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직접 프로그래밍 제작 게임 (어떤 소프트웨어가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까?)

직접 프로그래밍 제작 게임 (어떤 소프트웨어가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까?)

현재 유행하는 게임은 모두 C 나 C 로 개발된 것 같은데, 자바 플랫폼에서는 크고 할 수 있는 인기 게임이 거의 없다. Java 는 새로운 언어이기 때문에, 그것의 많은 특징들이 여전히 발견되어야 하지만, 우리는 Java 가 게임 프로그래밍에 있어서 강력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기사에서는 자바 게임을 작성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배우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체 자바 게임을 구축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Java JDK 및 IE 와 같은 브라우저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장에서는 인터넷을 개발 대상으로 자바 스레드, 애플릿, 게임 프로그래밍이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몇 가지 측면을 알려드립니다. 각 작은 부분마다 모두 참고할 수 있도록 상응하는 소스 코드를 동봉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의 게임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할 것이다. 문장 중에, 우리는 독자들이 우리의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건설적인 문제들을 삽입했다. 하지만 이 장은 여러분을 이 문턱으로 인도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지식은 상세히 설명하지 않으며 관심 있는 독자는 관련 자료를 참고하여 보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클래스, 상속 및 Java 언어의 몇 가지 기본 속성을 이미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 애플릿

Applets 는 웹 브라우저의 애플릿입니다. 애플릿은 시스템에 절대적으로 안전하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뿐 아니라 애플릿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강력한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브라우징과 운행의 편의를 위해, 우리는 애플릿을 개발 대상으로 한다.

애플릿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애플릿 클래스를 상속하고 필요한 함수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다음 함수는 웹 페이지에서 애플릿의 생성 및 실행을 제어합니다.

함수 Init 이 함수는 레이아웃의 구성 요소 분포를 포함하여 애플릿의 초기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반드시 덮어야 합니다. 브라우저가 애플릿의 내용을 표시할 때마다 Start 를 호출하여 애플릿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합니다. Init 를 호출하면 이 함수도 호출됩니다. 브라우저에서 컨텐트를 표시하지 않을 때마다 Stop 이 호출됩니다. 애플릿이 자원을 소비하는 일부 작업을 닫게 하다. Destroy 가 호출되면 이 함수인 destroy 도 호출됩니다. 브라우저가 웹 페이지에서 애플릿을 제거하면 quot 애플릿을 실행하기 위해 호출됩니다. 예를 들어, 최종적으로 리소스를 해제하는 것과 같이 quot 애플릿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Paint 를 사용하면 애플릿 인터페이스에서 그에 따라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새로 고칠 때마다 다시 그릴 수 있습니다.

Java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모든 애플릿 파일의 소스 파일 이름에는 확장명이 있습니다. Java, 컴파일된 실행 파일 확장자는 입니다. 반. 애플릿에는 main 함수가 없으므로 HTML 과 자동으로 통합되므로 애플릿을 실행하고 HTML 소스 파일에 특정 태그를 배치하여 웹 페이지에 애플릿을 로드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우리가 실행하는 웹 페이지가 Java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 HTML 소스 코드 형식

html

appletcode = helloworld.classwidth =300

애플릿 실행 문서 예 = quotHelloWorld.class quot 이고 웹 애플릿 확장 파일이 helloworld.class 임을 알려줍니다.

너비와 높이 알림 브라우저

tag 에 대한 설명은 인터넷에서 관련 문서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애플릿을 사용하면 자바 애플리케이션의 실행이 스레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레드의 개념을 대략적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스레드는 경량 프로세스라고도 합니다. 각 스레드는 단일 프로세스 내에서만 데이터를 이동, 공동 작업 및 교환할 수 있으며 컴퓨팅 리소스 측면에서 매우 저렴합니다. 스레드는 운영 체제의 지원이 필요하므로 모든 시스템에서 스레드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상당히 새로운 언어로서 스레드 지원을 언어 자체와 통합하여 스레드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Thread 클래스는 특정 클래스입니다. 즉, 스레드의 동작을 캡슐화하는 추상 클래스가 아닙니다. 스레드를 만들려면 프로그래머가 Thread 클래스에서 내보낸 새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프로그래머는 Thread 의 run 함수를 다시 작성해야 유용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함수를 직접 호출하지 않습니다. 대신 Thread 의 start 함수를 호출해야 합니다. 이 함수는 run 을 다시 호출합니다.

그러나 Thread 클래스를 사용하여 스레드를 구현하면 프로그램의 클래스 계층이 늘어나므로 대부분의 프로그래머는 다른 Java 스레드 인터페이스 Runn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이 인터페이스에는 단 하나의 함수 run 만 있습니다. 이 함수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구현되어야 합니다.

스레드의 몇 가지 중요한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Thread.start: 시작 스레드

stop: 중지 스레드

Sleep: 일정 기간 동안 스레드를 일시 중지합니다.

왕의 마음 2 클릭 시판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