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입문법
바둑 입문법, 바둑은 모두가 좋아하지만 어느 정도 어려운 바둑이다. 바둑 경기도 많이 있었다. 옛날에는 거문고 서화 바둑이 그 중의 바둑의 손가락이었다. 바둑은 재미있지만 확실히 배우기가 어려웠다. 바둑 입문법 바둑 입문법 1
1, 바둑의 기본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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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체스판의 교차점에 체스 조각 아래.
3, 바둑말이 떨어진 후에는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4, 교대로 돌아가시는 것은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하위권을 포기하도록 허용한다.
2, 바둑말의 가스:
바둑돌 하나가 바둑판에 있고, 그 바로 옆에 있는 빈 점은 이 바둑말의' 가스' 이다. 바둑돌 직선이 바로 옆에 있는 점에서 동색 바둑말이 있으면 서로 분할할 수 없는 전체로 연결됩니다. 그것들의 가스도 함께 계산해야 한다. 바둑말이 바로 옆에 있는 점에 이색 바둑말이 있다면 이 말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가스가 상대방이 차지하면 무기 상태가 된다. 무기 상태의 바둑말은 바둑판 위에 존재할 수 없다. 즉, 즉, 리프트.
리프트: 무가스 아들을 접시 밖으로 내놓는 수단을' 리프트' 라고 부른다. 제자는 두 가지가 있다: 1, 하자, 상대편의 바둑말이 숨이 없으니 바로 추출해야 한다. 2. 하자 쌍방의 바둑말은 모두 무기 상태에 있으니, 상대방의 무기 아들을 즉시 추출해야 한다. 상대의 바둑말 하나를 뽑은 후에는 금지 지점 (금지 지점으로도 사용됨) 이다. 바둑판의 어떤 자식 (예: 어떤 쪽 아래자) 은 즉시 무기 상태가 되고, 동시에 상대방의 바둑말을 추출할 수 없는 이 점은' 금지 점' 이라고 불리며, 제하의 하위를 금지한다.
셋, 바둑은 중국에서 기원하여 요작으로 전해졌으며, 춘추전국시대에는 바로 기록이 있다.
수당 때 북한을 거쳐 일본으로 전해져 유럽과 미국 각국으로 전해졌다. 바둑은 한민족 문화의 풍부한 내포를 담고 있으며 중국 문화와 문명의 구현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1, 바둑을 어떻게 하는지 ① 바둑은 게임 쌍방이 자신의 바둑으로 바둑판에서 영토를 다투는 게임이다. 종국 (게임 쌍방 모두 하자를 포기했다. 시 부지가 많은 사람이 이겼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② 체스: 양측은 먼저 누가 검은 아들을 잡고 누가 흰 아들을 수행하는지 결정한다. 흑자를 잡는 쪽이 먼저 내려온 다음 (바둑을 제외하고), 백자 쪽을 바꿔서 매번 다음 자식마다 번갈아 가며 끝까지 상호 작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둑말이 굳은 후에는 더 이상 위치를 이동할 수 없다. ③ 손잡이 방법: 검지와 중지의 손끝으로 바둑말 (가운데 손가락이 위, 검지가 아래에 있음) 을 잡고 깃발을 바둑판의 교차점에 가볍게 올려놓는다. 어떤 사람들은 엄지와 검지로 깃발을 잡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데, 이런 자세는 매우 부정확해서 우아한 자리에 오를 수 없다. 바둑 입문법 2
초보자가 바둑을 두려면 바둑의 바둑 규칙
바둑을 먼저 알아야 한다 바둑을 바둑판 위의 교차 위에 놓고, 바둑을 굳힌 후에는 더 이상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고, 번갈아 가며 번갈아 가는 것은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하위권을 포기하도록 허락한다.
< P > 이후 양측이 바둑을 두기 전에 누가 흑자를 잡고, 누가 백자를 집행하고, 검은 자를 먼저 잡고, 바둑을 제외하고, 백자 쪽을 바꾼 다음, 매번 다음 아들마다 번갈아 가며 끝까지 상호 작용한다. 바둑말이 굳은 후에는 더 이상 위치를 이동할 수 없다.
모두가 바둑말을 잡는 것도 일정한 방법이 있다. 검지와 중지의 손끝으로 바둑말을 끼운다. 정확하게 깃발을 바둑판의 교차점에 가볍게 올려놓다. 어떤 사람들은 엄지와 검지로 깃발을 잡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데, 이런 자세는 매우 부정확해서 우아한 자리에 오를 수 없다.
바둑의 승부 계산 방법:
바둑의 승부는 단순히 바둑의 승부를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누가 둘러싸인 지역이 크면 승자이고, 그 반대는 패자다.
바둑판에는 361 개의 교차점이 있는데, 한 판의 승부는 대국 쌍방이 차지하는 교차의 양에 의해 결정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쌍방의 살아있는 체스가 차지하는 지역의 크기에 따라 결정된다. 한 교차점은 한 아들이고, 각 당사자는 180 과 2 분의 1 을 본수로 하여, 이 수를 초과하는 자는 이기고, 이 수를 넘지 않는 자는 마이너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