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녹음기는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1898 년에 덴마크 과학자 보슨은 스미스의 이론에 근거하여 최초의 자성 녹음기를 개발하였다. 1900 년에 파리 박람회는 보슨이 발명한 자성 녹음기를 전시했다. 이 녹음기는 소리를 철사에 녹음하기 때문에 축음기에 비해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박람회에서, 그것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자성녹음은 질이 높은 철사와 강띠를 사용해야 하며, 매우 육중하여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녹음명언) 그래서 1930 년에 독일의 플로이마는 철가루가 칠해진 종이나 플라스틱 끈으로 철사나 강철 벨트를 대체하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했다. 6 년간의 노력 끝에 1936 년 플로이마는 테이프 녹음기를 개발했다. 자성 녹음기에 비해 이런 녹음기의 소리는 명확하고 사용하기 쉽고 가격도 싸다. 마빈은 1937 년에 새로운 원리를 채택한 철사 녹음기를 만들었다. 완전한 자기권을 헤드로 사용하고, 와이어가 코일을 통과하고, 자기권과의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여 와이어 주위의 공기 간격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 있다. 이 에어 갭은 와이어의 표면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균일합니다. 이 녹음기의 성능은 이전의 녹음기보다 훨씬 좋다. 그것은 소리가 사실적이고 음질이 아름답다. 마빈의 사촌은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나서 이 녹음기에서 풀려났고, 사람들은 농담으로 말했다. "이' 아마추어 가수' 의 노래 수준은 순식간에 몇 배나 높아졌다." 이후 마빈은 또 이 녹음기를 개선하여 가볍고 얇은 플라스틱 테이프를 만들었다. 이후 그는' 하이파이 다채널 스테레오' 방음 장치도 발명했다.
질문 2: 녹음기는 누가 발명한 1898 년 12 월 1 일, (덴마크) 폴슨 (Valdeman Poulsen) 이 자기녹음기: 녹음기 (Tele-graphone) 를 발명했습니다.
1901 년 벨리나는 승리회사 (Victor) 를 개설하여 디스크 음반을 대량 생산했다.
1909 년 폴슨은 직류 편자기 녹음법을 발명했다.
1924 년 진공 트라이오드, 전자기 조각 헤드, 마이크 등이 잇달아 실용화되었다.
1925 년 벨 연구소 j? P? 맥스필드 (j)? P? Maxfield) 는' 전기 조각' 을 채택하여 음반 녹음이' 전기화 시대' 로 접어들었다. 동시에, 전기 픽업 헤드, 전자관 증폭기, 전기 스피커로 구성된' 축음기' 가 점차 나타난다.
1926 년, (미국) 오넬이 종이 기반 테이프를 발명했습니다.
1927 년 8 월, (미국) 윌리엄? 카슨과 카펜트는 와이어 녹음의 교류 편자법을 발명했다.
1928 년, (독일) 플레마는 플라스틱 베이스 테이프를 발명했다.
1930 년, (독일) 덕율풍근의 와이어 녹음기, 로렌즈, 영국 마르코니의 강철 테이프 녹음기가 출시되기 시작했다.
1933 년, 소련은 스스로 자기녹음기를 설계하여 개발하였다.
1935 년, (독일) BASF (General Electric) 는 세계 최초의 상품테이프 녹음기로 76.2cm/s
한편, 미국 벨전화연구소는 와이어 녹음기를 만들었습니다. 일본 전기, 안립 전기 대량 생산 스트립 녹음기.
< P > < P > 1939 년 뉴욕에서 세계 최초의 강철 테이프 녹음기 스테레오 방음 공연이 열렸다.1938 ~1940 년, 독일, 일, 미국은 연이어 테이프 녹음의 초음파 AC 편자법을 발명했다.
1947 년 미국 3M 은 종이기와 플라스틱기 (사산화삼철 코팅) 의 상품 테이프를 생산했습니다. 미국 호프만은 다채널 테이프 녹음기를 만들었다.
1948 년 3M 은 다갈색 자성 산화철을 코팅한 플라스틱 베이스 테이프를 생산했다.
미국 콜롬비아 방송 시스템 (CBS) 연구소의 P? 골드마크 (p)? 골드 마크) 는 밀문 음반을 개발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33 1/3RPM 의 LP 와 스테레오 기술이 결합되어 Hi-Fi 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1949 년 미국은 상품 테이프 스테레오 녹음기를 생산했다.
1950 년 일본 도쿄통신공업사 (소니의 전신) 가 일본 최초의 테이프 녹음기와 종이 기반 테이프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1951 년 상하이 종소리공업사가 우리나라 최초의 철사 녹음기를 만들었다.
1953 년 종소리공업사는 또 우리나라 최초의 테이프 녹음기인 종소리 591 을 만들었다.
1956 년 일본 통신공업사는 트랜지스터화 휴대용 녹음기를 만들어 1 시간 동안 녹음할 수 있었다.
1957 년 미국은 Fidelipac (Fidelipac) 순환 카세트 레코더를 판매하여 단음으로 시작하여 4 트랙 2 채널 스테레오로 변경했습니다.
1958 년 독일은 속도가 일정하지 않은' 윤연 구동' 배터리식 소형 녹음기를 생산하여 녹음기가 가정에 들어갈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미국 RCA 는 6.25mm 대역폭, 9.5cm/s 밴드 속도, 4 트랙 2CH 스테레오 카드 시스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45 도 /45 도 변조된 2 채널 스테레오 음반이 나옵니다.
1960 년 일본은 소니 551 과 같은 주도축 구동 배터리 레코더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3M 은 3M 카드 시스템, 대역폭 3.81mm, 2 트랙 스테레오, 일방향, 45 분 연주, 자동 테이프 장착, 자동 방음, 내부 구조가 정교하다.
1963 년 네덜란드 필립은 대역폭 3.81mm, 속도 4.76cm/s 를 갖춘 소형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를 개발했습니다.
< P > < P > 1964 년 일본 소니는 기자와의 인터뷰용 전트랜지스터 휴대용 녹음기를 생산해 속도 19.05cm/s 로 작고 가볍다.1965 년, 미국 릴? 제트는 8 트랙 순환 카세트 녹음기를 만들었는데, 스테레오 헤드는 4 층으로 자동차 공장을 위해 받아들여져 이미 IEC 표준이 되었다.
1966 년 스위스 쿠델스키 (Kudelski) 는 기자인터뷰용 Nagra III 형 전트랜지스터 녹음기를 개발했다.
1969 년 일본 올림파스와 네덜란드 필립은 각각 3.81mm 대역폭, 속도 2.38cm/s, 양면 1 시간 마이크로카세트 녹음기를 개발했다.
1970~1975 년 스위스 스두드 (Studer) 는 다양한 방송을 개발하고 생산했습니다. GT; Gt;
질문 3: 녹음기는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1898 년에 덴마크 과학자 보슨은 스미스의 이론에 근거하여 최초의 자성 녹음기를 개발하였다.
1900 년 파리 박람회에서 보슨이 발명한 자성 녹음기를 전시했다. 이 녹음기는 소리를 철사에 녹음하기 때문에 축음기에 비해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박람회에서, 그것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자성 녹음은 고품질의 철사와 강띠를 사용해야 하며, 매우 육중하여 사용하기가 불편하다. 그래서 1930 년에 독일의 플로이마는 철가루가 칠해진 종이나 플라스틱 끈으로 철사나 강철 벨트를 대체하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했다. 6 년간의 노력 끝에 1936 년 플로이마는 테이프 녹음기를 개발했다. 자성 녹음기에 비해 이 녹음기는 소리가 선명하고 사용하기 쉽고 가격도 싸다.
마빈은 1937 년에 새로운 원리를 채택한 와이어 녹음기를 만들었다. 완전한 자기권을 헤드로 사용하고, 와이어가 코일을 통과하고, 자기권과의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여 와이어 주위의 공기 간격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 있다. 이 에어 갭은 와이어의 표면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균일합니다.
이 녹음기는 이전 녹음기보다 성능이 훨씬 좋다. 그것은 소리가 사실적이고 음질이 아름답다. 마빈의 사촌은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나서 이 녹음기에서 풀려났고, 사람들은 농담으로 말했다. "이' 아마추어 가수' 의 노래 수준은 순식간에 몇 배나 높아졌다."
이후 마빈은 이 녹음기를 개선하여 가볍고 얇은 플라스틱 테이프를 만들었다. 이후 그는' 하이파이 다채널 스테레오' 방음 장치도 발명했다.
질문 4: 녹음기의 역사 이전 녹음기는 축음기라고 불렸으며, 1877 년에 태어나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발명왕인 에디슨이 만들었다. 에디슨은 전화전달기의 막판을 이용해 말소리가 진동을 일으킬 수 있는 현상에 따라 짧은 바늘로 실험을 해 큰 깨우침을 받았다. 말하는 속도의 높낮이는 짧은 바늘에 상응하는 다른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면 반대로, 이런 떨림도 반드시 원래의 말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소리 재발발 문제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1877 년 8 월 15 일 에디슨은 조수 크레시에게 도안에 따라 큰 원통, 크랭크, 전화기, 막판으로 구성된 이상한 기계를 만들라고 했다. 에디슨은 이 이상한 기계를 가리키며 조수에게 말했다. "이것은 말을 할 수 있는 기계다." 그는 은박 한 장을 꺼내 나선형 홈 무늬가 새겨진 금속통에 말아 바늘의 한쪽 끝을 가볍게 은박을 닦고 다른 쪽 끝은 수화기와 연결했다. 에디슨은 크랭크를 흔들어 수화기를 향해 "메리에게는 어린 양 한 마리가 있고 눈덩이는 온몸에 털이 있는 것 같다." 라고 불렀다. 노래를 다 부른 후 바늘을 다시 제자리에 놓고 유유히 크랭크를 흔들었다. 이어 기계는 서두르지 않고 빙글빙글 돌며 "메리에게 어린 양 한 마리가 있다 ..." 라고 불렀다. 방금 에디슨이 부른 것과 똑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옆에 있는 조수들은 말을 할 수 있는 기계를 만났는데, 뜻밖에도 놀라서 말을 하지 못했다. 말을 할 줄 아는 기계' 가 탄생했다는 소식이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1877 년 12 월 에디슨이 축음기를 공개적으로 공연했을 때, 외부 여론은 그를 과학계의 나폴레옹이라고 즉각 칭송했다. 19 세기에 가장 흥미진진한 세 가지 발명품 중 하나였다. 개막을 앞둔 파리 세계 박람회는 즉시 그것을 당시의 새 전시품으로 전시했다. 당시 미국 대통령인 헤이스도 축음기 옆에서 2 시간 넘게 돌아다녔다. 10 년 후, 에디슨은 축음기의 큰 원통과 크랭크를 시계태엽과 같은 장치로 개선했고, 모터가 얇은 밀랍으로 만든 큰 원반 회전 스타일을 구동하여 축음기가 널리 보급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축음기, 축음기, 축음기, 축음기, 축음기) 에디슨이 축음기를 발명했지만 녹음이 이루어졌다. 그러나 그때의 녹음기는 주로 기계적 원리를 이용하여 소리의 재현을 실현하였다. 녹음한 소리의 볼륨이 낮아서 녹음할 때 경적을 향해 큰 소리로 외쳐야 한다. 이러한 녹음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덴마크 과학자 폴슨은 전화기 음향의 원리를 이용하여 자성으로 소리를 저장하는 것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폴슨은 강선으로 실험을 하는데, 자력의 작용으로 강선은 자석이 되고, 자력이 사라진 후에도 자기장에 있는 강선은 여전히 자성을 유지하는데, 이런 보존된 자성을 남은 자성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폴슨은 한 전자석을 통해 다른 두루마리에 연결된 긴 철사를 한 두루마리에 감았고, 녹음 마이크는 전자석의 코일에 연결되어 있었다. 이렇게 하면 전기가 통하는 전자석은 전화기의 전자기 신호를 자기장으로 바꾸고, 자기장에 있는 철사는 자화되어 소리 크기에 따라 강약이 다른 잔류 자기를 만들어 내고, 소리는 철사에 기록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기명언) 이런 자기성 녹음은 질이 높은 철사와 강띠를 사용해야 하고, 게다가 육중하고 불편해서 이런 녹음 방식의 보급에 영향을 미쳤다. 녹음기가 널리 보급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미국의 라디오 애호가 마빈입니까? 캄라스. 그는 녹음 신호가 손상된 문제를 연구할 때 와이어 표면의 자성이 항상 동일하다는 생각을 했다. 만약 철사의 표면에 균일하게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면 균일한 소리 신호를 얻을 수 있지 않겠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녹음명언) 당시 녹음기의 원리는 금속 포인터를 기록 바늘로 사용하여 와이어 표면을 만지는 것이었고, 이렇게 하면 둘 사이에 닿는 강선만 자화되어 녹음 불균형이 발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녹음기, 녹음기, 녹음기, 녹음기, 녹음기, 녹음기, 녹음기) 캠라스는 헤드를 사용하여 그것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즉, 완전한 자성권을 헤드로 사용하여 와이어를 자기권을 통과하고 둘 사이에 등거리를 유지한 다음, 와이어 주위의 공기 간격을 이용하여 녹음하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자에 비해 캠라스의 개선은 녹음 과정에서 금속 포인터 대신 공기 간격을 이용해 자기 신호의 손상을 방지하는 데 있다.
녹음기의 진정한 유행과 실제 응용은 여전히 테이프를 발명한 이후이다. 1935 년 독일 과학자 노예마는 철사 대신 테이프를 발명했다. 이 테이프는 테이프와 비닐봉지를 기초로 한다. 띠 위에 사산화 삼철이라는 철제 분말을 바르고 화학 콜로이드로 함께 붙였다. 이 테이프는 무게가 매우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인성이 있어 쉽게 자를 수 있다. 그 후, 포로예마는 철사와 강대 대신 철분가루를 종이봉투에 바르고 1936 년에 성공했다. 테이프는 가격이 싸고 휴대가 편리하여 사람들이 인정하고 받아들인다. 발명가 캄라스도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캄라스는 산화철 가루인 자성 알갱이를 발견했다. 그는 이 분말을 밝은 페인트나 반립수에 섞은 다음 종이테이프와 종이판에 발랐다. 페인트가 마르지 않을 때는 자기장에 넣고, 자기장의 작용으로 모든 입자가 일정한 방향으로 배열된다. GT; Gt;
< P > 질문 5: 카세트 테이프가 언제 발명된 제 2 차 세계대전은 78 대 음반 시장의 위축을 초래했지만 음탕한 면에서 대중음악 시장에 도움을 주었다. 원래 독일의 엔지니어들은 히틀러의 연설을 더 잘 방송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를 거쳐 테이프 녹음 기술에 혁명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미국은 이 기술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곧 팝 음악 분야에 응용했다. 테이프 녹음은 편리하고 믿을 만하며,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아서 투자가 많지 않은 소형 녹음회사가 살아남을 수 있게 해 1950 년대 독립음반 독립회사의 발전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작은 회사들의 출현은 록 음악의 탄생에 직접적으로 기여했다. 60 년대 중반, RCA 는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8 트랙 테이프 (8-Track) 를 발명했는데, 이 발명품은 바로 이전에 음반을 잘 사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미국의 음악 판매도 이 시기부터 급격히 상승했다. 1970 년대 초, 저자 (Downer, 전통적인 Higher 에 비해) 라고 주장하는 마약 중독자들이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에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중록을 듣는 것이 상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견해는 청중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졌고, 70 년대 초반 중록의 유행을 크게 만들었다. 딥 퍼플 (DeepPurple), 블랙 안식일 (Blavk kSabbath), AC/DC 등과 같은 헤비록 밴드들은 총 매출의 70% 이상을 테이프 판매했습니다. 이후 돌비 기술의 발명으로 녹음이 가능한 카세트 테이프가 소비자의 집으로 들어왔다. 이 신기술은 해적판 테이프를 지하에서 범람하기 시작했다. 음반업자들은 그해 방송업에 대항했던 것처럼 다시 법적 수단을 이용해 * * 하지만 테이프의 녹음 품질은 LP 에 미치지 못했고, 여러 가지 이유로 60 ~ 70 년대 미국 팝 음악 시장이 특히 번영했기 때문에 해적판의 영향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일부 팬들이 지하 시장에서 몰래 녹음한 가수의 실황 노래 녹음을 교환하는 것은 녹음실 음반의 부족을 보완한 셈이다. 이러한 불법 녹음은 밴드를 위해 하드 코어 팬들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이후 음악사학자들을 위해 이 역사를 연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질문 6: 가장 먼저 등장한 녹음펜은 몇 년도였나요? 녹음은 1877 년 미국 발명왕 에디슨이 축음기를 발명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에디슨은 음파를 금속바늘의 진동으로 변환하고 석박에 구워 석박과 금속침을 이용해 녹음을 했다. 1896 년 덴마크의 젊은 모터 엔지니어인 폴슨은 음파를 전류로, 다시 자력으로 변환하고, 자력을 피아노 선에 보존하여 자력 녹음을 실현하고, 1898 년에 특허를 획득했다. 하지만 녹음기의 진정한 유행은 테이프가 발명된 후였다. 1935 년 독일 과학자 포로예마는 테이프를 발명하여 초염산염 벨트에 산화철을 발라 철사를 정식으로 대체했다. 1962 년 네덜란드 필립스는 카세트 녹음기를 발명했다.
1957 년 세계 최초의 휴대용 녹음 장비를 발명한 이후 필립스의 녹음 제품 개발 역사는 50 년이 넘었다.
TASCAM 은 TEAC 그룹에 속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정용 녹음 장비 제조업체입니다.
TASCAM 은 세계 최초의 4 레일 녹음기, 최초의 RDAT 녹음기, 최초의 디지털 multitracker 등을 발명했다.
질문 7: 테이프가 누가 발명한 제 2 차 세계대전은 78 대 음반 시장의 위축을 초래했지만, 음산하게 대중음악 시장에 도움을 주었다. 원래 독일의 엔지니어들은 히틀러의 연설을 더 잘 방송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를 거쳐 테이프 녹음 기술에 혁명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미국은 이 기술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곧 팝 음악 분야에 응용했다. 테이프 녹음은 편리하고 믿을 만하며,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아서 투자가 많지 않은 소형 녹음회사가 살아남을 수 있게 해 1950 년대 독립음반 독립회사의 발전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작은 회사들의 출현은 록 음악의 탄생에 직접적으로 기여했다.
60 년대 중반에 RCA 는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8 트랙 테이프 (8-Track) 를 발명했는데, 이 발명품은 예전에 노래 공장을 잘 사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즉시 끌었고, 미국의 음악 판매도 이 시기부터 급격히 상승했다. 1970 년대 초, 저자 (Downer, 전통적인 Higher 에 비해) 라고 주장하는 마약 중독자들이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에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중록을 듣는 것이 상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견해는 청중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졌고, 70 년대 초반 중록의 유행을 크게 만들었다. 딥 퍼플 (DeepPurple), 블랙 안식일 (BlackSabbath), AC/DC 등과 같은 헤비록 밴드의 경우 테이프 판매가 총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 돌비 기술의 발명으로 녹음이 가능한 카세트 테이프가 소비자의 집으로 들어왔다. 이 신기술은 해적판 테이프를 지하에서 범람하기 시작했다. 음반업자들은 그해 방송업에 대항했던 것처럼 다시 법적 수단을 이용해 * * 하지만 테이프의 녹음 품질은 LP 에 미치지 못했고, 여러 가지 이유로 60 ~ 70 년대 미국 팝 음악 시장이 특히 번영했기 때문에 해적판의 영향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일부 팬들이 지하 시장에서 몰래 녹음한 가수의 실황 노래 녹음을 교환하는 것은 녹음실 음반의 부족을 보완한 셈이다. 이러한 불법 녹음은 밴드를 위해 하드 코어 팬들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음악사학자들을 위해 이 역사를 연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질문 8: 세계 최초의 레코드 플레이어는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뭐? 시간?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1857 년 프랑스 발명가 스콧 (Scott) 이 발명한 음파진동기는 최초의 원시 녹음기로 축음기의 원조였다. 1877 년 에디슨은 녹음 장치를 발명했다. 음파를 금속 바늘의 진동으로 변환한 다음 원통형 왁스 튜브의 주석 호일에 파형을 구울 수 있습니다. 바늘이 다시 한번 굽은 궤적을 따라 행진할 때, 남아 있는 소리를 다시 낼 수 있다. 이 장치는 에디슨이 낭독한' 메리에게 어린 양 한 마리가 있다' 라는 가사를 녹음했다.' 마리는 어린 양을 안고, 어린 양의 털은 눈처럼 하얗다.' 총 ***8 초의 소리가 세계 녹음사상 첫 번째 소리가 되었다. 1878 년 에디슨은 축음기를 제조하는 회사를 설립하여 상업적인 석박 창통을 생산했다. 이것은 세계 1 세대 음성 전달체와 최초의 상품 축음기이다. 1885 년 미국 발명가 치체스터? 벨과 찰스? 탄트는 그라모폰 (gramophone) 을 발명하여 왁스 층으로 칠한 원형 카드 판지로 녹음한 장치를 사용했다. 1887 년 미국 독일인 벨리나 (Emil) 에 여행 했습니까? 버라이너 (Berliner) 는 축음기 특허를 받아 웨이퍼 음반 (나비 음반이라고도 함) 과 평면 축음기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1888 년 벨리나가 만든 세계 최초의 나비 음반과 축음기가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전시되었다. 1891 년 버리나는 셸락을 원료로 하는 음반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음반을 만드는 방법을 발명했다. 1895 년 에디슨은 National Phonograph pany 를 설립하여 태엽으로 구동되는 축음기를 생산하고 팔았다. 1898 년에 벨리나는 런던에 영국 축음기 회사를 설립하고 독일 하노버에 공장을 세웠다.
1898 년 덴마크 엔지니어 폴슨은 실제로 응용할 수 있는 자성 녹음기 (와이어 녹음기) 를 발명했다. 1912 년에 원통식 녹음이 도태되었다. 1924 년 맥스필드와 해리슨은 전기 음반 조각 머리에 성공했다. 벨 연구소는 전기 녹음에 성공하여 녹음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1925 년 세계 최초의 축음기가 탄생했다. 1931 년 미국 무선회사 (RCA) 시험 제작 성공 331/3 회전/분점 밀문 음반 (Long Play, LP). 1945 년 영국 타이카는 미리 가중된 방법으로 고주파 녹음 범위를 넓혀 78 회전/점의 굵은 음반 (StandardPlay, SP) 을 녹음했다. 1948 년 미국 콜롬비아는 331/3 회전/점의 차세대 밀문 음반 (Microgroove) 을 대량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음반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의의가 있는 대사로 떠올랐다. RCA 는 또 다른 시스템인 EP(Extended Play) 를 출시했습니다. 1935 년 독일 베를린의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al Company) 은 플라스틱 테이프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테이프 레코더를 개발했습니다. 1963 년 네덜란드에서 오디오 카세트를 생산하다. 음반의 황금시대가 점점 흘러가고 있다.
질문 9: 녹음 기술은 언제 발명되었나요? 그리고 언제 홍보될까요? 종업원을 신고할 때, 에디슨은 늘 교묘한 설비로 각양각색의 소리를 남겨 두고, 언제 듣고 싶으면 꺼내면 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것은 그가 겨우 열여섯 살, 그가 서른 살이 될 때까지, 정확히 1877 년 8 월에야 축음기를 발명했다. (이것이 최초의' 녹음' 기술이다)
에디슨이 축음기를 처음 발명했을 때, 많은 기자와 평화민을 초대하여 증거하자 사람들은 축음기의 공연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기자는 기사를 썼고,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기계에 관심이 많았는데, 축음기는 사실 매우 빠르게 보급되었다. (곧 이 발명품이 전 세계에 퍼졌지만 아직 보급되지 않았다)
1878 년 봄에 에디슨은 영국에서 축음기 전시회를 열었다. 프랑스 * * * 도 이 발명을 위해 에디슨에게 상금을 수여했다. 미국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그를 접견했고, 대통령과 관원들은 모두 축음기의 공연 짱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열었다. (이미 보급이 시작됐다) 하지만 에디슨도 새로운 것이 이렇게 빨리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에디슨이 축음기를 개선한 후, 더욱 또렷하고 실감나는 축음기가 널리 사용되었다. (홍보 성공) 만년까지 에디슨은 축음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