수를 세어 보면, 부스러기가 있고, 기울어져 있고, 서 있고, 지나가면 건물의 꼭대기가 점점 낮아지고, 그 다음에는 정상적인 건물처럼 된다. 높은 집처럼 갑자기 (shū) 콩처럼 주먹처럼 보이면 (suì) 보이지 않습니다. 일찍 걷는 사람이 산에서 붐비는 시장 (sì)을 보았다고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유령 시장"이라고도 불렸습니다.
People's Education Press 중국어 7학년. 1권, 20과
텍스트 이해를 위해 잠시 멈추세요.
환산은 도시의 8경 중 하나인데 손 선생을 몇 년 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Yu Nian/은 그의 동료들과 함께 위층에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보았습니다/ 푸른 하늘 위에 우뚝 솟은 탑/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멀리에는 그런 수도원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십 개의 녹색 타일이 날아갔습니다. 뗏목,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그것이 산악 도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높은 성벽이 67마일에 걸쳐 뻗어 있었고 실제로는 건물 같은 건물, 홀 같은, 광장 같은 것이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납니다. 갑자기 강풍이 불고 먼지가 사방에 흩뿌려지고, 도시는 뿌옇게 변했고, 곧바로 하늘은 맑아졌습니다. 하늘에.
건물은 다섯 개의 프레임으로 이루어져 있고 창문은 모두 열려 있으며 한 줄에 다섯 개의 밝은 점이 있고 건물 밖에는 하늘이 있습니다. 층별 지수, 건물이 높을수록 밝기가 낮아집니다. 세어라 / 8개의 층까지, 잘라라 / 별점처럼. 그리고 그 위에는 어둡고 안개가 짙어 그 정도를 가늠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윗층 사람들이 오가고 있고, 서로 기대어 있는 사람도 있고, 서 있는 사람도 있고, 다 똑같지는 않습니다. 얼마 후, 건물은 점점 낮아져 꼭대기가 보였고, 그러다가 점차 평범한 건물처럼 되었고, 갑자기 높은 집처럼 되었고, 그러다가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초기 여행자들이 산에서 사람과 가게를 본 것이 세상의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유령시장'이라고도 불렀다고 들었습니다.
번역
Zibo Huanshan의 "Mountain City"는 Zichuan County의 8 대 명승지 중 하나이지만 몇 년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날) Sun Yunian 씨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위층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산 꼭대기에 서서 하늘 높이 솟아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근처에 이런 절이 없다는 생각에 놀라고 혼란스러웠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녹색 기와와 높은 능선이 있는 수십 개의 궁전을 보고 그것이 '산악 도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잠시 후 높은 성벽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 꼭대기에는) 오목하고 볼록한 모양의 짧은 성벽이 6~7마일에 걸쳐 뻗어 있어 실제로는 도시처럼 보였습니다. 도시의 건물 중 일부는 정자와 같고 일부는 홀과 같으며 일부는 거리와 골목과 같으며 모두 수억 개의 건물이 눈앞에 명확하게 제시됩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어와 연기와 먼지가 공기를 가득 채웠고, 도시 전체가 흐려졌습니다.
이윽고 강풍이 그치고 하늘이 맑아졌다. (이전 장면) 하늘에 닿을 정도로 높은 빌딩만 빼고 모두 사라졌다. (이) 건물의 각 층에는 5개의 방이 있고, 창문은 모두 활짝 열려 있으며, 각 줄에는 5개의 밝은 곳이 있는데, 이는 건물 밖의 하늘입니다. 숫자를 하나씩 가리키며 층이 높아질수록 밝은 부분이 점차 감소합니다. 8단계까지 세면 (밝은 점)은 별만큼 작습니다. 더 높이 올라가면 너무 어두워서 선명하게 보이지 않으며 그 수준을 셀 수도 없습니다. 위층 사람들은 난간에 기대어 있는 사람들도 있고, 서 있는 사람들도 있고, 각기 다른 자세로 분주히 오가고 있었습니다. 얼마 후에는 건물이 점점 낮아져 지붕이 보이고, 점차 일반 건물처럼 되다가 갑자기 키가 큰 방갈로가 되고, (나중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됩니다. 볼 수 있습니다.
(I) 일찍 일어나서 길을 가던 사람들이 산 위에 있는 집과 시장, 상점을 보니 도시와 별반 다르지 않아서 '유령시장'이라고 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
단어 설명
1 장유허(상하이 고서 출판사 1986년판) 편찬 "중국 공방의 기묘한 이야기" 제6권에서 발췌
2 Shanshi: Shanzhong Mirage는 "신기루"와 유사합니다.
3 환산(Huanshan) : 현재의 산둥성 쯔보시에 있는 산의 이름. 옛날에는 Zichuan County에 Huanshan Mountain이 있었는데 Huanshan Mountain이라고도 쓰여졌습니다.
4 이: 현. 이는 청나라 시대의 쯔촨 현(紫泉縣)을 말하며, 현재는 쯔보시에 속해 있습니다.
5 Sun Gongzi Yunian: 손 유니언의 경칭. 옛날에는 부유하고 귀족 가문의 자녀를 지칭하는 데 영 스승(Young Master)이 사용되었습니다.
6 그러나 몇 년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끊임없이, 자주. 응, 하지만. 수년, 수년. 보세요, "현재"와 함께 나타납니다.
7 동인: 같은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
8 음료: 마셔요.
9 청명: 파란 하늘. 녹색은 하늘의 색을 나타냅니다. 명(Ming)은 하늘이 높고 무한하다는 뜻이다.
10 서로를 바라보세요: 당신은 나를 보고, 나는 당신을 봅니다.
11 생각: 마음속으로 생각합니다.
12 근처: 근처.
13 선원: 절. 선(禪): 불교와 관련된 것을 가리키는 불교용어.
14 우허: 머지않아, 머지않아요.
15méng: 파란색 타일과 융기된 처마 Fei: 날아다니는 처마. 獍, 처마. 양쪽 끝이 솟아오른 처마.
16 깨달음의 시작: 그냥 이해하세요. 시작: 재능, 깨달음: 이해
17 Weiji: 곧, 곧. 앞의 "아무것도"와 같은 의미입니다.
18 고원수(pi) 수(nì): 높고 낮은 성벽. 높은 벽, 높은 벽. 스이카이(埤堄)라고도 쓴다. 성벽 위에 오목하고 볼록한 모양을 한 낮은 성벽인 암벽을 가리킨다.
19 연속: 연속.
20 실제로는 도시처럼 보입니다. 사실, 실제로.
성, 도시.
21 그 중에 누각 같은 자가 있고 그 중에 누각 같은 자가 있느니라 ······루오, 그러니까...
22 탕루오: 홀처럼 보이는 분들도 있어요. 홀, 홀.
23 팡루오: 아치형 통로 같은 게 있어요. 광장, 골목, 상점
24 생생하게: 눈앞에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25 ~: 사용.
26 망망그란: 혼란스러운 표정, 거대한 먼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광대하고 광대합니다.
27 막연하게: 막연하게.
28 그 이후로: 얼마 지나지 않아.
29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 단어는 아무 것도 설명하지 않는 데 사용되거나, 거의 남지 않을 때까지 누출, 소비 또는 고갈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모든 (명소)가 사라졌다는 뜻입니다. 무(無), 환상, 존재하지 않음. 우(tongjiazi): "无"과 동일
30 위험한 건물: 높은 건물. 위험해요. 높죠.
31 직접: 항상 연결되어 있습니다.
32 샤오한: 윤샤오와 텐허.
33 여닫이창: 창문.
34개는 모두입니다.
35 홀: 열림
36 행: 행
37 레이어 인덱스: 한 번에 한 레이어씩 가리킴
38 별처럼 자르기 포인트: 별만큼 작습니다. 까이(tongjiazi), 통 "cai"만, 그냥.
39 안개: 너무 어두워서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미묘하고 모호합니다.
40 그리고: 접속사, 표 병치.
41 회오리바람: 서둘러 오고 가는 것을 묘사합니다. 바쁜 표정을 짓고 있는 칩스.
42 또는: 예.
43 핑: 의지하세요.
44 다양한 자세: 다양한 자세.
45 시간 초과: 잠시 후. 이상, 이상.
46 집: 방갈로
47 갑자기: 갑자기.
48 수이: 드디어.
49 혼잡한 상점: 집과 상점. 상점, 시장. 시, 가게.
50 lone: 혼자.
51 타워: 타워.
52 놀라움과 의심: 놀라움, 의심.
53 Bi: 녹색.
54 란: 하지만.
55 숫자: 몇 개입니까?
56 Ming ('밝을수록 작을수록'이라는 문구에서): 밝다.
57행(본문 중 "초기 여행자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에서) : 가는 중입니다. (또 다른 말은 걷는 것도 걷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58 세상과 다르지 않습니다: 세상의 상황과 차이가 없습니다.
59 바람은 잔잔하고 하늘은 맑다: 바람이 그치고 하늘이 맑다.
60 고독한 탑이 뜬다: 고독한 탑이 솟아난다는 뜻이다.
61 직소한: 고대적 의미: 천하강에 무한히 가까우며 산의 높이를 묘사함. 오늘의 의미 : 구름과 은하수에 바로 삽입되어 높은 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비유한 것입니다.
62 가게: 가게
63 시장: 시장
64 그래서: 그러므로
65 이름: 네이밍
66 사람: ...의 사람
67 기: 대루
68 흐릿하고 안개가 낀: 흐릿해서 이해할 수 없다
퉁가자
Cai Ruxingdian: Cai Tong의 '재능'은 바로 지금입니다.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과거에는 모든 것이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니었다. 과거에는 교과서에서 Tongqi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Tongqi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이제 "无"으로 번역됨 Wuyou: 없음
이제 바람이 그치고 하늘이 맑아졌습니다. 예전에는 맑고 맑았고, "맑았고", 화창했습니다. 과거에는 교과서에서 Tongqi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Tongqi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이제 "깨끗한"으로 번역됩니다. Tianqing: 하늘이 깨끗해졌습니다.
품사 활용
그래서 '유령도시'라고도 불린다(명사:call, say. 명사는 동사로 사용된다).
창문은 모두 열려있습니다(구멍:구멍처럼, 부사로는 명사).
건물, 홀, 광장 같은 것도 있어요(명사는 부사로 순서대로 번역됩니다. 어떤 것은 탑 같고, 어떤 것은 홀 같고, 어떤 것은 거리 같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헹:
옛 의미: 자주.
오늘의 의미는 영원히.
구:
고대 의미: 보세요.
오늘의 의미 : 주의하세요.
계몽:
고대 의미: 이해하다.
오늘의 의미 : 이해하세요.
시작:
고대 의미: 재능.
오늘의 의미 : 시작하다.
위험한 건물:
고대적 의미: 높은 건물. 위험하고 우뚝 솟아 있습니다.
상상: 위험한 건물.
직접:
옛 의미: 항상 연결되어 있습니다.
현대적 의미: 중간을 거치지 않는 것.
또는:
옛 의미: 어떤 사람들.
현대적 의미: 또는.
보세요:
오래된 의미: 도시의 낮은 성벽.
이마: 눈을 비스듬히 바라보며 도도한 표정을 표현하고 있다.
예기치 않게:
고대 의미: 예기치 않게.
오늘의 의미: 기대 이상의 의외성을 표현하다
이 문단 편집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란:
(원문: 그러나 우리는 몇 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접속사, 그러나 (전환점을 나타냄).
(원문: 먼지가 많은 공기) 입자, 모양...
(원문: Ju Ran Cheng Guo) 마지막 단어, 부사 접미사.
숫자:
(원문: 수십 개의 궁전 참조) 수량자, 여러 개, 여러 개.
(원문: 8단계까지 세고, 별처럼 자르세요) 동사, 세다. (원문 : 그러나 우리는 몇 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많은.
위험:
(원문: Only one 위험한 건물) 형용사, 높음.
사람:
(원문: 이른 여행자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사람.
(원문: 중앙에 이런 건물이 있고, 중앙에 저런 홀이 있어요) 이런...
아무것도
곧, 한동안
아무것도
문장 감상
환산산성, 이잇 8경 중 하나인데 몇 년 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어요.
처음부터 그는 산악 도시가 독특하고 "도시 8 대 명승지 중 하나"이며 몇 년 동안보기가 드물다고 썼습니다.
우(禹)년, 손공자와 그의 동료들이 이층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산 꼭대기에 푸른 명(ming)이 높이 솟아 있는 외로운 탑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근처에 그런 선(禪) 마당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선 씨를 소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요점을 파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록된 산악 도시의 진정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외로운 탑이 되면 '청명'이 중심을 가리킨다.
어디에도 수십 개의 궁궐(전)과 녹색 기와, 날아다니는 뗏목(멍)이 보이고, 그곳이 산악도시임을 실감하게 됐다.
두 번째는 궁전으로 변했다. '푸른 기와와 날아다니는 뗏목'은 궁궐의 위엄을 보여주며, 이는 현자들이 분명하고 진실하게 볼 수 있는 것이다. "산악도시"의 2자 롤콜 테마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높은 성벽은 6~7마일이나 뻗어 있었고, 알고보니 성벽이었다.
성벽으로의 세 가지 변신. "높은 벽이 6~7마일 뻗어 있다"라는 9개의 단어는 현실 대신 허구를 사용하고 세부 사항 대신 약어를 사용합니다.
건물 같은 탑, 집 같은 홀, 집 같은 광장이 모두 수억 개에 달할 정도로 생생하게 눈에 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고, 먼지와 공기가 너무 짙어 도시가 뿌옇게 보일 정도였습니다.
거대 도시의 규모와 윤곽을 대략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생생하게 마음에"산악 도시의 선명함을 재현합니다. "Billions"는 과장을 사용하여 도시의 번영을 보여줍니다. 흐린 것부터 맑은 것까지.
바람이 잔잔하고 하늘이 맑아진 지금, 위험한 건물 외에는 모든 것이 사라지고 바로 하늘(xiāo)에 떠 있다. 건물에는 5개의 프레임이 있고 창문은 모두 열려 있으며 한 줄에 5개의 밝은 점이 있는데 이는 건물 밖의 하늘입니다.
흐림부터 맑음까지. 주변 지역은 위험한 건물로 변했습니다. "Zhixiao (xiāo) Han"은 건물의 높고 우뚝 솟은 상황을 강조합니다.
층별 지수(shē)는 건물이 높을수록(yù) 덜 밝아집니다. 8겹까지 세어 별점처럼 자릅니다. 그리고 그 위에는 어둡고(àn) 안개가 낀(piāo)(miåo) 그 정도를 헤아릴 수 없다. 반면에 위층으로 오가는 사람들은 서로 기대거나 일어서고 있었지만 다 똑같지는 않았습니다. 유(瑜)가 되면 건물이 점점 낮아져 꼭대기가 보이고, 점차 일반 건물처럼 되고, 갑자기 높은 집처럼 되며, 마치 콩처럼 된다. 그리고 (suì) 그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위층 사람들은 지지가 있든 없든 서로 함께 오고 간다". 윗층 사람들의 활동과 태도, 태도가 생생하고 생생해 독자들이 그 이야기에 공감하는 것 같다. 인문학과 풍속을 '산악도시' 숨결로. 건물의 변화: 높은 것에서 낮은 것으로,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존재하는 것에서 없는 것으로. 여기 붓놀림의 디테일이 놀랍습니다. "갑자기(shū)는 주먹처럼 되고, 그 다음에는 (suì)가 보이지 않게 된다." 환영의 소멸에 대해 글을 쓰면서 사람들을 어지럽히고 끝없는 뒷맛으로 만드는 위러의 변화를 묘사한다.
초기 여행자들이 산 위에 사람이 붐비는 시장(sì)을 봤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그 모습이 세상의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아 '유령시장'이라고도 불렸다.
마지막에 내레이션을 추가하고 산악 도시의 아름다움에 대해 적어보세요. "당신은 그것을 다시 들었습니다"는 "산악 도시"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동의어
Wuhe: 곧, 곧.
머지않아: 곧, 잠시 후, 곧.
지금: 잠시 후, 곧.
시간 초과: 잠시 후입니다.
관련 숙어
생생하게 존재함: 눈앞에 선명하게 존재합니다.
하늘과 직결: 천국과 직결됩니다.
한문 고전 문장
1. 판결 문장
환산산성은 도시의 8경 중 하나입니다("...예"로 표현). 판사).
내가 산 도시라는 걸 깨닫기 전에 (판단을 표현하려면 'WE'를 사용하세요)
2. 문장 생략
위층에서 내와 함께 마셔요 동료들, (그들은) 갑자기 산 꼭대기에 외로운 탑이 솟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탑은 근처에 그런 수도원이 없다고 생각하며 놀라고 의심하며 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전치사 "yu", "they" 및 "solidary tower"는 생략합니다).
3. 역문장
위험한 건물은 단 하나뿐이다(위험한 건물, 그 뒤에 속성이 붙는다).
수십궁(수십궁, 속격 조사)을 보세요.
작품 감상
선시 출현의 전체 과정을 살펴보면 4단계로 나누어볼 수 있다.
1. 초기
증인의 눈에 비친 모습이다. 기사에서는 목격자들의 심리적 변화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그들은 외로운 탑을 봤을 때 “놀라움과 의혹으로 서로를 바라보았다”고 하는데, 이는 갑자기 나타나 실제 장면과 유사해 사람들을 “놀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그런 수도원은 없다"고 생각하고 "의심"해야했습니다. 궁전이 나타 났을 때 이곳이 '산악 도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글을 쓰는 것은 독자를 증인이 있는 곳으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다음은 목격자가 본 사진이지만 독자의 인식이 바뀌어 모든 것이 마치 직접 본 것 같습니다.
2. 개발 단계
우선 "높은 벽이 6~7마일이나 뻗어 있다"라고 적는다. 그런 다음 "건물 같은 건물, 홀 같은 건물, 사각형 같은 사각형이 눈에 뚜렷이 보이는데 수억 개가 있습니다. "라고 적습니다. 몇 마디 말이지만 독자가 그림을 상상하게 만듭니다. "청명절 강을 따라"와 유사합니다. 결국 두루마리는 바람에 사라져 사람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3. 클라이막스 스테이지
'바람이 잔잔하고 하늘이 맑아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고 하늘 높이 우뚝 솟은 위험한 건물은 단 하나뿐이어서 특히 건물의 형태가 뚜렷하게 보이고, 연결된 건물들이 바깥 하늘도 나타나 이전 도시에 비해 거리가 짧아진 느낌을 준다. 더욱 특별한 점은 세상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기대어 있거나 서서 위층을 오가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이다. 이는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주고 관람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 마지막에 환상이 사라지는 것은 영화나 TV 프로그램의 페이드 아웃 장면과 매우 유사하며, 사람들에게 끝없는 뒷맛을 남기기도 합니다.
마지막 단락은 산의 '유령 시장'에 대해 썼습니다. 이것은 보충 자료이며 시작을 반향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환산에서 이러한 이상한 현상을 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시간의 변화: 갑자기 - 아무것도 - 곧 - 갑자기 - 지금 - 초과근무 - 갑자기
풍경의 변화: 외로운 탑 - 궁전 - —도시 도시—위험한 건물—사라짐
p>
4. 페이딩 스테이지
모든 장면이 사라지며 산도시 장면이 끝났다. 작가의 마지막 문장은 첫 문장을 그대로 반영해 산시에 신비로움을 더한다.
주제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는 여우와 귀신을 이야기하는 형식을 사용하여 당시 현실의 암울함과 관료들의 죄악을 비판하기도 한다. 고시제도와 윤리, 그리고 공감적인 어조로 젊은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러나 책에는 "충성, 효, 성실, 정의"를 장려하는 봉건적 윤리 개념과 미신도 있습니다.
1. 서스펜스의 시작
본 글의 시작 부분에서는 "환산산성은 도시 8경 중 하나"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그 비밀을 알고 싶었지만,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다”는 작가의 말투가 산도시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 독자들의 호기심을 강하게 불러일으켰다.
2. 장면에 감정을 접목하세요
감정이 담긴 장면을 설정하세요. 저자는 이를 설명할 때 Sun Yunian과 그의 친구들의 눈을 통해 산악 도시의 경이로움을 설명합니다. Sun Yunian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멀리 Huanshan 산 정상에 희미하고 우뚝 솟은 '고독한 탑'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절이 없기 때문에 '서로를 의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서 고독한 탑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놀라움과 혼란이라는 강렬한 감정은 기이한 산간 도시의 풍경을 은폐할 뿐만 아니라 독자를 감염시키는 매개체이기도 하다. 작가는 이러한 감정을 묘사 과정에 접목시켜 독자들을 단계별로 끌어당겨 산악 도시의 비밀을 밝혀낸다. 기사에는 놀라운 감정의 변동이 수반되고 설명이 층층이 펼쳐져 산악 도시의 모든 장면과 모든 변화가 사람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그러다가 '고독한 탑' 옆에 수십 개의 화려한 궁전이 나타났는데, 이때야 저자는 '산악도시였다'고 지적했다. Sun과 그의 친구들은 "놀라움과 의심"에서 "깨달음"으로 이동했습니다. '깨달음'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기분을 동반해야 하며, 산악 도시의 희귀한 경이로움을 감상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3. 적절한 세부사항 및 약어
예를 들어 기사에 도시에 대해 쓸 때 "6~7마일에 달하는 높은 성벽"이라는 9글자만 사용하면 됩니다. ”, 넓은 선은 도시의 규모와 윤곽을 나타낸다. 도시의 전체적인 배치와 구체적인 사항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단지 “건물 같은 건물, 홀 같은, 광장 같은 광장이 있다”로 요약할 뿐이다. " 우리는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하더라도 그 도시가 얼마나 번영했는지에 대해 무한한 환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직후, '위험한 건물'에 대한 작가의 묘사는 현실적이고 상세했다. 작가는 건물의 높고 웅장하며 단순한 구조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표현력이 풍부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위층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활동을 묘사하며, 건물 속 인물들의 자세와 매력을 섬세하게 물들인다. 첫 번째 부분이 두껍고 상상적이며 개략적인 필치로 도시의 개요를 설명하고 엄청난 추진력으로 쓰여졌다면, 두 번째 부분은 가늘고 단단하며 세밀한 필치를 사용하여 산간 도시의 1층과 한 장면을 구체적으로 묘사합니다. , 한 사람, 한 태도가 아주 다정하게 쓰여져 있는데, 이 설명을 통해 우리는 '산악 도시'의 고층 건물과 성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악 도시'의 인간 관계와 풍습의 분위기에도 닿는 것 같습니다. 도시". 동시에 그것은 원래 무(無)에서 이루어진, 풍요로운 삶의 향기와 현실로 가득 찬 산간 도시의 신기루를 만들어낸다. 동시에 작가는 풍경을 묘사할 때 올바른 지점을 지적하여 독자들에게 상상력과 놀이의 무한한 여지를 남겨줍니다.
4. 움직임과 고요함의 상호작용.
산악도시의 풍경은 시시각각 변하는데, 작가는 산도시의 모든 변화를 단 한 마디 말로 생생하고, 생생하고, 놀랍도록 담아내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