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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 Xiaofeng 의 예술 소개

후효봉은 하남 진평인으로 옥조각 산업이 발달한 곳이다. 그는 1980 년대 미교를 졸업한 후, 당시에도 앞으로 옥조각과 교제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또 자비로 공상관리학과의 전문대학에 진학했다. 전문대학을 졸업한 후 공모의 빈자리를 기다리자 후효봉이 쑤저우에 왔다. 그때 그의 동창인 범동생은 이미 쑤저우의 옥조각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범동생: 쑤저우 옥조각대사) "범동생을 보러 왔습니다. 그도 저더러 오라고 하셔서 1995 년에 쑤저우에 왔습니다." 소주에 처음 왔을 때, 후효봉은 이 영기가 가득한 땅을 사랑하게 되었지만, 당시 후효봉은 옥석 조각 경험이 거의 없었다. 다만 옥조각이라는 직업이 자신의 전공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했을 뿐, 자신의 성격도 희정이고 움직이지 않고, 옥조각을 하면 조용해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후효봉은 사옥조각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당시 쑤저우의 모조품은 시장에서 인기가 많았고, 그는 견습생부터 시작하여 모조품의 기본기를 연습했다. 비록 지루하지만, 공바닥은 매우 착실하게 연습했다. 반년 후, 후효봉은 명청풍의 옥조각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명청풍의 옥조각 작품이 더욱 민첩하고 둥글다는 것을 느꼈고, 이후 줄곧 이 길에서 계속 발전하였다. 전문적인 미술회화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후효봉은 옥조각인물에 대한 파악이 매우 정확해서 벼슬녀, 동자, 관음, 관공, 미륵, 다모, 종규 등이 묘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후효봉은 기자에게도 꽃과 새, 동물도 배웠지만 항상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느껴져 사람 물건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토박이인 북방 대장으로서 후효봉의 옥조각은 천성적으로 북방옥조각의 대기호매를 띠고 있으며, 수방옥조각의 깊은 영향을 받아 독특한 풍격의 매력, 정교한 디자인, 가는 선의 조각, 동시에 거친 양강의 맛을 전달한다. 모든 인품 옥조각 작품 중 후효봉이 만든 미륵이 가장 많다. "미륵불의 관대함은 내 마음과도 같다. 항상 웃고, 너그러우며, 나는 줄곧 즐겁게 창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쑤저우 장옥가권에서는 미륵을 언급하기만 하면 머릿속에 즉시 후효봉의 이미지가 반영되고, 웃음이 자주 열리는 미륵이 후효봉의 간판이 된다. 한 사람만이 그의 작품을 보고 본인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나서' 후효봉과 그가 조각한 미륵이 신처럼 보인다' 는 결론을 내렸다. 그 부류의 예술가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자신의 작품을 한눈에 식별하고 좋아할 수 있다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후효봉이 해냈다는 것이 분명하다. (마하트마 간디,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하지만 후효봉이 만든 미륵은 천편일률적이고 천인면이 아니며, 미륵마다 또렷하고 명랑한 특징이 있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미륵불의 화신은 포대 스님이다. 많은 미륵조각 작품들이 포대 이 원소를 사용하여 자신의 주제를 표현하지만, 후효봉은 좋은 작품이 반드시 모든 것을 다 갖추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든 미륵이 포대를 들고 있는 것은 아니다 후효봉은 어떤 옥조각 작품은 감상자가 감상을 통해 삶의 이치를 깨닫게 해 사상의 승화를 실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작품은 감상자들이 조각공예의 고상함을 감탄하게 하는 작품도 있고, 전자는 후자보다 훨씬 뛰어나다.

2010 년 중국 옥기백화상을 수상한 은상 작품' 동자극 미륵' 은 후효봉의 다년간 예술 수준 대표다. 작품은 시예, 미륵태가 어수룩하여 전체 화면의 3 분의 2 를 차지하지만, 절대 높은 냉막, 뻣뻣함, 입을 벌리고, 사랑을 잊고 크게 웃고, 소년은 화면 오른쪽 아래 구석에 편거하고, 발랄함 속에 교활한 기색이 드러나고, 표정과 미륵이 서로 호응하며, 전체 화면이 상당히 희감, 동태, 인물의 부르짖음처럼 보인다 배치가 꽉 차서,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는 것을 느끼게 하지 않고, 칼공이 세밀하고 세밀하여 공력을 과시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옥조각 작품의 진정한 영혼은 옥석 자체에 있다. 조각한 문양만이 옥석의 천연 매력을 충분히 드러내고 옥석과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다면 성공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옥조각 과정에서 후효봉은 정상적인 옥조각 수법으로 통상적인 제품 디자인과 조각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절묘한 구상을 할 수 있다면 필요한 시간을 쓸 수 있다면' 흠이 있는' 옥조각을 유쾌한' 교묘한 색깔' 으로 만들어 작은 승리를 거두고, 적은 수로 이기고, 교묘하게 이기고, 그리고 물론 어렵기 때문에, 그것은 교묘하고, 극도로 창의적인 디자인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얻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일단 좋은 질감의 씨재가 있었는데, 후효봉은 구상할 때 미륵불 연극원숭이의 이미지로 설계되었지만, 조각하는 과정에서 미륵불과 새끼원숭이의 위치는 이미 정해져 있지만, 이 옥재 뒤에는 흠집이 하나 있는데, 검은 점과 깊지 않은 가는 선이 하나 있는데, 후효봉은 임시로 버드나무 가지를 하나 추가하고, 그 검은 점을 유엽으로 만들었다. 이 작품은 정감이 재미있고 작품도 몸값이 부쩍 올랐다. 그러므로 교묘함은 색깔이 아니라, 공교롭게도 조각자의 마음이다. "미륵을 기다리다" 라는 찬사를 받았지만, 이 호칭을 받들어 후효봉은 점점 불안해져서 미륵만 조각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까 봐 두려웠다. "이 경우, 내 길은 점점 좁아져서 결국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갈 것이다." 확실히 소장가의 마음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그가 미륵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이 주제에 대해 계속 발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가 공력이 깊지만 새로운 것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사실 후효봉의 옥조각 작품은 미륵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의 벼슬녀, 소년 등 인물 작품도 독특하다. 모든 인물의 이미지는 모두 생동적이고 영성을 갖추려고 노력한다. 캐릭터의 얼굴 묘사, 액세서리 스타일, 의류 코디 및 기타 작은 부분, 전체 비율을 포함하여 작품의 모든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후효봉의 작품을 살펴보면, 전통 옥조각 인물보다 그의 칼 아래 있는 인물이 어수룩하고 희기가 더 많다는 것은 그의 성격과 큰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예술 탐구의 길에서 후효봉은 멈추지 않고, 디자인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조형 처리에 있어서 변화 혁신을 하였다. 혁신적인 예술 장을 열려고 노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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