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나무: 재질은 크게 견목과 연목으로 나뉜다. 견목 소재는 투각 공예에 더 적합하고 침엽수로 만든 가구는 저렴합니다. 1. 원목 "삼나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처음부터 특정 수종의 가구가 아니라 명청시대부터 희귀한 원목 고급가구를 총칭한 용어이다. 목재는 견고하기 때문에 그 목재로 만든 가구는 오래도록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견목에는 자단, 황화리, 닭날개목, 자단이 포함됩니다. 로즈우드(Rosewood) : 가장 귀한 목재로 질감이 단단하지만 성장이 느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구는 여러 개의 조각이 합쳐져 전체 패널이 나타나는 경우가 매우 드물다. 색상은 대부분 보라색-검정색으로 조용하고 고상한 기질을 풍깁니다. 주로 인도와 동남아시아 등 아열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우리 나라의 운남, 광동, 광시 및 기타 지역에서는 생산량이 적습니다. 목재는 빛이 나고 향기가 있으며, 공기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자갈색-적갈색으로 얽혀 있는 질감과 질감이 치밀하고, 내식성이 강하며, 단단하고 무겁습니다. 재료. 황화리: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종의 나무입니다. 목재는 광택이 있고 매운 맛이 있으며, 질감이 비스듬하고 엇갈리고, 구조가 미세하고 균일하며, 부식에 강합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재질이 무겁고 강도가 높습니다. 로즈우드(Rosewood): 프테로카르푸스(Pterocarpus)는 콩과(Pterocarpus)속에 속하는 고품질의 어두운 심재를 지닌 귀중한 수종입니다. 전세계 열대지방에 분포하며 주로 동남아시아, 남미, 아프리카에서 생산됩니다. 우리 나라 하이난, 윈난, 광둥, 광시 지역에 도입되어 재배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 생산되는 로즈우드 중 태국이 가장 좋고, 미얀마가 그 뒤를 따릅니다. 심재와 변재의 차이는 명백합니다. 변재는 황백색에서 회갈색입니다. 심재는 적갈색, 자홍색에서 자색 갈색입니다. 어두운 줄무늬가 보입니다. 나이테는 뚜렷하지 않거나 약간 뚜렷합니다. 확산 다공성 목재 또는 반고리형 다공성 목재, 단일 튜브 구멍, 몇 개의 방사형 다중 튜브 구멍, 어두운 검, 침전물 또는 침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축상 실질은 날개 모양, 날개 모양, 띠 모양, 원주 묶음 모양 및 바퀴 모양입니다. 나무 광선은 가늘거나 매우 미세하며 주로 단일 기둥으로 되어 있으며 눈에 띄지 않거나 약간 뚜렷한 방사상 표시와 현 표면에 잔물결 표시가 있습니다. 목재는 윤기가 나고, 약간의 향이 나며, 질감이 엇갈리고, 구조가 미세하고 균일하며,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는 약간 더 두껍고 부식에 강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재료는 단단하고 무겁고 일부는 중간이며 강도는 높으며 일부는 중간입니다. 일반적으로 물에 뜨며 나무 가루 또는 톱밥 물에 담근 액체는 형광을 나타냅니다. 명나라 스타일의 가구에서 주로 볼 수 있으며, 목재는 밀도가 높고 색상은 밝은 노란색에서 어두운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Huanghuali 가구를 오래 사용할수록 색상이 더 밝아지고 현대적인 공간에 더 적합해집니다. 닭 날개 나무: 단단한 질감, 보라색과 갈색 질감. 현대에 사용하면 선이 더 부드러워지고 전통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주입됩니다. 전 세계 아열대 지역에 분포하며 주로 동남아시아와 남미에서 생산되며, '닭날개' 같은 식감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질감이 얽혀 있고 불분명하며, 색상이 급격하고, 나무에 향이 없으며, 나이테가 뚜렷하지 않습니다. 로즈우드: 좋은 로즈우드는 백단향과 비슷하지만 광택과 색상이 약간 더 밝고 따뜻하며 수확량이 많습니다. 열대 및 아열대 지역으로 주요 생산지는 동남아시아 국가들이다. 나무의 색은 고르지 않으며 심재는 오렌지색, 연한 적갈색에서 진한 갈색, 어두운 줄무늬가 뚜렷합니다. 목재는 광택이 있고, 신맛이나 향이 나고, 비스듬하고 엇갈린 질감이 있고, 밀도가 높으며, 기름기가 많으며, 단단하고 내마모성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견목 "마호가니" 가구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색상이 더 어둡고 주로 앤티크 스타일을 반영하며 전통 가구에 사용됩니다. 2) 나무가 더 무겁고 품질이 좋은 것 같아요. 3) 일반적으로 나무 자체에는 특유의 향이 있는데, 특히 백단향이 그러합니다. 4) 재질이 단단하고 강도가 높으며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단점: 1) 수확량이 적기 때문에 고품질의 수종을 얻기 어렵고, 품질도 다양하다. 2) 질감과 나이테가 불분명하고 시각적 효과가 신선하지 않습니다. 3) 재질이 무거워 운반이 어렵다. 4) 재질이 단단하고 가공이 어렵고 갈라지기 쉽다. 5) 재료는 상대적으로 기름기가 많고 고온에서 쉽게 기름을 되돌립니다. 둘.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으로 가구로 만들 수 있는 코르크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많은 침엽수는 활엽수와 함께 사용됩니다. 너도밤나무, 난무, 장뇌, 소나무, 전나무 등이 일반적인 침엽수 재료입니다. 호두(Walnut): 호두나무 중 최고 품질의 수종 중 하나로 주로 북미와 유럽에서 생산됩니다. 국산 호두나무는 색상이 더 밝습니다. 흑호두는 연한 암갈색에 보라색을 띠며, 현 부분에 아름다운 큰 포물선 무늬(큰 산 무늬)가 있습니다. 흑호두는 가격이 매우 비싸며, 보통 가구 제작에 베니어판을 사용하고 원목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벚나무: 수입 벚나무는 주로 유럽과 북미에서 생산되며, 목재는 연한 황갈색이며 우아한 질감을 갖고 있으며, 현 부분은 중간 크기의 포물선 모양이며 그 사이에 작은 원이 있습니다. 벚나무 역시 고급 목재로, 베니어판은 가구 제작에 주로 사용되며 원목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너도밤나무: 여기서 너도밤나무는 너도밤나무를 의미하며, 이는 중국 전통 가구에 사용되는 "남부 너도밤나무 및 북부 느릅나무" 너도밤나무와는 두 가지 다른 것입니다. 너도밤나무는 색상이 밝고 연한 노란색이며 촘촘한 "바늘"(나무 광선)이 있고 껍질을 벗길 때 산결이 있습니다. 유럽에서 수입한 너도밤나무는 국내산보다 결함이 적고 훨씬 좋습니다. 수입 너도밤나무는 중국의 중급~고급 목재로 베니어판으로 많이 사용되며, 원목은 식탁의자, 작은 사각바 등으로도 사용됩니다. 너도밤나무는 무겁고 강하며 충격에 강하고 증기에 쉽게 구부러지며 못의 성능은 좋지만 갈라지기 쉽습니다. 나뭇결이 뚜렷하고 나무 질감이 균일하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음색을 지닌 강남(Jiangnan) 특유의 목재입니다. 대부분의 견목보다 무거워서 가마에서 건조하고 가공하면 쉽게 갈라집니다. 단풍나무 : 단풍나무는 산의 작은 알갱이가 있는 연한 노란색이며 가장 큰 특징은 "그림자"(부분 광택이 있음)입니다. 메이플은 중급 목재이며 베니어판과 단단한 목재가 모두 일반적입니다. 단풍나무는 연질 단풍나무와 경질 단풍나무 두 가지로 나뉘며 온대성 목재로 장강 유역 남쪽에서 대만까지 생산됩니다. 목재는 회갈색에서 회적색이며, 눈에 띄지 않는 나이테와 많고 작은 구멍이 있고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단풍나무는 결이 얽혀 있고, 얇고 균일한 구조, 가볍지만 단단한 질감, 미세한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공이 쉽고 절단면이 매끄럽지 않으며 건조시 휘어지기 쉽습니다. 페인트는 코팅 성능이 좋고 접착력이 강합니다. 자작나무: 자작나무는 연한 노란색을 띠며 많은 "수선"(검은색 선)으로 쉽게 구별됩니다. 자작나무도 중급 목재로 원목과 베니어판이 모두 흔하게 사용됩니다. 자작나무의 나이테는 약간 뚜렷하고 질감은 곧고 뚜렷하며 소재 구조는 섬세하고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질감은 부드럽거나 적당합니다. 자작나무는 탄력이 매우 뛰어나고 건조하면 쉽게 갈라지고 휘어지며 내마모성이 없습니다. 가공성이 좋고, 절단면이 매끄러우며, 도장 및 접착성이 우수합니다. 조각 부품에 자주 사용되지만 현재는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쉽게 구별할 수 있는 특징은 여러 개의 "물줄"입니다. 자작나무는 중급 목재로 원목과 베니어판이 모두 흔하게 사용됩니다. 중국 북동부와 중국 북부에서 생산되는 목재는 가늘고 흰색이며 약간 노란색을 띠며 섬유는 전단 저항이 약하고 "그루터기 파손"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뿌리와 마디에는 많은 패턴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종종 문 코어와 기타 장식을 만드는 데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나무껍질은 유연하고 아름답습니다. 푸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감상적이며 종종 구부러진 등받이와 기타 장소에 칼집을 박아 넣습니다. 그러나 나무는 수분이 많고 숙성된 후에 변형되는 경우가 많아 자작나무로만 만든 테이블과 의자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고무나무 : 브라질, 말레이시아, 태국 등이 원산지이다. 운남, 해남, 연안 지역에서 국내 생산되며 라텍스의 원료이다. 고무나무의 색상은 연한 황갈색이며 작은 광선이 흩어져 있고 뚜렷한 성장 나이테가 있으며 고리 주위에 어두운 띠가 있고 관 구멍이 거의 없습니다. 나무 구조는 두껍고 균일합니다. 질감이 기울어져 있고 나무가 단단합니다. 장점: 절단면이 매끄럽고 접착이 쉽고 페인트 코팅 성능이 좋습니다. 단점: 고무나무는 독특한 냄새가 나고 당도가 높아 변색, 부패, 벌레 침입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건조가 쉽지 않고, 내마모성이 없으며, 깨지기 쉽고, 구부러지고 변형되기 쉽고, 목재 가공이 쉽고, 판 가공이 변형되기 쉽습니다. 오크 "오크": 무겁고 단단하며 두꺼운 구조, 느린 성장, 심재와 변재의 명확한 구분. 질감이 직선 또는 비스듬하고 목재 광선이 뚜렷하며 내수성 및 내식성이 강하고 기계적 강도가 높으며 목재는 건조하기 쉽지 않고 가공이 어렵지만 절단 표면이 부드럽고 내마모성이 있습니다. , 접착 요구 사항이 높고 페인트 착색 및 마감 특성이 좋습니다. 국내 가구 제조업체는 대부분 참나무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국내 제조업체는 주로 Huari, Huafeng, Huifeng 및 Shuangye와 같은 가구 재료로 참나무를 사용합니다. 참나무의 단점: 1) 성장이 느리고 성장주기가 길며 품질이 좋은 나무종이 적습니다. 2) 접합 요구 사항이 매우 높고 접합부에서 균열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3) 가공이 어렵고 가공 불량이 많다. 소나무(松) : 조각이 필요 없는 침엽수로 연한 노란색을 띠고 질감이 뚜렷하며 선이 섬세하고 소나무 향이 나며 아름다운 상처가 있다. 대기온도에 빠르게 반응하고 쉽게 부풀어오르며 자연건조가 극히 어렵기 때문에 생산공정상 요구사항이 높아 건조, 유기화합물 제거를 위한 탈지, 나무의 색을 통일하기 위한 표백, 수작업 공정이 필요합니다. 나무의 속성을 중화시켜 변형을 어렵게 만듭니다. 뉴질랜드 소나무 : 연한 노란색, 곧은 질감, 건조하기 쉽고 변형이 적고 기계적 강도가 중간이며 가공 성능이 좋으며 가구 및 다양한 목재 제품 제조에 적합합니다. 아르헨티나 소나무 : 노란색을 띠고 밀도가 비교적 높으며 깨지기 쉽고 뚜렷합니다. 색상 차이 브라질 소나무: 연한 노란색, 질감이 투명하고 기계적 강도가 중간이며 가구 및 다양한 목재 제품 제작에 적합합니다. 러시아 소나무 : 동북 소나무와 동일한 제품이지만 국경이 다르기 때문에 러시아 소나무를 사용하면 수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북송에는 적송, 백송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백송(白松)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 소나무(Pinus sylvestris), 어룡송(ichthyosaur Pine), 렝샤(Lengsha)는 모두 북동산 소나무이며, 소나무(Pinus sylvestris)는 색이 변하기 쉬우며, 그중 렝샤(Lengsha)는 품질이 가장 좋지 않아 전혀 활용도가 낮다. 카탈파 목재(Catalpa wood): 목재는 광택이 있고 구조가 약간 두껍고 건조 속도가 느리며 뒤틀림이 쉽지 않고 가공이 용이하며 못 박는 힘이 강합니다. 사람들은 열매가 없는 호두나무를 카탈파 나무라고 부릅니다. 카탈파 나무의 갈색 눈 배열은 평범하고 색상이 어두우며 부드럽고 광택이 덜하지만 수축률이 작아서 도어 코어 또는 테이블 코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산 목재, 호두나무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탈파 원목은 호두나무에 비해 무게가 가볍고, 색상이 어둡고, 질감이 소나무이며, 갈색 눈이 크고 흩뿌려져 있는 것이 주요 차이점입니다. 느릅나무 : 나무가 질기고 질감이 맑으며 경도와 강도가 적당하고 일반 투각 및 부조조각에 사용할 수 있다. 평면이 매끄러우며 끈 표면 무늬가 아름답고 무늬가 있다. "닭 날개 나무". 느릅나무를 건조하고, 모양을 만들고, 조각하여 정교한 조각 칠기 공예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북부의 가구 시장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남부에서 생산되는 느릅나무와 너도밤나무는 '북부 느릅나무와 남부 너도밤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무가 넓고 질감이 부드럽고 좋고 변형률이 적으며 조각이 대부분 거칠다. 느릅나무는 노란색 느릅나무와 보라색 느릅나무로 구분됩니다. 노란색 느릅나무는 새로 자르면 연한 노란색을 띠며 나이가 들수록 색이 점차 깊어집니다. 보라색 느릅나무는 자연적으로 검은색과 보라색을 띠며 진한 색은 오래된 삼나무와 비슷합니다. 북쪽에서 가장 큰 유형의 가구는 느릅나무로, 밀랍이나 래커로 만들어졌습니다. 참나무: 너도밤나무과에 속하는 나무의 중심부는 황갈색에서 적갈색이며 나이테가 뚜렷하고 약간 물결 모양이 있으며, 북방 길림성과 요녕성에서 분포한다. 그러나 고품질 목재를 항상 해외에서 수입해야 하는 경우는 드물며, 고품질 목재의 가격은 입방미터당 거의 10,000위안입니다. 이는 참나무 가구의 가격이 비싼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참나무 가구의 특징 : 장점 : 1) 산 모양의 나뭇결이 비교적 뚜렷하고, 촉감이 좋은 편입니다. 2) 등급이 높아 유럽풍 가구 제작에 적합합니다. 단점 : 1) 고품질의 수종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수입하면 가격이 더 높아집니다. 2) 참나무의 단단하고 무거운 질감으로 인해 물기를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탈수를 하지 않은 가구는 1년 반이 지나면 변형되기 시작합니다. 3) 참나무를 고무나무로 대체하는 현상은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으로, 고객의 전문지식이 부족할 경우 소비자의 이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Sapele(Red Shadow Wood)(Sapele 학명: Entandrophragmacylindricum) 별칭: 향기로운 마호가니, Sapele 마호가니; 분포 지역: 서아프리카, 중앙아프리카 및 동아프리카; 외관: 나뭇결이 엇갈리며 때로는 물결 모양의 질감이 있으며 독특한 달걀 모양의 검은색입니다. 쿼터쏘잉법으로 가공한 목재의 질감에 무늬가 생기고, 변재는 연황색이고, 심재는 연한 붉은색 또는 어두운 적갈색이다. 물리적 특성: 무게, 굴곡. 강도, 압축 저항 중간 강도, 충격 저항, 내식성 및 내구성이 낮고 증기 굽힘 특성이 있습니다. 가공 특성: 엇갈린 나뭇결로 인해 대패질 중에 표면이 갈라질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가공이 쉽습니다. 특히 기공을 채운 후 페인팅과 같은 표면 처리에 적합합니다. 용도: 일반 가구, 캐비닛 가구, 장식용 베니어판, 판넬, 기본 캐비닛, 실내 및 실외 연결용 목재 부품, 문 및 창틀 프레임, 문, 계단, 보트 등 실제 마호가니와 유사한 많은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차량 및 피아노 상판. 프락시누스 맨드슈리카(Urchu ash) : 숙성기간이 50년 이상에서 수백년에 이르는 활엽수로 보통 재라고 불리며, 재질이 약간 단단한 편이다. , 무늬가 아름답고, 내식성, 내수성이 우수하며, 가공이 용이하고, 인성이 높으며, 도료에 접착이 가능하고, 착색성이 좋으며, 장식성이 좋은 목재의 일종입니다. 현재 장식 재료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건조하기 어렵고 휘어지기 쉽습니다. 가공성은 좋으나 찢어짐이 방지되어야 합니다. 절단면이 매끄러우며 도료의 점도 특성이 좋습니다. 녹나무: 우리나라 장강 이남의 모든 성에서 발견되며, 대만 복건성에도 풍부합니다. 나무의 지름이 더 크고, 나무의 폭이 더 넓으며, 무늬가 아름답고, 특히 향기가 강하여 벌레를 쫓아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녹나무 상자는 여행가방, 눕는 상자(의상상자), 탑박스 등 종류가 많아 국내외적으로 유명합니다. 테이블과 의자만 대부분 베이징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오래된 목재산업에서는 녹나무를 모양에 따라 적장뇌, 호피장뇌, 사사프라, 자단장뇌, 물냉이장뇌, 백장뇌, 선상장뇌 등 여러 종류로 나눈다. 노란색 파인애플: 나무는 빛이 나고, 나뭇결이 곧고, 구조가 두껍고, 나이테가 뚜렷하고 균일하며, 재질이 부드럽고, 건조하기 쉽고, 가공 성능이 좋으며, 색상과 패턴이 아름답고, 페인트와 접착제 성능이 좋고, 못 박는 힘이 중간이고 쉽지 않습니다. ; 내식성이 좋아 고급가구, 합판 등에 사용됩니다. 포플러: 우리 나라 북부에서 흔히 사용되는 목재로, 질이 좋고,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값싸고 구하기 쉽습니다. 느릅나무가구의 장신구로, 고대가구의 옻칠가구의 태아뼈로 많이 사용된다. 이 포플러는 "작은잎포플러"라고도 불리며 농담같은 광택이 있는 경우가 많아 "새틴포플러"라고도 불린다. 금세기 중반에 소개된 것입니다. 포플러에는 종종 "냄새"가 있으며 자작나무보다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자작나무는 약간의 향기가 있으며 종종 물에 젖은 갈색-검은색 선이 매우 가늘게 나타납니다. 이것이 둘의 차이점입니다. 호두나무: 산시성 루량산과 태항산에는 호두가 풍부합니다. 호두나무는 진 가구에 가장 적합한 목재입니다. 목재를 광택 처리하고 왁스 처리합니다.
견목과 같은 광택이 있고 질감이 섬세하고 독성이 없으며 조각하기 쉽고 색상이 회색이고 부드럽습니다. 그 제품은 명청시대에 생산되었으며 대부분 품질이 우수했습니다. 사용 가능하며 숨겨져 있습니다. 나무가 우거진 특징은 미세한 바늘 모양의 갈색 눈과 연한 노란색 필라멘트 모양의 성장 고리뿐입니다. 추와 느릅나무 등 Meranti: 재질은 적당한 무게이며 직선 또는 대각선 질감과 엇갈린 질감이 있으며 구조가 약간 두껍고 가공이 쉽고 접착 성능이 좋습니다. 건조과정에서 약간의 뒤틀림이나 갈라짐 현상이 있습니다. 두무(Duli wood)라고도 불리며 흙빛 회색을 띠고 나무가 섬세하고 수수하며 가로와 세로 질감의 차이가 거의 없어 조각에 적합하다. 옛날에는 이 나무를 사용하여 나무판이나 도장을 새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산서성 상인들이 사용하는 상표의 미니어처 조각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인물, 배와 마차, 산, 강, 집 등이 1제곱인치 안에 매우 정교하고 그 위에 수백 개의 작은 문자가 있어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이 버전은 Du Mu에서 조각되었습니다. 편백나무: 편백나무는 향이 있고 약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편백나무 씨앗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정신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무성한 베를린에 발을 디딜 때마다 그 구불구불한 가지들을 보고, 마음과 비장을 가득 채우는 향기를 들이마시고, 이 천년 나무의 내한성과 상록성을 생각하면 쉽게 정화됩니다. 사람들의 영혼. 이를 통해 우리는 고대인들이 편백나무를 사용하여 가구를 만들었던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편백나무는 색깔이 노랗고 질감이 곱고 향이 좋으며 물에 강하고 옹이가 많아 사람들 사이에서는 '편백떡'으로 자주 사용된다. 최고의 관은 또한 부식에 더 강한 편백나무로 만들어집니다. 베이징 다바오타이(大寶台)에서 출토된 고대왕릉 중 유명한 '황창제구(黃長渡師)'는 수천 장의 편백나무를 가지런히 쌓아 만든 장벽이다. 방향제와 방부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재 식물 중에서 그 수준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chefflera: 국내 Schefflera는 양쯔강 유역 남쪽의 성 및 지역에서 생산되며, 외국 Schefflera는 미국 동부 및 남부 주에서 생산됩니다. 변재는 황백색이고 심재는 회갈색 또는 풀녹색이다. 나이테는 약간 뚜렷하고 그 사이에 밝은 색의 선이 있으며 관 구멍은 크기가 같고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질감이 판처럼 얽혀있어 구조가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며 윤기가 납니다. 구스풋 목재는 가공이 쉽고 표면이 매끄럽습니다. 갈라짐 없이 빨리 건조되어 조각품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도료성, 접착성도 우수합니다. 난무(Nanmu): 색상은 연한 오렌지색이고 약간 회색을 띠며 질감이 우아하고 조용하며 질감이 부드럽고 부드러우며 비가 오면 은은한 향기가 납니다. . 색상이 우아하고 균일하며 탄력이 작고 조작이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안정적입니다. 우리 나라의 쓰촨성, 윈난성, 광시성, 후베이성, 후난성 및 기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박물관 요약"에는 "난무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는데 첫 번째는 보라색 난이라고도 알려진 향기난, 두 번째는 황금난, 세 번째는 물난입니다. 남쪽에는 향기로운 난이 많습니다. 나무는 은은한 자줏빛 향기가 나고 아름다운 황금빛 난. 강과 시냇가에 있는 나무결에는 황금빛 실이 있어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사람의 모습과 산의 무늬를 이룬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