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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걸다

사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브레이크 B1 이고, 작은 부분은 출근 생활이며, 압축을 풀기 위해서다.

하지만 게임에서 상쾌하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자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들여 장비를 바꾸는 것이 바로 슈퍼전형적인 브레이크 B1 입니다. 이것은 모든 게임에 있는 예입니다. 게임은 하나의 세계, 한 사회, 한 단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하지만 Sha, B1 은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통제하는 인물을 더욱 위풍당당하고 힘있게 만든다는 것만 알고 있다.

본인은 60J 적목 현상을 가지고 있는데, 더 이상 새로운 호를 연습한 적이 없다. 적목 현상은 상인이고, 전신 JP 장비와 스카이세트를 더한 것이다. 나는 인민폐 1 원을 쓰지 않았다. 처음부터 학우들이 나와 함께 이 게임을 하도록 유혹한 이후로, 나는 매일 나팔을 연습할 계획이 없다.

저는 30J 부터 사업가로 60J 를 시작했고, DNF 가 중국에 출현한 지 2 년째 되어서야 놀기 시작했습니다.

상인이 지금까지 해온 것은 아마도 내가 이 게임을 하는 습관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나는 돈을 아까워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돈을 얻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고, 심지어 게임의 돈을 RMB 로 바꾸고,

< P > 학생은 일이 없으면 타오바오를 구경하고, 그런 다음 어떤 장비가 얼마나 좋은지 스크린 샷을 찍어서 보여 주고, 나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장비를 언제 다른 사람에게 팔아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신경 쓰지 않는다.

내가 이 무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인물만 발휘하여 무기를 가지고 PK 에 가서 미묘한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다.

호에 CC 1 세트, 하루 4 세트, 몸에 꼭 챙겨야 할 것은 봉인을 풀어야 하고, CC 무기는 25 의 태칼이다.

또 +13 의 유성이 있는데, 주로 PK 에 쓰이는 다음 더 이상 봉인을 풀기 아쉬워하지 않고 매일 창고를 잃어버리고 가게를 열었다.

게임화폐를 받으면 동창들에게 팔거나 QB 를 바꾼다.

상인이라는 직업에 호감이 가는 것 같아 어떤 게임을 하든 직업을 바탕으로 상인이 되기로 했다.

나의 첫 온라인 게임은 카트라이더로 두 달 동안 뛰었는데, 그때 나는 초하루였다. 깨달음이 너무 좋았을지도 모른다. 게다가 열심히 연습했다.

많은 1 위를 달렸지만 2 개월 후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나에게 발전 전망이 없습니다.

< P > 이후 게임에 대해 아무런 느낌이 없다. 중학교 2 학년 밖에서 전교하여 모험을 하는 사람이 들어왔다. 내가 잘 놀았을 때, 그는 나를 데리고 모험을 하러 갔다.

나는 갔다. 그의 모험화폐는 모두 명목으로 산 것이다. 나는 그때 이 학우에 대해 별로 호감이 없었다. 집주인이 말했듯이, 부모의 피땀을 흘린 사람일 뿐이다.

그 당시 매일 방 안에 컴퓨터 한 대가 채팅하는 것이 아쉽고 너무 한가해서 할 일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모험을 선택했다. 말하자면 이 게임은 조금 화려할 뿐, 나를 놀 이유가 없다.

하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이 사회라는 것을 알았다.

< P > 당신과 나는 모두 살고 있습니다. 모험을 해본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게이머들은 태어나자마자 자유시장에 가서 인기 환전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절대 그렇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치 거리에서 구걸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이 당신의 진면목을 볼 수는 없지만, 나 자신은 죄책감을 느낄 것입니다.

< P > 모험은 그때 비교적 빠르게 발전했고, 모험화폐는 곧 평가절하되었다. 나의 그 학생은 10 원짜리 인명화폐를 써서 1E 모험화폐를 사 주었다. 나와 음료수를 사달라고 했다. 나는 흔쾌히 받아들였다. 싸지 않다, 왕,,, 팔단.

< P > 나는 단지 15J 의 호만으로 물건을 자유롭게 수거하고 물건을 팔기 시작했다

스스로 시간과 인터넷 요금을 조금 썼고, 게다가 sha 를 사서 자동 고함을 지르는 등 소프트웨어 비용을 걸었다.

한 계좌에는 몇 명의 전문 인물이 포함되어 있어 이렇게 팔고 모험도를 떠났다.

제가 DNF 를 시작했을 때는 이미 고등학교 1 학년이었습니다. 부모님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기억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일 밤 DNF 에 가서 PK 장으로 갈 시간을 좀 내주었습니다.

< P > 이렇게 빠르고 효율적인 생활에 계속 대처할 수 있는 일종의 압축 해제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게임을 하는 시간이 많지 않다. 내가 하는 게임은 더 이상 게임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내가 직면하는 것은 나에게 좋은 내가 만지는 것이다. 내가 게임에서 그 게임을 판매할 때 나는 상대방이 Sha,,, B1 이라고 웃을 것이다

저는 DNF 적목 번호 60J 로 10 여 년 동안 낮에 가게를 걸어 오후 10 시쯤 PK 장에 갔습니다.

매일 이런 날도 나쁘지 않다.

그래서 게임은 나쁘지 않다. 다만 어떤 사람이 어떤 게임을 하는지, 게임은 사회다.

당신이 게임에서 맞선 사람은 앞으로 사회에서 마주하게 될 사람들이다. 물론 그 전형은 예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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