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나의 전설에서는 부적을 착용할 수 있는데, 부적반지를 착용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나의 전설에서는 부적을 착용할 수 있는데, 부적반지를 착용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DB 파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

MagicDB: 지금까지 연습한 주문과 각종 스킬입니다.

(1)MagID 스킬 코드

(2)MagName 스킬명

(3)효과 종류 효과 종류(스킬 사용 시 캐릭터의 액션 효과)

(4)효과 효과(생성되는 애니메이션 효과) 스킬에 따라)

(5)주문은 매번 마나를 소모합니다

(6)전력 기본 전력

(7)MaxPower 최대 전력

( 8)DefSpell: 업그레이드 후 소모될 때마다 증가되는 마법 수치

(9)DefPower: 업그레이드 후 증가되는 위력

(10)DefMaxPower: 업그레이드 후 최대 증가되는 위력 업그레이드

(11)직업(0-전사, 1-마법사, 2-도교)

(12)NeedL1 레벨 1 기술 필요

(13 )L1Train 1 레벨 2 기술 훈련에 필요한 경험

(14)NeedL2 레벨 2 기술 훈련에 필요한 레벨

(15) L2Train 레벨 2 기술 훈련에 필요한 경험

(16 )L3 레벨 3 기술 필요

(17)L3Train 레벨 3 기술 필요 경험

(18)지연 기술 지연 시간

(19 ) 설명 비고

EffectType 효과 종류(스킬 사용 시 캐릭터의 액션 효과) 코드

0 기본 검술 펜싱/신령검/공격 및 살상 검술 슬레이잉/암살 검술 찌르기/반달 시미터 반달/플레밍소드/야만적 충돌 어깨 질주

1 파이어볼/GreatFireBal

2 힐링/중독/Eshock/폭발 FireBang/계시/MassHealing/TurnUndead/IceStorm

4 저항 파이어 링 반발/소환스켈레/은신/텔레포트/파이어월/헬 썬더 썬더스톰/신수 소환/매직쉴드

5 헬파이어

6 라이트닝

7 썬더볼트

8 SoulFireBall/MassHiding

9 SoulShield/BlessedArmou

10 TrapHexagon

효과 효과(스킬 생성 애니메이션 효과) 코드

0 검술기본, 검술, 정신적인 전투방법, 정령검

1, 파이어볼스킬, 파이어볼

2, 힐링스킬, 힐링

3 그레이트 파이어볼

4 중독

5 살해

6 저항 불 고리 반발

7 지옥불 지옥불

8 번개

9 ThunderBolt

10 SoulFireBall

11 SoulShield

12 신성한 전쟁 갑옷 Bl

essedArmou

13 추진

14 TrapHexagon

15 SummonSkele

16 은신

17 MassHiding

18 Eshock

19 텔레포트

20 FireWall

21 FireBang

22 ThunderStorm

23 HalfMoon

24 플레이밍소드

25 어깨대시

26 계시

27 매스힐링

28 신수 소환 신수 소환

29 MagicShield

30 Holy Word TurnUndead

31 IceStorm

MonsterDB: 몬스터 정보

(1)이름 몬스터 이름

( 2)레이스 액션 모드 및 사망 효과 코드

(3)Racelmg 공격 모드 코드

(4)몬스터 이미지 코드 적용

(5)Lvl 몬스터 레벨

(6) 언데드가 언데드형인지 0-아니요, 1-예 [언데드형 소환 불가, 데스형 소환 가능]

(7) CoolEye CoolEye 몬스터 인식 범위 및 레벨 관련(투명 방지 범위)

(8)EXP 몬스터 경험치

(9)HP 몬스터 라이프

p>

(10)MP 몬스터 매직

(11)AC 몬스터 디펜스

(12)MAC 매직 디펜스

(13)DC 공격

(14)DCMAX 공격력 상한

(15)MC 마법 공격력

(16)SC 도교 정신력

(17)SPEED 속도

(18)HIT 공격 적중률

(19)Walk-SPD 걷기 속도 간격

(20)WalkStep 걷기 속도

p>

(21) WalkWait 걷기 대기 시간

(22)ATTACR-SPD 공격 속도 간격

사망 시 레이스 액션 모드 및 효과 코드

11 칼을 든 가드 가드 1 가드1

51 닭 암탉

52 사슴

52 양

53 늑대

55 Tiger Guard Trainer

81 (대상이 범위에 들어오면 자동 공격) HookingCat/RakingCat/OmaFighter/OmaWarrior/CaveBat/Ghoul/Red Snake/Tiger TigerSnake/kyStinger/ShellNipper/Keratoid/GiantKeratoid/Centipede /검은 구더기/집게/악집게/훌쩍이는 벌/거대한 벌레/벌레박쥐/붉은 붉은악멧돼지/검은악멧돼지/흰악멧돼지/흰악멧돼지/뱀전갈/악뱀/큰쥐/깡패

ider/Black Spider BigSpider/Blood Giant BigApe/쌍두 킹콩 EvilApe 쌍두 블러드 데몬 RedEvilApe/쌍두 블랙 데몬 GreyEvilApe/타이거 가드 10 트레이너10/나이프 가드 10Guard10/주마 리더 미르킹/레이더 1 가드 레이더1/레이더 3 Raider3

82(2x2 범위 내의 독 공격 - 약함) SpittingSpider/Sandworm/SandWorm/VisceralWorm

83 Scarecrow/Forest ForestYeti/Yob/Oma

84 Scorpion

85 식인종 식물

86 해골

87 투척 도끼 해골

88 BoneFighter

89 BoneWarrior/BoneElite

90 (개인 마비 및 석화 공격 - 약) CaveMaggot

91 FlamingWooma

92 (공격 대상이 범위 밖에 있으면 순간 이동합니다) Woomataurus/Skeleton 엘프 비숑 로드/사악한 서펜트 로드 서펜트 로드/ 우면 로드 우묘 로드/몽촌 사악한 협공 연맹의 군주

93 (공격 중 회피) 어둠의 전사 다크

94 좀비1 좀비1

95 (대상이 공격 범위에 들어오면 땅에서 기어 나옵니다) 좀비 2 좀비2

96 좀비3 좀비3/좀비4 좀비4/좀비5 좀비5

97 닭 1암탉1/사슴 1사슴1 /와우 우마 전사 우마 솔져 우마 파이터 우마 전사 우마 가디언

100 (소환 해골) 변이 해골 뼈팜

101 (석상 상태 활성화에 따라 범위 진입이 변경됩니다) ZumaStatue/ ZumaGuardian/ZumaGuardian/ZumaGuardianSlave

102 (공격시 Mir200\!setup.txt 파일에 있는 Zuma1~4의 특정 몬스터를 소환) Zumataurus

102 p>

103 (It 스스로 움직이지는 않지만 Mir200\!setup.txt 파일에서 벌 전용 몬스터를 방출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BugBatMaggot

104 Zuma Archer/Archer Guard Arch/ Raider 2 Archer Guard Raider 2

105(마비 및 석화 공격 - 강) WedgeMoth/SpidBat

106(마비 및 석화 공격 - 약) 똥벌레

107(전체 화면 공격 + 마비 + 중독) ) 사악한 지네

110 메인 도어

111 왼쪽 벽/중앙 벽/오른쪽 벽 오른쪽 벽

112 ArcherGuard/ArcherGuard

113 (소환됨) 디바인비스트 - 소) 디바인비스트 독즈(신수)

114 (소환된 디바인비스트 - 대) 디바인비스트 1Dogz1

115 (스스로 움직이지 않고 찌르기로 대상을 공격한다) 지상) 레드문데몬 RedMoonEvil

116 (스스로 움직이지 않고 Mir200\!se를 발사하여 대상을 공격한다.

tup.txt 파일에 있는 특정 SPIDER 몬스터가 대상을 공격한다) Phantom Spider RootSpider

117 (공격력은 없으며 자폭으로 대상을 공격한다) Larva(Bombspider)

118 VenomSpider

119 LureSpider

120 Football FootBall

Racelmg 공격 모드 코드

9 Football FootBall

10 숲예티

11 닭 암탉/사슴

12 경비병/습격자 1 경비병 침입자1

13 식인 식물

14 해골/BoneFighter/ BoneWarrior/BoneElite

15 AxeSkeleton

16(개인용 스프레이 독) CaveMaggot

17 HookingCat/RakingCat

18 Scarecrow

19 양/늑대/호랑이 조련사/반수 전사 오마파이터/반수 전사 오마워리어/동굴박쥐/구울/붉은 뱀/호랑이/팔콘 스카이스팅어/갑옷 벌레 껍질니퍼/다각형 벌레 케라토이드/자이언트 다각형 벌레 거인케라토이드/지네 /Black Evil Maggot BlackMaggot/집게/EvilTongs/wimperingBee/GiantWorm/RedEvilBoar/BlackEvilBoar/WhiteEvilBoar/SnakeScorpion/EvilSnake/BigRat/

GangSpider/Black Spider BigSpider/Blood Giant BigApe/쌍두 킹콩 EvilApe/ 쌍두 혈귀 RedEvilApe/쌍두 검은 악마 GreyEvilApe/Tiger Guard 10 Trainer10/Raider 3 Tiger Guard Raider3/Poisonous Spider SpittingSpider/ SandWorm/VisceralWorm/Yob/Oma/WoomaSoldier/WoomaWarrior WoomaFighter/WomaWarrior/WomaGuardian/Sirius Spider VenomSpider/ 루어스파이더

20 플레이밍우마

21 (전기 스파크) 우마타우루스

21 스켈레톤 엘프 비숑 로드/사악한 서펜트 로드 서펜트로드/우마 가드 우면로드/몽촌 사악한 협공의 군주 얼라이언스

22(스프레이 니들) 다크 워리어 다크

23 돌연변이 해골 BoneFamm

24 칼을 든 가드 1Guard1 /나이프 가드 10Guard10

31 BugBat

32 Scorpion

33 (넓은 범위에 독을 뿌림) Evil Centipede

34 RedMoonEvil

35 Phantom Spider RootSpider

36 애벌레(밤거미)

)

37 스파이더배트

40 (감전) 좀비1좀비1

41 좀비2좀비2

42 좀비3좀비3/좀비4좀비4 /좀비5좀비5

43 BugBatMaggot

45 (Archery) 주마 궁수/궁수 가드 Arch/Raider 2 궁수 가드 Raider2/아처 가드 궁수/궁수 가드 ArcherGuard

47 ZumaStatue/ZumaGuardian/ZumaGuardian/ZumaGuardianSlave

49(불덩어리 던지기) 주마 리더 MirKing/주마 리더 Zumataurus

52(고고도 스프레이 독 효과) WedgeMoth

53(저고도 스프레이 독 효과) 둥

54 디바인 비스트 Dogz(신수)

55 디바인 비스트 1Dogz1

98 LeftWall/CenterWall/RightWall

99 MainDoor

Appr 몬스터 이미지 코드

0 가드/레이더 1 가드 레이더1

1 숲 예티

2 칼을 든 가드 1가드1

미식축구 축구공 3개

식인종 식물 10개

p>

스켈레톤 20개

액스스켈레톤 21개

BoneFighter 22개

23 BoneWarrior

24 CaveMaggot

25 HookingCat

26 RakingCat

27 Scarecrow

28 Dark

p>

29 똥

30 WoomaSoldier

31 FlamingWooma

32 WoomaFighter

33 WoomaWarrior

34 우마타우루스

36 붉은 뱀

37 BoneFamm

38 TigerSnake

39 WedgeMoth

40 Zombie1Zombie1

41 BugBatMaggot

42 BugBat

43 양

44 Falcon SkyStinger

45 ShellNipper

큰 쥐 46명

47 ZumaArcher

48 모래벌레

49 내장벌레

50 Zombie2Zombie2

51 좀비3좀비3

52 좀비4좀비4

53 좀비5좀비5

61 주마 조각상 Zuma조각

62 ZumaGuardian/ZumaGuardian 슬레이브

63 주마 리더 Zumataurus/주마 리더 MirKing

70 Wolf

71 Bow Guard Arch/Raider 2 Bow Guard Raider2

p>

72 Tiger Guard Trainer/Raider 3 Tiger Guard Raider3

73 지네

74 검은 구더기

80 동굴박쥐 동굴박쥐

81 WhimperingBee

82 GiantWorm

83 Scorpion

90 Keratoid

91 Giant Keratoid

92 RedEvilApe

93 GreyEvilApe

100 Oma

101 OmaFighter

110 RedEvilBoar

111 BlackEvilBoar

112 WhiteEvilBoar

113 Moon Spider SpidBat

114 GangSpider

115 BigApe

116 EvilApe

117 LureSpider

p>

118 BigSpider

119 VenomSpider

120 Tongs

121 EvilTongs/Evil Tongs Alliance MongchonLord

130 SnakeScorpion

131 RedMoonEvil

132 Phantom Spider RootSpider

133 Little Spider(폭탄 거미)Larva(Bombspider)

140 Evil 지네

150 BoneElite/BichonLord

151 Woma Guard WoomaGuardian/Wooma Guardian WomyonLord

152 Ghoul

160 Hen

161 사슴

162 Yob

163 SpittingSpider

164 EvilSnake/Evil Snake SerpentLord

170 Divine Beast Dogz(신수)

171 디바인 비스트 1Dogz1

900 메인 도어

901 왼쪽 벽

902 중앙 벽

903 오른쪽 벽

StditemDb: 아이템 속성 수정

1. 하단의 장비 이름을 선택한 후, 그림과 같이 1번 위치에 + 기호를 클릭하면 장비 앞에 가로 열이 삽입됩니다. 양식에서 + 기호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확인 표시"가 표시된 버튼이 나타납니다. "확인 표시"를 클릭하면 해당 열을 삽입한다는 의미입니다.

(1)idx 속성은 데이터베이스의 일련 번호를 나타냅니다(일련 번호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2)NAME 속성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물체의 이름

p>

(3)Stdmode 장비 속성:

(4)Shape 속성(옷을 입었을 때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줌)

표준모드 형태

0 : 약품

0: 보통

1: 직접 증가(태양수 등)

2 , 3, 4 알 수 없음

(AC HP 값을 더하고, MAC 값에 MP 값을 더함)

1: 음식

0: 보통

p>

2: 음식

0: 일반

3: 특수 물약 및 스크롤(단축바에 배치할 수 있음)

1: 탈출

2: 무작위

3: 도시로 귀환

4: 축복의 기름

5: 길드 귀환 스크롤

6-8:?

9: 수리 오일

10: 아레스 오일

11: 복권

12: 특별 물약(MAC2: 시간, Dc: +DC, Sc: +SC, Mc: +MC, Ac2: +Speed, Ac=+HP, Mac=+MP)

4: 책

0: 전투 1: 법칙 2: 도

5,6: 무기(검 5개, 지팡이 6개)

shape: 무기 모양

( Ac2=정확, Mac=저주, Mac2=공격속도-, 소스=신성, Ac=행운)

10: 남성복

11: 여성복

모양: 모양 1: 평민 2: 가벼운 투구 3: 격투 4: 법칙 5: 도

15: 투구

0: 보통

125: 기억 시리즈

129: 기도 시리즈

132: 신비한 시리즈

19: 목걸이

0: 일반

123: 기억 계열

(Ac2=마법회피, Mac=저주, Mac2=행운)

20: 목걸이

0: 일반

120: 스킬 목걸이

121: 탐지 목걸이

135: 악마 피 목걸이(MP를 HP로 변환)

137: 무지개 악마 목걸이(HP 흡수) )

(Ac=N/A, Ac2=정확함,Mc=N/A,Mac2=Min)

21: 특수 목걸이

0: 강함 바람

113: 회복

( Ac=speed+,Ac2=HP 회복,Mac=speed-,Mac2=MP 회복)

22: 링

p>

0: 일반

111: 스텔스

112: 텔레포트

113: 마비

114: 부활

p>

115: 불꽃

116: 치유

117:?

118: 보호

119: 활력

122: 기억

130: 미스터리

133: 악마 블러드

136: 무지개 악마

23: 반지

0: 일반

128: 기도

( Ac=Speed+)

24: 팔찌

0: 보통

124: 메모리

26: 팔찌

0: 일반

126: 기도

131: 신비

134: 악마의 피

137: 무지개 악마

p>

25: 독, 부적

0, 3, 4: 알 수 없음

1: 회색 독

2: 노란색 독

5: 탈리스만

30: 양초

0: 일반

31: 묶음

36: 스크롤

40: 고기

41: 퀘스트 아이템

0: 책

1: 혈검 조각

42: 독을 만드는 데 필요한 아이템

43: 광석

44: 특별 아이템

45: 주사위 아이템

46: 특별 아이템

47: 금괴

50: 스크롤

(5) 무게 속성은 물체의 무게입니다.

(6) 외모 속성(의류 인벤토리에서의 모습과 장비 슬롯에서의 모습을 표시합니다)

(6) 외모 속성 >

"중갑(남)"or"아레스 갑옷(남)"or"강철 갑옷(남)" 62

"마법의 로브(남)"또는"악마의 로브(남)" or"성룡 악마 로브(남)" 63

"소울 아머(남)"or"고스트 아머(남)"or"타이탄 아머(남)" 64

" 중갑(여)"or"아레스 갑옷(여)"or"강철 갑옷(여)" 82

"마법의 로브(여)"or"악마의 로브(여)"or"성룡의 악마 로브(여)" 83

"소울 슈트(여)" 또는 "고스트 슈트(여)" 또는 "타이탄 슈트(여)" 84

(7) DuraMax 개체: 여기서 변수의 "1000"은 내구도 1을 의미하고 "40000"은 내구도 40을 의미합니다!

(8) 옷과 무기의 속성:

"AC" 방어력 낮음 제한

"AC2" 방어 상한

"Mac" 마법 방어 하한

"Mac2" 마법 방어 상한

" DC" 물리 공격력 하한

"DC2" 물리 공격력 상한이 255를 초과하고, 몸에 가해지는 공격이 0으로 감소됩니다

"MC" 마법 공격력 하한

"MC2" 마법 공격력 상한

"SC" 도교 하한

"SC2" 도교 상한

"NeedLevel"에는 레벨이 필요합니다.

"가격" 가격

(9) 품목이 보석인 경우:

"AC2"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정확함

"Mac2"는 민첩성을 의미

"AC"는 방어의 하한을 의미

"AC2"는 방어의 상한을 의미

"MAC"는 마법 제어의 하한을 의미합니다

"MAC2"는 마법 방어의 상한을 의미합니다

반지 유형

반지는 여러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마를 토벌하는 선철 등 AC MAC은 방어, 마법 방어

바람, 도덕, 매력은 독 회피, 독 회복 등이 변경 가능

DC MC 공격 속도 뒤의 SC는 동일

목걸이 종류

목걸이는 마법 회복, 생명력 회복, 행운, 이동 속도 등 많은 속성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드는 0: 녹색, 파란색 에메랄드 등을 사용하여 정확도와 민첩성을 높입니다.

바람, 기억 등을 사용하여 행운과 생명 마법 회복력을 높입니다.

팔찌

하나는 민첩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것

하나는 방어력을 높이는 것

정확성과 민첩성을 높이는 팔찌의 DC가 로 변경됩니다. 민첩성과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방어력과 공격력이 증가하는 팔찌가 방어력이 증가하도록 수정됩니다

특징:

백호이빨 목걸이: 도교 1-0 마법 회피 20%

데이터베이스 반사:

AC2 2

SC 1

랜턴 목걸이: 공격 1-0, 마법 회피 10 %

데이터베이스 반사:

AC2 1

DC 1

"AC2"는 마법 회피를 의미합니다.

1 10%를 의미합니다.

2는 20%를 의미합니다.

질문 방어력이 0~2이고 마법 회피율이 20%라면 AC2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다행히 아직 그런 보석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연구 필요)

더 특별함:

바람 목걸이 공격 0-1 공격 속도 +2

데이터베이스 반사:

AC 2

AC2 0

DC 0

DC2 1

GM 목걸이 : 공격 속도 +10, HP 회복 100%, 마나 회복 100 %

데이터베이스 표현:

AC 10

AC2 10

MAC 0

MAC2 10

비교하자면

여기서 "AC"는 공격 속도를 의미합니다.

"AC2"는 체력 100% 회복을 의미합니다.

"MAC2"는 마법력 회복을 의미합니다 100%

무기의 이러한 속성은 다양한 것을 나타냅니다:

악마 파괴: 정확도 +1(다른 속성 생략)

데이터베이스 반영 :

AC2 1

PK 칼: 행운 +7, 정확도 +7(기타 속성 생략)

데이터베이스 반영:

AC2 7

소스 -7(이 속성 참고)

슈퍼 프로미스 스틱: 행운 +10 정확성 +10 신성 +10

데이터베이스 반영:

AC 10

AC2 10

소스 -10(참고)

모든 무기를 검색했는데 슈퍼 스틱만 AC가 10이면 그럴 수 있습니다.

무기의 "AC"는 신성함을 의미한다고 추론

"AC2"는 정확함을 의미

"소스"는 행운을 의미함(양수 값에는 음수 기호를 쓰세요)

p>

물약의 속성:

강력한 황금빛 상처 물약: HP +90

데이터베이스 표현:

AC 90

강력한 태양수: HP +50 MP +80

데이터베이스 표현:

AC 50

MAC 80

여기서

AC는 HP 이전 값을 나타냅니다(참고: HP: 200/300, 200은 이전 값이고 300은 이후 값입니다.

)

MAC는 MP 이전 값을 나타냅니다.

특수:

몇 가지 흔하지 않은 특수 물약:

생명을 강화하는 물: 일시적인 활력 120초 동안 성능 향상(120초 이내에 HP 수치 +50)

데이터베이스 반영:

AC 50

MAC2 120

마법 강화 물 : 120초간 마력이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120초 이내에 MP값 +50)

MAC 50

MAC2 120

그럼 여기

AC는 HP 값을 나타냅니다.

MAC는 MP 값을 나타냅니다.

MAC2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Apple이 일시적으로 각 속성을 240초씩 증가시킨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2이므로 무기와 동일해야 하며 AC2는 정확하다는 의미입니다!

(10) Stock은 재고 품목입니까?

(11)Need는 제한 유형을 나타냅니다.

0은 레벨 제한입니다.

1은 공격 제한

2는 마법 제한

3은 도교 제한

(12)NeedLevel은 (필요) 제한의 구체적인 수를 나타냅니다.

Mir.db: 문자 데이터

조사 결과 데이터 형식이 다음과 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모두 16진수)

** ** ** * * ce 00 43 12 88 13 01 02 03 04 05 06 07 08 09 00 00 0a

1 첫 번째 **는 아이템 코드이고, 0xCE 00은 무기 코드입니다(마지막 최상위 비트).

예: 아이템 데이터베이스의 드래곤 슬레이어의 일련번호(IDX)는 205로, 이는 (205+1)에 해당하며 16진수로 변환되어 CE<입니다. /p>

2. 다음은 43 12가 현재 내구도, 88 13이 최대 내구도입니다.

예: 43 12를 십진수로 환산하면 17170이고, 내구력은 17입니다.

3 다음 01 02 03은 공격, 마법, 도교 순입니다.

원래 무기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예: 위의 드래곤 슬레이잉은 공격력: 5~36, 도교: 0~2, 마법: 0~3을 보여줍니다.

4. 다음은 04 05 06 07 08 09 순으로 행운, 저주, 명중, 공격속도, 무기의 위력입니다.

5. 두 개의 공백 바로 뒤에 오는 0x0A는 무기가 훈련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특히

무기에 공격을 추가하는 경우:

훈련 전: 00

연습 후 : 0a

테스트 성공 후 : 00, 공격 값이 증가합니다.

아래는 보석과 옷입니다

** ** ** ** cf 00 43 12 88 13 01 02 03 04 05 02 07 00 00 00 00

1. 첫 번째 **는 품목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CF는 마비 반지를 의미합니다.

2. 다음 43 12는 현재 내구도, 88 13은 최대 내구도입니다. 3. 다음 01 02는 방어, 마법 제어 순입니다.

예: 위의 드래곤 슬레이잉은 방어 0~1, 마법 제어 0~2를 나타냅니다.

4. 05 06 07 08 09 공격, 도교, 마법 순으로 추가됩니다.

공격:0~3, 도교:0~4, 마법: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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