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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질문 1: 디자이너의 업무 내용은 무엇입니까? 어떤 디자이너인지 보세요.

인테리어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에 따라 현장에 가서 현장 치수를 측정하고 고객의 요구와 자신의 설계 이념에 따라 시공 도면을 작성합니다. 그런 다음 고객과 합의하고, 양측이 방안을 정하고, 최종 시공을 하고, 후기에 커튼, 가구, 클렌징 도구 (시공시), 벽지 등 디자인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참고하여 최종 디자인 스타일이 디자이너의 요구 사항에 맞도록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한 회사의 로고 디자인과 같은 고객의 배경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이 회사의 역사와 기능 방위를 미리 파악한 다음 실제 상황에 따라 설계도를 포지셔닝해야 한다. 뒤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비슷하다.

패션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와 패션 프론티어에 따라 장면에 맞는 스타일링을 디자인합니다. 모델이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건축디자이너: 건물이나 집의 방향 고객의 요구에 따라 풍수 원리와 함께 디자인 기능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건물입니다.

. 。 。

질문 2: 디자이너가 무엇을 합니까? 당신의 질문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 전문적인 방향의 디자이너를 말하는 것입니까?

광고의 경우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PS 제작 효과 또는 디자인 광고 초안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또는 3D 로 영화 광고의 특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창의성은 광고 디자이너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애니메이션 원본 제작, 캐릭터 모델링 제작 (MAYA), 장면 디자인 제작 등이 있습니다.

환예라면 평면 건축 도면 제작, 인테리어 디자인, 원림도면 제작 등 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또한 산업 모델링을 위해 3D 를 사용합니다.

현재 디자이너라는 개념이 너무 광범위합니다. 저는 당신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도대체 어느 업계 디자이너인지, 제가

질문 3: 디자이너의 직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네가 직접 써야 하는 것이다. 먼저 지기를 하고, 자신이 어떤 성격인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직업요구 사항이 있는지,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어느 방면에서 노력해야 하는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전문적인 직업성격 테스트와 개인 평가를 거쳐야 알 수 있다. 방금 대학에 입학한 학우들에게는 직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자신에게 매우 유익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자신의 상황에 따라 진지하게 한 부를 만들 것을 건의합니다. 가장 자신의 미래는 명확한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목표가 유일하고, 뿌리를 내리고, 업무에 집중하고, 능력의 배양과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성적을 내라! 내가 누구지? 1. 성격:

근면, 착실함, 자신감이 강하고, 유순하지만 원칙이 있고, 일을 꼼꼼하게 하고, 책임감과 집단적 명예감이 높다. 2, 전문 관심 분야: 컴퓨터; 웹 사이트 구축, 그래픽 디자인; 우수한 심미감과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3, 지능:

전문 성적이 우수하다. 다양한 WINDOWS 시스템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Pro/Engineer 디자이너 4, 감성 지능:

낙관적이고 적극적이며 좋은 대인 관계 및 비즈니스 의사 소통 기술을 통해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설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잘 지내고, 진심으로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다른 사람의 관심과 존경을 받는다. 나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종사, 디자이너 또는 생산 관리 등 전문 관련 업무 풀뿌리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점차 경험을 쌓고, 열심히 일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중고위층 생산관리원을 위해 노력하고, 팀워크를 강화하고, 양질의 효율적인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조화되고 진취적인 기업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다.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자기가 전공한 학과 (기계공학) 와 관련된 학과 분야는 매우 풍부하여, 기계 전자와 결합된 종합 학과로, 대부분의 근무직에 적응할 수 있다. 자신의 여가 취미는 웹 사이트 건설과 그래픽 디자인을 위해 색채와 스타일의 미감에 초점을 맞추고 우수한 심미감과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전문지식의 학습과 여가 취미의 배양을 통해 생산 및 제품 관리 및 디자인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 기간 동안 사회 실천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나의 8 년 경력 계획: 2007.8-2010.8 (3 년): 기층 기능 부서에서 단련하고, 자신의 전문 기술을 계속 배양하며, 상급자 및 동료들과 즐겁게 * * * 일을 한다. 지난 2 년 동안 부지런하고 책임있는 업무 태도를 통해 중시를 받고 전문적인 훈련을 받았다. 1. 적극적이고 착실하게 일하고 고도의 책임감과 주인 정신을 키운다. 기업 분위기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기업 각 부문의 운영 과정에 익숙하다. 관련 작업장 또는 부서의 생산 또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생산 개선의 기회를 포착하고, 용감하게 도전을 받아들이고, 관련 책임자에게 개선 건의를 겸손하게 제시하고, 그들의 의견을 경청한다. 2. 학습을 훈련하고 경험을 쌓다. 직장에서 각종 관련 업무 자료를 끊임없이 배워 자신의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 하다. 동시에 영어 말하기 연습을 강화하여 대화의 외국어 교제 수준을 높이다. 업무 과정에서 좋은 생활 습관과 품위를 유지하고 자신의 심미와 디자인 이념을 계속 배양하다. 3.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고 협조에 중점을 둡니다. 효율적인 일을 목표로 지도자, 동료, 직장 등 방면의 문제를 겸허하게 묻고, 그들의 장점을 배우고, 겸손하고, 유순하게 행동하지만, 원칙이 있다. 4. 자신의 전문지식, 앞으로의 끊임없는 학습, 3 년간의 사회실천 경험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2010.8-2014.8 (5 년): 기술 방면에서 관리 방면으로 발전하다. 자신의 지식을 더욱 향상시키고, 인간관계 소통 능력 단련, 사고 분석 능력, 심리적 감당 능력을 강화하다. 1. 각종 학습 훈련 기회를 적극 신청하여 엄밀하고 진지한 학습 태도, 이론으로 실제 학습 이념을 연계하고, 재직 연구와 각종 훈련 경로를 통해 자신의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고 풍부하게 한다. 2. 영어 구어와 읽기 및 쓰기 능력의 단련을 더욱 강화하여 더 높은 프로젝트 임무를 감당할 수 있다. 3. 생산 라인의 동료 및 직원과 자주 소통하여 겸손하고 존중합니다. 항상 생산 상황을 이해하고, 존재하는 문제를 발견하고, 각종 건의를 적극적으로 듣는다. 4. 교육과 심학을 통해 우수한 생산관리 방식과 이념을 실제와 결합하고, 생산상의 모든 문제를 찾고, 동료 * * * 와 함께 토론하여 생산비용을 절감하고, 생산라인의 시장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린 생산의 효율을 높이다. 차근차근 일관되게 일하는 태도를 견지하고, 혁신을 추구하며, 상부에서 내려온 도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다. 이 5 년 동안 중급 생산을 위해 노력하다. GT; Gt;

질문 4: 그래픽 디자이너 작업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합니까? Photoshop 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포스터, 포스터, 웹 페이지를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S 에만 익숙하다면 스튜디오에 가서 이미지 처리해도 돼요!

Photoshop 을 잘 배우는 것이 좋다. 평면 섭렵 범위가 넓고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현재 그래픽 디자인 관련 작업에는

1 > 의 10 가지 범주가 포함되어 있다 상표 디자인)

2. CIS 디자인, VI 디자인 (기업 이미지 인식 시스템 디자인)

3. 광고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4 ..

7. 포장 디자인

8. 책 일러스트레이션, 인사말 카드 디자인, 초대장 디자인

9. 신문, 잡지 조판 디자인

< P > < P > < P > 질문 5: 인테리어 디자이너 업무는 주로 무엇을 하느냐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장 중요한 일은 당연히 디자인이지만, 이 두 가지 일에 있어서 쉽지는 않습니다. 기능이 아니더라도 디자이너가 분위기를 낼 수 있는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물론 이것도 재능과 수양이 필요하다. 그래서 진짜 인테리어 디자이너, 만약 건축가가 이미 실내를 완전히 설계했다면, 그가 건물을 설계할 때, 만약 그렇다면, 몇 안 되는 건축가들은 지쳐 죽을 것이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실내 공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른바 실내는 건물의 파생물입니다. 이쪽을 미화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저쪽에서 만든 아름다운 점은 디자이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이너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내 공간을 보완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살기에 편리하고, 편안하고, 기능이 완벽하지만, 동시에 미관을 잃지 않고 예쁘다는 것이다. 그리고 수천만 종의 호형을 겨냥해 기능 보장, 배치가 합리적이고 편하며 동시에 예쁘고 아름답고 대범하며 심지어 호화까지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또 각각 참신하고 각자의 특징이 있는 것이 진정한 디자이너죠. 하지만 대부분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는 1, 구상, 도면부터 3 차원 몰드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업무 내용을 구체적으로 나누어 물리적 환경 계획, 실내 공간 분리, 장식 이미지 디자인, 실내용품, 시설 세트 구성 등을 포함한 완벽한 설계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2. 창의성과 디자인을 통해 가정디자인의 공간감, 실용성, 우월성, 혁명성을 구현해 인간성을 부각시킨다. 3.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인테리어 인원과 관념상의 조화를 이루다. 4, 장식 과정에서 다양한 기술적 문제를 조정하고 해결합니다. 5, 실내 장식 원가 회계 및 자원 분석을 지원합니다; 6. 해당 업종의 발전 방향과 새로운 공예, 신기술을 이해하고 혁신 디자인에 힘쓰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 구분이다.

질문 6: UI 디자이너의 구체적인 업무는 무엇입니까? UI 는 User Interface 의 약어입니다.

UI 디자인은 작업 내용에서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그것은 주로 UI 연구의 세 가지 요소, 즉 연구 도구, 인간과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에 의해 결정된다.

연구 도구

연구 인터페이스--그래픽 디자이너 Graphic UI designer

아티스트, 실제로는 단순한 미술공이 아니라

이들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대부분 산업외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멀티미디어 디자인 등 미술디자인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다.

연구원과 인터페이스 간의 관계

파란색 대표 도구, 빨간색은 관계, 녹색은 사람

연구원과 인터페이스 간의 관계-대화형 디자이너, interaction 인터랙티브 디자이너의 작업 내용은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소프트웨어의 구조 및 운영 사양 (spec) 등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대화형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배경이 많다.

연구원

연구원-사용자 테스트/연구 엔지니어 User experience engineer

모든 제품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이 테스트는 인코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주로 상호 작용 디자인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테스트 방법은 일반적으로 초점 그룹을 사용하여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 직위는 매우 중요하다. 이 직위가 없다면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 심각한 위험성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용자 연구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심리학인 문학 배경이 적당하다.

요약하면 UI 디자이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이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및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입니다.

사용자 경험 (UX 또는 UE) 은 사용자가 제품 (서비스) 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확립된 순전히 주관적인 심리적 느낌입니다. 그것은 순전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일정한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개인차이도 각 사용자의 실제 체험이 다른 경로를 통해 완전히 시뮬레이션하거나 재현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잘 정의된 사용자 그룹에게는 사용자 경험의 * * * 성이 잘 설계된 실험을 통해 인식됩니다. 컴퓨터 기술과 인터넷의 발전으로 기술 혁신 형태가 바뀌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 사람 중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따라서 사용자 경험은 혁신 2.0 모델의 정수라고 불린다.

질문 7: UI 디자이너라는 직업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디자인은 업무 내용상 세 가지 주요 범주, 즉 연구 도구, 인간과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로 나뉜다. 이에 따라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대체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그래픽 디자인, 즉 전통적인 의미의' 미공' 이다. 물론, 실제로 그들이 맡은 것은 단순한 의미에서 미술공의 일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외형' 디자인이다. 둘째, 상호 작용 설계는 주로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운영 사양 등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셋째, 사용자 테스트/연구, 이른바' 테스트' 는 상호 작용 디자인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미관을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로 대상 사용자 설문조사 형식으로 UI 디자인의 합리성을 측정한다.

질문 8: 기계 디자이너는 어떤 직업입니까? 직업 정의 기계 디자이너: 유압 설계, 일종의 기계 매커니즘 설계와 같은 해당 산업에 대한 기계 설계 지식을 습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주로 AutoCAD, UG NX, pro/e 등의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기계 부품을 설계하고 기계도를 그립니다. 워크플로우 1 은 사용자 주문, 시장 수요 및 새로운 과학 연구 성과에 따라 설계 임무를 개발합니다. ② 예비 설계. 여기에는 기계의 작동 원리와 기본 구조 형태 결정, 운동 설계, 구조 설계, 예비 총도 그리기 및 예비 검토가 포함됩니다. ③ 기술 설계. 설계 수정 (1 심 의견에 따라), 모든 구성요소 및 새 일반 다이어그램 그리기, 2 차 검토 등이 포함됩니다. ④ 작업도 설계. 최종 수정 사항 (2 심 의견에 따라), 모든 작업 도면 (예: 부품 도면, 조립품 조립품 도면, 총 조립품 도면 등), 모든 기술 문서 (예: 부품 리스트, 취약성 목록, 사용 지침 등) 개발 등이 포함됩니다. ⑤ 고정 관념 디자인. 일괄 또는 대량 생산에 사용되는 기계.

질문 9: 장식 회사의 디자이너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실습하면 하는 일이 좀 어수선하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예를 들어 집을 재거나, 평소에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것과 같이, 회의를 자주 하는 인테리어 회사라면, 고객을 끌어들이는 업무원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앞으로 정식 디자이너가 될 것입니다. 양방, 그림 화담장은 모두 필요하지만, 양방과 그림을 그리면 때때로 조수나 인턴이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아에 서명한 명단은 미행을 잘해야 하고, 자주 공사장을 돌아다니는 것은 고객의 요구에 응할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에게도 많은 실전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질문 10: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오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하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우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만 하는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 "이것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인테리어 디자인은 고객, 인테리어 디자이너, 공간 소비자 3 자 * * * 가 함께 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당신" (고객), "나"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 (공간 소비자) 의 역할 관계 문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당신' (고객) 은 일반적으로 구매공간에 투자하는 사람이고, 공간에 대한 전반적인 상업적 포지셔닝과 전략이 있습니다. 즉, 공간의 사용가치를 팔아서 자신의 투자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공간 소비자) 는 고객이 공간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는 원천이며, 공간이 그들의 소비 수요를 충족시켜야 매각에 성공할 수 있다. 그리고 "나" (인테리어 디자이너) 는 공간 소비자의 요구와 고객의 공간 포지셔닝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마음을 충분히 발휘하고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엔지니어링 기술 보증 하에 적절한 인테리어 디자인 방안을 만들어 "당신" (고객) 이 공간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고 "그" 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지난 몇 년간의 실천 결과를 통해' 너',' 나',' 그' 는 안정적인 철삼각형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성공은 이 세 가지 역할 관계의 올바른 처리에 달려 있다. 하지만 현재 단계에서 실제 상황은 캐릭터 착란이 잦아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에 아쉬움이나 실패를 초래하고 있다. 첫째, 국내 사회환경이다. 사회대중은 항상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일이 실내 공간 육면체에서 장식하고 미화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국가 직함 서열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칭호가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국가는 건축가, 공예 미술사를 인정한다. 사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의상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상업적인 디자인이며, 단지 공간을 미화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의 상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행위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에 직면했을 때, 우리 고객, 심지어 우리 자신조차도 세 가지 역할 관계에 대해 잘못을 처리한다. 예를 들어, 호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을 때, 고객은 한 무리의 부하들을 데리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는데, 이 시찰 과정은 디자이너가 참여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찰할 때 멕시코 블랙이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그대로 옮겨 왔지만 이것이 중국에서 가능한지 아닌지는 고려하지 않았다. 이는 고객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공간 소비자의 두 가지 역할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소비 수요에 대한 탐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의견을 뛰어넘어 직접 디자인 창작의 범주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이런 전문적이지 않고 주관적인 억측이 있는 창작 아이디어는 종종 프로젝트의 최종 아쉬움을 불러일으킨다. 또 현재 많은 디자이너들이 잡지, 국내, 외국을 많이 살 것이다. 하지만 잡지에 실린 일부 종목의 상당 부분은 특별하다. 사진이 게재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현지에서는 유행하지 않을 수도 있다. 디자이너는 이렇게 시찰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문을 닫고 차를 만들더니, 결국 만든 물건이 사불상이 되었다. 디자이너가 공간에 대한 고객의 비즈니스 전략과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한 수요를 소홀히 하고, 틀에 박히고, 오로지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결과는 당연히 예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대한 위의 역할 인식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잘하는 것은 디자이너에게 쉬워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사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각 특정 프로젝트에 직면할 때 역도가 가볍고 적은 노력으로 삼방의 역할 관계와 업무 기능을 잘 처리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과 도구를 익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고, 각 시장 메커니즘이 완벽하지 않은 시장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외국에서는 고객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고문단, 컨소시엄, 디자인팀 등이 처음부터 이 프로젝트를 협력, 운영해 왔지만 국내에서는 그렇지 않다. 국내 고객이 고려하는 것은 단지 땅을 사고 집을 짓고 집을 팔고 집을 파는 것뿐인데, 종종 과학적 방법에 따라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호텔을 짓는 경우, 처음에는 호텔 매니지먼트사가 참여하여 고객이 프로젝트에 대한 과학적 상업적 포지셔닝과 상업적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실제 고객은 건축가에게 처음부터 집을 짓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건축가가 프로젝트 계획의 임무를 맡게 되는 것은 매우 전문적이지 않고 시장 운영의 법칙에 맞지 않는다.

일부 프로젝트는 건물이 완료된 후에도 벽을 부수고 집을 부수는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완성한 뒤에야 호텔 관리회사가 참여했다. 이때 어떤 변화가 있으면 고객에게 큰 낭비와 투자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고객을 충분히 배려하고 효과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이. GT;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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