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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웨딩드레스가 뭐예요

질문 1: 고대 신부의 옷은 무엇입니까? 봉관노을사, 이것은 중국 고대 귀부인의 관복으로, 황후부터 목숨이 있는 귀부인까지 모두 상응하는 등급의 봉관노을을 가지고 정식 행사에 쓰인다. 신부의 복장에도 쓰이고 있습니다. 사실 신부가 귀부인이 아니라면 봉관노을을 사용할 자격이 없습니다. 하지만 고대인들은 결혼식 날 신인이 가장 커서 예제를 능가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신부들은 보통 봉관노을을 웨딩드레스로 입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봉관은 신부의 머리에 있는 장식품을 가리키며, 귀부인의 명등급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 규격이 있다. 노을은 신부가 입고 있는 망토와 리본과 비슷한 의상을 가리킨다. 보통 봉관노을은 한 벌 입고 있는

질문 2: 고대 신부의 옷은 어떤 시집옷

< P > 시집옷은 중국의 전통 풍습, 특히 한족 결혼식 때 신부가 입은 전통 의상이다. 일반적으로 붉은 바탕의 새틴 자수 금무늬, 넓은 소매의 좁은 허리, 아래 넓은 통 긴 바지가 있습니다.

질문 3: 고대 여자가 결혼한 옷은 봉관샤피

질문 4: 고대 여자가 결혼한 옷은 무엇이냐고 어느 왕조에 물어봤어요? 한나라 아니면 당나라? 왕조마다 호칭이 다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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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상세해야 합니다 ~ ~ ~

서한: 굽 깊은 옷, 앞치마

동한: 직복 깊은 옷 <

질문 5 \ "Shuowen 솔루션 단어 \" 는 말했다: 위에 옷을 말하고, 아래에 옷을 말한다. 아래에 입은 옷은 사실 바지가 아니라 치마입니다. 금문에는 흔히 주나라 천자가 신하에게 적금을 수여한 기록이 있다. 붉은 천은 허리춤에 복부에 매달려 있는 빨간 천으로 귀족의 의상과 신분의 표시이자 웨이라고도 하는가? 후세는 무릎 가리기라고 부른다. 화하족의 풍습은 단발이니 상투를 굽고 굽으로 살아야 한다. 상대 유적지에서 많은 골질의 머리굽이 출토되었다.

선진시대, 화하족 의상은 저고리 아래 옷, 넓은 옷 박대가 특징이다. 옷은 오른쪽, 좁은 소매, 길이는 무릎 아래입니다. 칼라, 소매, 깃, 가랑이는 모두 레이스로 장식되어 있으며 단추가 없어 허리띠를 띠고 있습니다. 야만인의 의상은 짧은 옷 좁은 소매, 왼쪽 긴 바지, 가죽 가죽 가죽 부츠입니다. 조무령왕이 후복을 중원에 도입한 것은 전국 진한시대 화하족 의류의 변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 P > 춘추전국을 앞두고 신식 의류가 등장했습니다. 예기? "깊은 옷" 공영다가 정의롭게 말했다. "깊은 옷은 연결되어 있고, 몸은 깊기 때문에, 그래서 깊은 옷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전국 진나라와 한 왕조의 사람들은 귀천, 남녀, 문무를 불문하고 모두 깊은 옷을 입고, 귀족은 면류관을 예복으로, 깊은 옷을 상복으로, 민간인은 깊은 옷을 길복으로, 짧은 갈색을 상복으로 한다. 짙은 옷은 갈고리 가장자리까지 이어져 입었을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한다. 귀족은 실크로 짠 신사대로 신사나 고급 신사라고 부른다. 벨트는 이미 유행하고 있으며, 벨트의 양쪽 끝은 각각 갈고리와 고리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를 갈고리 또는 고리대라고 한다. 벨트에는 칼, 활과 화살, 인새, 지갑 등 각종 물건을 매달거나 착용할 수 있다.

진나라에는 면화가 없었고, 천복이란 삼베로 만든 옷을 가리킨다. 여름에 입는 가는 삼베는 갈이라고 하고, 겨울옷에는 가운과 여어가 있다. 가운은 안에 입은 겹옷, 내실면, 새 솜을 채우는 이름}, 낡은 솜을 채우는 이름 가운이다. 가난한 사람은 실크를 채울 수 없고, 단지 조각마만 채울 수 있는데, 이를 가운이라고 한다. 가운은 속옷이기 때문에 집에서만 입을 수 있지만 예복으로는 안 되고 외출할 때는 정장 안에만 입힐 수 있습니다. 짧은 가운을 포대라고 하는데, 나중에 말한 저고리이다. 질이 거친 포대를 갈색이라고 부른다. 여어는 가죽옷이고, 선진시대도 주요 겨울옷이다.

진한시대의 복식은 진일보다 풍부하다. "의식" 은 말했다: 옷은 비단이 아니다. 포대 때문인가요? 모두 속옷이고, 유가는 검소한 것을 숭상한다. 실크로 속옷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육조에 이르렀을 때, 그 세가의 아이들은 흰 실크로 바지를 만들어 부잣집 자식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대의 바지는 보통 바짓가랑이가 없었고, 바짓가랑이 두 개밖에 없었고, 윗부분이 연결되어 허리춤에 묶여 있어서 F 라고 불렸다. \ "해석 이름 \" 은 말했다: 교차 도. 두 가닥이 서로 교차하다. F 는 속옷으로 노출해서는 안 되며 F 의 외부에는 반드시 치마나 짙은 옷을 입어야 한다. 서민들이 일할 때 짧은 옷을 입으면 F 안에는 일본 스모 선수의 옷차림처럼 가랑이 천을 매야 한다. 송초의' 선차도' 에서는 이런 입는 법도 볼 수 있다. 가랑이가 달린 반바지를 T 라고 합니다. T 는 소코처럼 짧아서 송아지 코바지라고 불린다. 사마상은 탁문군을 데리고 청두로 돌아갔고, 송아지 코바지를 입고 탁왕손을 모욕했다.

남자의 외투도 통칭하여 가운이라고 한다. 가운이 자란 밑단은 메이라고 하고 소매는 헐렁하다. 좁고 좁은 소맷부리를 거꾸러기라고 한다. 가운에 안감이 있어 겹옷입니다. 홑옷으로 부르다. 가운과? 옷섶에는 모두 곡과 가랑이 두 가지가 있는데, 곡조는 바로 깊은 옷이다. 짙은 옷을 입었을 때 몸을 감싸는 것이 불편해서 천천히 곧은 옷으로 대체되었다. 여자는 샴의 깊은 옷이나 분체의 치마를 입고, 한대 여성복의 스타일은 남성복과 크게 다르지 않다.

위진 남북조 시대의 의상에는 두 가지 변화가 있었다. 하나는 한복의 정식이 돌파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후복들이 대량으로 흡수되어 * * * 의 복식에 융합된 것이다.

한 편의 인류 의상 진화사, 어떤 의미에서 감성적인 인류 문화 발전사이기도 하다.

의류는 인류 특유의 노동 성과로 물질문명의 결정체이자 정신문명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인류 사회는 몽매하고 야만적인 문명시대를 거쳐 수십만 년 동안 천천히 행진했다. 우리 조상은 원숭이와 이별한 후 동물의 가죽과 나뭇잎을 걸치고 비바람 속에서 헤아릴 수 없는 세월을 헤매다가 마침내 어렵게 문명시대의 문턱을 넘어 몸을 가리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을 알게 되어 물질문명을 창조했다. 그러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며, 금복과 같은 사람에게 옷을 입는데, 그 역할은 몸을 덮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미화하는 기능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거의 의상이 시작된 날부터 사람들은 이미 생활 풍습, 심미 정취, 색채 취미, 각종 문화 심리, 종교 관념이 복식에 가라앉아 의상 문화의 정밀함을 구축했다. GT; Gt;

질문 6: 성혼한 옷, 고대에는 뭐라고 불렀습니까? 희복이라고 합니다. 각 조대의 장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봉관노을은 단지 여성의 일반적인 명칭

질문 7: 고대 결혼 당시 남녀가 각각 어떤 옷을 입었는지 한하 결혼식을 살펴보면 웨딩드레스 제식은 주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작총현단-순복 C',' 양관예복-머리핀 예복',' 구품관복-봉관노을사'

1. 주제 혼예복-순복 C

< 혼복의 색깔은' 현C 제도' 를 따른다.

신랑 복장 작황, 현단 드레스, TC 상, 흰 실크 홑옷, C 색 {,적색 (또는 신발).

신부 복장

* 드레스: 정혼할 때 현색 순복 c 드레스를 입고 시부모님을 만날 때는 야식을 합니다.

* 헤어 액세서리: {,굽, 번. 신부는 머리에 "번" 을 쓰고, "{"(너비 2 피트 2, 길이 6 피트, 고대 2 피트 2 약 50 센티미터) 으로 머리를 묶고, 1 피트 2 길이의 굽이 있다.

2. 당제 웨딩드레스-머리핀 예복

당제 웨딩드레스는 이전의 엄숙하고 신성하며 후대의 열렬한 축하와 어우러졌다. 당제는 남성복은 진홍색, 여성복은 청록색, 이른바 홍남녹색녀도 마찬가지다.

< P 층수가 많다. 입었을 때 겹겹이 겹겹이 쌓은 다음 밖에 넓은 민소매 상의를 씌운다. 일본의 유명한 고대 궁정과' 12 단' 은 이 드레스에서 진화한 것이다. 이런 예복을 입고 머리핀에도 금청화 () 가 있어' 노빌 예복' 이라고도 불린다. 노빌 예복은 늘 당대의 통용을 위한 귀가예복으로 쓰인다. 당나라 이후, 복잡한 머리핀 예복이 간소화되어 일반적인 의미에서 꽃머리핀 소매셔츠가 되었다.

< P > 는 잡다한 사물일수록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을 갖기가 어렵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많은 잡다한 물건들을 겹쳐서 화려한 예술로 만들 수 있을까? 노빌 (nobile) 의 의식 옷의 고전은 소맷부리와 네크라인에 있습니다. 또한, 머리핀과 꽃무늬 등 머리장식 세트도 군더더기 없는 느낌을 내지 않는다. 꽃비녀와 금청화환은 전형적인 스타일이 아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등)

3. 명제혼복-봉관노을사

< P > 는 적색혼복은 준서민이 누빔 가운을 입고 친영한 선례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당대쯤 나왔다고 한다. 그러나 실제로 송대까지 궁중 명부의 웨딩드레스는 여전히 푸르다. 진홍색 대소매셔츠+봉관노을사' 는 명대에 등장해 비교적 확실한데, 이런 기원이 늦은 웨딩드레스 스타일은 현재 국인의 마음 속에 이해되고 있는 한하 웨딩드레스로 뿌리가 깊다.

질문 8: 고대에 결혼한 옷은 지금 이름이 뭔가요? 치파오

질문 9: 중국 고대 여자 웨딩드레스 고대 결혼식은 혼례

가 맞이하는 날 신부들은 보통 길상희를 나타내는 빨간 옷을 입고, 지금도 흰 드레스를 입는 풍습이 있다.

중국 고대에 결혼 결성에는 나채 (선물 프러포즈), 나지 (선물 약혼), 영친 등 6 가지 예절 절차가 있었다. 과거에는, 젊은 남자가 여자 에 호감, 이 때, 남자는 중매 에게 몇 가지 선물 을 줄 뿐만 아니라, 중매 가 여자 의 집 에 몇 가지 선물 을 보내 보자, 중매 는 양측 성 저장, 나이 게시물 교환 을 쓸 것입니다. 쌍방이 대체로 동의하면 소개팅을 시작한다. 이때 남자 주부는 길일을 택하여 여자 측의 상황을 더 잘 알게 된다. 예를 들면, 여자 집의 경제, 처녀의 품성, 용모 등도 있고, 여자 학부모가 미래의 사위를 보러 가는 것도 있지만, 고대에는 여자는 미래의 남편을 보러 갈 수 없었다. 지금은 정반대다. 대부분 여자들이 학부모와 함께 남자 집에서 상황을 알아보고 있다. 베이징의 일부 농촌에서는 여자와 학부모가 밥을 남길 수 있다면 마음에 든다.

결혼반지의 유래

남성복 스타일:

1 일본, 북한 등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일본 기모노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이 바로 이것입니다.

2) 수당부터 성행하기 시작한 라운드넥셔츠 (당태종 이세민이 입은 셔츠) 가 당, 5 대, 송, 원, 명을 이어갔다. 일본, 북한 등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송태조, 명태조가 입은 옷은 모두 이 유형의 복식이다. 지금까지 일본 천황이 어떤 경우에 입었던 의상이 바로 이런 한복의 변종이다.

여장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많지만 기본 스타일도 대체로 두 가지

1)

2) 수당 흥성한 대저고리와는 달리 진한 진한 옷과는 달리 옷은 상의 아래 옷으로 나뉘어 깊은 옷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 이 두 여성복 스타일은 송명 시대와 일본 북한의 민족복 (여성복) 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시)

질문 10 또한 고대 귀족 여자와 조정에 의해 봉인된 명부의 차림새를 가리킨다.

< P > 노을은 궁중 명부의 복장으로, 서민녀는 시집갈 때만 할 수 있다 명부의 노을은 색깔과 문양 장식에 모두 규정이 있다.

품급의 차이는 주로 무늬에 나타난다.

< P > 1, 2 품 명부 노을은 금수운하 무늬 (예: 긴 꼬리산 꿩) 이다.

3 ~ 4 품은 금수 운하 공작새 무늬이고, 5 품은 운하 원앙 무늬를 수놓았다.

6 ~ 7 품 자수 Yunxia 연습 까치 패턴;

8, 9 품 자수가 학교 무늬를 감쌌다.

용봉저고리는 만주족의 복장에서 유래한 것으로, 초기 자수 공예도 동 3 성에서 가장 훌륭했지만, 청세대는 조정을 강제하여 전국에 옷을 가득 채웠고, 광둥 사람들은 저고리를 많이 입고 시집가는 것을 체면으로 여겼기 때문에 이런 솜씨도 남전되어 지금까지 조산수공으로 가장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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