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디자이너란 무엇인가? 나 또한 디자이너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수년간 해외 디자인 공부를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지만 실제로 배우지 못한 것은 무엇인가이다. 인간이 되세요!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디자이너는 고귀한 직업이자 부러워할 만한 직업이지만, 이제 막 시작했다면, 아직 30세가 되지 않았다면 자신을 디자이너라고 부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 이런 말씀을 하시는지 좀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날이 갈수록 이런 부분을 많이 읽고, 30세가 되기 전에는 먼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생 경험이 전혀 없는데 어떻게 디자이너가 될 수 있겠습니까? 쉽게 말하면 기름, 소금, 소스, 식초를 어디에 넣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요리에 가장 적합한데 또 무엇을 디자인해야 할까요?
둘째, 어쩌면 당신은 인간이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지금 이 업계의 경쟁은 정말 너무 치열합니다. 디자이너란 무엇인가? 주인은 디자이너를 친구로 여기지만, 디자이너는 주인의 돈만 친구로 여깁니다. 디자이너는 다양한 전문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방식으로 이해하는 소유자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으며, 원래 혼란스러워하는 소유자는 더욱 혼란스러워집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양한 작은 움직임을 보일 것입니다. 실화를 하나 말씀드리자면, 몇 년 전에는 어떤 노인네 주인을 위해 장식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결과 이 노인은 설날마다 나에게 전화를 해서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하더군요. 할 일 없으면 도와달라고.. 욕하니까 찐빵 먹자고 하하하. 물론, 여기 계신 분들을 포함해 지금은 좋은 친구가 된 오너들도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알아줘야만 최고의 디자이너라고 생각해요.
셋째, 동료에게 인정받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것은 전문적인 지식이다.
1. 배우고 싶은 기본 콘텐츠로는 공해과학, 공학역학, 광학, 인간공학, 색상 구성표, 기초 토목공학, 식물학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 너무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장식오염은 주인에게 냄새만 말하는 것일 뿐 소음공해, 색공해, 빛공해 등을 알아야 합니다.
B 공학 역학 집의 주요 지점과 지지 부분을 알아야 하며 이러한 내용을 통해 구조, 내진 등에 영향을 주지 않고 내력벽의 용도를 변경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빛, 빛의 각도, 조명의 폭, 빛의 양에 따라 실내 효과가 결정됩니다.
D 인체공학에서는 기본적인 보행 공간, 앉고 서 있는 공간 등 인체와 일치하는 차원을 이해해야 합니다.
솔직히 저는 E 컬러 구성을 제일 잘 배우거든요. 다양한 색상이 사용되는 분야와 어울리는 사람이 굉장히 중요해요.
F 기초공학 토목공학은 집의 제안된 구조, 내장된 부품의 사용 등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G Botany는 원래 그것이 가장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고급 주택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맞춤 가구를 만들게 되는데, 어떤 종류의 목재를 가구로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목재를 사용할 수 없는지 알아야 합니다.
2. 장식의 기본 과정과 소형 기계의 사용법, 다양한 건축 기술을 배웁니다.
말만 하지 마세요. 직원들한테 무시당할 때도 있어요. 대면하지 않아도 말만 하고 있다는 걸 직원들도 알거든요. 아무 소용이 없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개조에 참여하고 자신의 손으로 일부 콘텐츠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수행 방법을 아는 한 손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근로자가 하고 있는데, 사업주에게 합리성을 설명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
3. 그림 배우기
요즘 많은 학교에서는 디자인 방법을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2점 시점, 3점 시점, 구조 드로잉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마커 렌더링. 사용할 도구에는 저울, T자형 자, 황산 종이, 드로잉 펜, 나침반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도구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목표가 단지 컴퓨터 설계자가 되는 것이라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4. 장식예산과 자재를 배워보세요
본 내용은 귀하와 건축주 사이의 구두 견적이 맞는지 여부와 직결되는 내용입니다.
5. 컴퓨터 도면
예를 들어 CAD, 3DMAX, Photoshop 등 대부분의 CAD 도면은 이미 컴퓨터에 존재하며 3DMAX에도 사전 제작된 모델이 있습니다.
2006년 디자이너 포럼에서는 디자이너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도 기본적으로 핸드드로잉, 스케치업, 아틀란티스, 피라네시 등을 사용하는데, 윈도우 드로잉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5분 안에 인테리어 렌더링을 할 수 있다고 한다. .
6. 이런 내용을 가르치는 학교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소위 형이상학이라고 하는 것도 있더라고요. 하하하. , 따라서 장식 중에 이런 종류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몇 가지도 배워야 합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가정 장식의 경우 달 문에 멍청한 입을 만들 수 있지만 문은 가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10시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삼릉 지하궁에 있는 사람들만이 그것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넷째, 성격의 공개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성격 측면에서 좀 더 공개적이고 더 깊은 것에 대한 태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저는 티베트 여행 중에 사진작가를 만났는데, 사진작가는 가장 아름다운 평면을 유지해야 하고, 디자이너는 가장 아름다운 구조물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실내 장식은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것이며 취업 전망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5개의 공간이 있어야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는 큰 격차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하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집 장식 디자이너를 떠올릴 것이다.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집 꾸미기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매장 디자인, 전시업체 부스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 조명 레이아웃, 가구 디자인, 업무용 건물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공간 디자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기다리다.
그렇다면 현재 인테리어 인재들의 취업 상황은 어떤가요? 아직 어떤 개선이 필요합니까?
업계 현황: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큰 격차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재능이 다양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전문가들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초점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주택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를 예로 들면, 부동산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이에 따른 국민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시민들이 주택을 구입하고 생활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편안함과 편안함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개성의 통합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문적인 조언과 실제적인 운영을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수요는 과거의 없어선 안 될 약점에서 벗어나 시장에서 선호하는 현상이 되었다. 현재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에는 큰 격차가 있는데, 그 중 그래픽 디자인 인재가 60%를 차지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40%를 차지한다. 특히, 상하이에는 점점 더 많은 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와 국제 브랜드가 입주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에 대한 전문적인 수요로 인해 국제 명품 브랜드 LV 매장, 화장품 매장, 디즈니 매장의 디자인과 같은 국제적인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디자인 등, 그들은 모두 매장 디자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디자이너가 회사 문화, 작업 분위기 및 비즈니스 철학을 매장 장식에 통합하도록 요구합니다. 따라서 광저우, 상하이, 선전 등의 도시에서는 수요와 공급의 모순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품질 요구 사항: 디자인 컨셉은 중국식과 서양식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많지만,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는 소프트웨어 역량과 하드웨어 역량을 모두 갖춰야 한다고 말합니다. 소위 하드웨어란 AutoCAD, Photoshop, 3DMax, Illustrator 등 전문적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운용할 수 있는 능력과 2차원 평면 디자인부터 3차원 공간까지 디자인할 수 있는 능력 등 탄탄한 기본 능력을 말한다. 가장 기본적인 능력. 소위 소프트웨어에는 디자인 개념에 대한 이해, 언어 능력, 서양 개념을 현지화하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Donghua Lasalle의 전문가들은 최고의 디자이너는 없고 가장 적합한 디자이너만이 있다고 믿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언어 공간, 서로 소통하고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고객, 건축업자, 보조자와 소통해야 하는 텍스트 공간,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서면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시각적 공간은 건설 당사자가 설계된 공간 구조를 최단 시간 내에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모든 것이 설계된 후 사용자가 이를 사용하여 가치 공간에 경제적 가치가 포함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돈 ;사회적 가치, 즉 10년 후나 20년 후에 사회적 의미를 갖게 될지 여부.
렌더링을 그리는 과정에서 우리는 원근 관계와 색상 일치 품질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개념은 중국과 서양 모두여야 합니다.
소위 하드웨어는 AutoCAD와 같은 탄탄한 기본 기술을 의미합니다. , Photoshop, 3DMax, Illustrator 등의 작업은 2차원 평면 디자인부터 3차원 공간 디자인까지 가장 기본입니다. 여기에는 개념에 대한 이해, 언어 능력, 서양 개념을 현지화하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Donghua Lasalle의 전문가들은 최고는 없고 가장 적합한 것만 있다고 믿습니다. 컬러 매칭에 주목하세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부분은 기능성 디자인이고, 다음 단계는 효과 디자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효과 디자인을 하기 전에 기능적인 디자인을 하다가 결국에는 효과 디자인만 포함시켰기 때문입니다. 기능성 디자인은 효과디자인에 반영하고 숨기고, 게다가 국내외에서 선진적인 디자인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계속해서 배우기 때문에 지금은 주로 기능적인 측면에서 더 많은 창의성을 만들어 내는 방식에 따라 효과를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적어도 오너의 요청이라면 나만의 기능적 디자인을 통해 효과디자인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구현되어야 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러므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배울 때에는 먼저 디자인의 기능부터 시작하여, 디자인하고 싶은 방의 기능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러한 기능을 구현하고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마스터한 최신의 가장 진보된 것을 소유자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독창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도플러 시스템(오디오, 조명 효과, 에어컨, 컴퓨터 자동 제어, 보안, 위성 수신 등)과 같은 현대적인 기능 디자인. ), 많은 유저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 모두는 이런 아방가르드한 고객이 필요합니다.) 톤과 느낌이 첫 번째 인테리어인데, 주로 시각적인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실무자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지하고 독창성과 창의성을 보유해야 하며, 상대방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서 실제 상황에 따라 적시에 고객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고 고객을 만족시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디자이너가 광범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특정 업무 경험이 있는지 여부도 디자인 의도 표현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지와 관련됩니다. 벽의 디자인은 삶에 봉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용성이에요. 조화, 아이템 배치, 색상 매칭, 렌더링 과정에서의 품질 요구 사항: 컨셉은 중국과 서양 컨셉의 결합이어야 합니다. 디자인 컨셉은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참신하고 패셔너블해야 합니다. 선배님들, 배운 것을 실천해 보세요. 천천히 성장하실 거에요. 냄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냄새예요~~! 리모델링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이는 리모델링을 했거나 리모델링 중인 많은 소유자들이 요약한 경험이다. 장식 회사, 건축 자재 판매상, 상점, 협회 및 기타 당사자 모두 장식을 "행복한" 것으로 전환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슬로건은 결국 슬로건일 뿐입니다. 장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아직은 "어렵습니다". 준비 작업부터 장식 회사 선택, 재료 구매, 최종 승인까지 모든 링크가 지칠 것입니다.
전임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충분히 정리하고 후세 장식인들에게 전해줬지만, 실제로 '전장'에 들어가면 여전히 고통을 느낄 것이다. 너무 복잡하고, 꾸미는 과정이 길고, 업종이 너무 많고, 새로운 용어가 다양하고, 정보의 양이 어지러워서 짧은 시간 안에 돈과 뇌세포가 함께 흘러나오게 됩니다.
장식하기 전에 많은 장식 지식을 흡수하고, 준비를 충분히 하고, 현재 장식 시장과 소재 동향을 이해하고, 주요 업체의 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를 통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고, 조달 기술과 원칙을 숙지하고, 목표를 정하고 우회를 피하십시오. 각 장소를 디자인하려면 먼저 치수를 사용하고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CAD를 사용하여 평면도를 그린 다음 3D로 가져와 늘린 다음 각 모서리를 배치해야 합니다. , 디자이너가 수행하는 단계가 주로 그림을 그리는 단계가 되도록 Photoshop 프로세싱을 사용해야 합니까? Lu Ming Pei가 젊은 디자이너에게 전하는 10가지 조언
[1] 자신의 길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감정을 따르지 마세요! 개인의 이상적인 의사결정 방식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학자나 교수가 되기를 기대하지 않고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살기를 희망합니다. 그런 다음 신중하게 궤도를 정렬해야 합니다.
어떤 업종부터 시작해서 점차 그 업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자주 이직하지 마세요. 특히 적은 급여를 위해 직위를 바꾸지 마세요. 장기적으로 보면 이 작은 돈은 전혀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랫동안 업계를 경험해왔기 때문에 앞으로 돈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잦은 난기류는 결국 최선의 정책이 아니며, 결국 어떤 산업에 대해서도 철저한 이해가 없으며 항상 초보자가 될 것입니다!
[2] 디자인을 할 수는 있지만 디자인에 탐닉해서는 안 됩니다. 디자인에만 집중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세요. 이것에만 전적으로 집중한다면 당신은 공이지 같은 사람이 될 운명입니다! 디자인은 미래의 기둥 중 하나일 뿐이고 가장 큰 기둥은 아니기 때문에 충분합니다. 나이가 들 때까지만 디자이너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3] 디자인 마스터가 되지 말고 종합 품질 마스터가 되세요! 우리는 기업에서 일할 때 누군가를 "아무 것도 모르는데 왜 그렇게 많은 돈을 받아야 하는지, 왜 승진해야 하는지!"라고 얕잡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8051이 굉장한가요? 누군가가 거기에 오를 수 있다면 그 사람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에게는 없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사장님이 수년 동안 사업을 해오셨는데, 신입사원인 당신만큼 경험이 많지 않습니까? 그들은 관리를 잘할 수 있고, 상사의 의도를 잘 이해하고, 부서 간 조정을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영, 친화력, 사람의 감정을 관찰하는 능력, 문제 해결 능력 등 여러 측면에서 자신의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종합적인 자질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구석에 숨어 모니터만 볼 수 있어요! 디자인보다 실력이 더 중요해요! 고대부터 현재까지 미국과 일본에서는 항상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4] 각계각층의 친구를 더 많이 사귀세요! 같은 언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디자이너들과만 어울리지 마세요. 사실, 언젠가 상사나 고위 관리자가 되기를 희망한다면 다른 유형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하루종일 사람들. 그들의 경험, 사고 습관, 취미를 이해하고, 그들의 문제 해결 모델을 배우고, 사회 곳곳의 현상과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 미래 발전을 위한 큰 자본입니다. , 그리고 통신비가 많이 들어가고, 성공확률이 대폭 줄어듭니다!
[5] 지식은 전문화될 필요는 없지만 광범위해야 합니다! 금융, 회계, 수출입, 세무, 법률 등 다른 분야의 책을 더 많이 읽고, 미래를 위해 축적해두면 앞으로 더 유용할 것입니다! 수업료가 훨씬 저렴해집니다!
[6] 엔지니어링 관리 또는 행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미래를 갖고 싶다면 디자인을 계속할 수는 없고, 때가 되면 경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전에 했던 디자인은 헛되지 않았고, 유용할 것입니다. 미래에. 경영에 참여하면 리더십 기술을 키우고, 시장 개념과 사고력을 키우는 동시에 향후 발전을 위한 거대한 인맥 네트워크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미래의 진정한 기둥이라고 말해야합니다!
[7] 내면의 약점과 성격의 결점을 점차 극복해보세요! 의심 많고, 예민하고, 순진하고(경멸적이고, 귀엽지 않음), 주저하고, 소심하고, 걱정스럽고, 피부가 너무 얇으며, 마음이 충분히 어둡지 않고, 독단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 사이의 이러한 공통적인 성격 약점은 바뀌어야 합니다! 어렵나요? 물론 침대에서 생각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친구가 한 달 동안 노점상을 지키는 것을 도와주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지 못하면 모든 것이 불가능해지며, 심지어 좋은 프로젝트 관리자가 될 수도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디자인 기술을 갖고 있다고 해도 말이죠!
[8] 일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합니다! 나만의 업무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가능한 한 빨리 작업 환경을 구성하고, 컴퓨터를 갖추고, 여가 시간에 작업을 수행하면 동시에 시장과 접촉하고 시장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금도 모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우리는 돈이 없고 기술, 기술만이 있을 뿐입니다. 성공의 대표자는 학력이나 자격증이 아니라, 이것과의 연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9] 자신을 잘 파는 법을 배우세요! 능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말하고 쓸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을 홍보하고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상사가 당신이 능력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외부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을 믿을 수 있습니까? 초기에 자신을 마케팅하면 자연스럽게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개인 홈페이지를 하나 만들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업계에서 명성을 쌓으면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협력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10]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세요. 조치를 취하다! 결코 100%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조건은 거의 똑같으니 과감히 사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망설이거나 망설이지 말고 하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다음 임팩트를 위한 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하지마세요 절대 성공할 수 없고, 성공하고 싶으면 꼭 겪어보세요 실패는 더 분위기 있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이 디자인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필요합니까?
그들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머리에 주목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그 편안한 느낌을 갖는 것입니다. 컬러 매칭에도 주목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방 주인의 성격에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소유자의 개성에 따라 디자인하고 디자인하십시오. 제 생각엔 심플하고 아름다운 조합, 그리고 사람 중심이라는 주제를 간단하게 요약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가구는 매우 단순합니다. 배움과 소통의 무대 핑디에서는 디자인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의견을 들려주세요. QQ그룹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7988826``'사진이 선명해요! 인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느낌을 선사하세요. 베테랑들의 가르침에 주목하세요! 컬러 매칭, 실용성, 아름다움, 안전성에 주목하시나요? 예를 들어, 컬러 장식은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종사하고 있으며 취업 전망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5개의 공간이 있어야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는 큰 격차가 있습니다.
말하자면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홈 데코레이터를 떠올릴 것이다.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집 꾸미기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매장 디자인, 전시업체 부스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 조명 레이아웃, 가구 디자인, 업무용 건물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공간 디자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기다리다.
그렇다면 현재 인테리어 인재들의 취업 상황은 어떤가요? 아직 어떤 개선이 필요합니까?
업계 현황: 인테리어 디자인에 큰 격차가 있음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의 폭이 넓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전문가들이 중국어 통합이라는 개념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양식 컨셉과 보기 좋은 광고와 장식은 동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레이 허우. 타인의 개인 취향에 따라 톤과 스타일, 빛과 냄새, 디자인 관점의 매칭에 주목하세요. 가구의 색상은 잘 어울리고 고객의 취향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어떤 매칭이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고 주목을 받고 있는지 먼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쇼핑몰에서 할인을 받고 너무 저렴하게 구매하지 마세요. , 저렴하지만 좋지 않습니다! 1] 자신의 길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감정을 따르지 마십시오! 개인의 이상적인 의사결정 방식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학자나 교수가 되기를 기대하지 않고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살기를 희망합니다. 그런 다음 신중하게 궤도를 정렬해야 합니다. 어떤 산업부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으십시오. 자주 직업을 바꾸지 마십시오. 특히 적은 급여를 위해 직책을 바꾸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이 작은 돈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랫동안 업계에 종사해왔기 때문에 앞으로 돈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잦은 난기류는 결국 최선의 정책이 아니며, 결국 어떤 산업에 대해서도 철저한 이해가 없으며 항상 초보자가 될 것입니다!
[2] 디자인을 할 수는 있지만 디자인에 탐닉해서는 안 됩니다.
디자인에만 집중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세요. 이것에만 전적으로 집중한다면 당신은 공이지 같은 사람이 될 운명입니다! 디자인은 미래의 기둥 중 하나일 뿐이고 가장 큰 기둥은 아니기 때문에 충분합니다. 나이가 들 때까지만 디자이너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3] 디자인 마스터가 되지 말고 종합 품질 마스터가 되세요! 우리는 기업에서 일할 때 누군가를 "아무 것도 모르는데 왜 그렇게 많은 돈을 받아야 하는지, 왜 승진해야 하는지!"라고 얕잡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8051이 굉장한가요? 누군가가 거기에 오를 수 있다면 그 사람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에게는 없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사장님이 수년 동안 사업을 해오셨는데, 신입사원인 당신만큼 경험이 많지 않습니까? 그들은 관리를 잘할 수 있고, 상사의 의도를 잘 이해하고, 부서 간 조정을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영, 친화력, 사람의 감정을 관찰하는 능력, 문제 해결 능력 등 여러 측면에서 자신의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종합적인 자질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구석에 숨어 모니터만 볼 수 있어요! 디자인보다 실력이 더 중요해요! 고대부터 현재까지 미국과 일본에서는 항상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4] 각계각층의 친구를 더 많이 사귀세요! 같은 언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디자이너들과만 어울리지 마세요. 사실, 언젠가 상사나 고위 관리자가 되기를 희망한다면 다른 유형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하루종일 사람들. 그들의 경험, 사고 습관, 취미를 이해하고, 그들의 문제 해결 모델을 배우고, 사회 곳곳의 현상과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 미래 발전을 위한 큰 자본입니다. , 그리고 통신비가 많이 들어가고, 성공확률이 대폭 줄어듭니다!
[5] 지식은 전문화될 필요는 없지만 광범위해야 합니다! 금융, 회계, 수출입, 세무, 법률 등 다른 분야의 책을 더 많이 읽고, 미래를 위해 축적해두면 앞으로 더 유용할 것입니다! 수업료가 훨씬 저렴해집니다!
[6] 엔지니어링 관리 또는 행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미래를 갖고 싶다면 디자인을 계속할 수는 없고, 때가 되면 경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전에 했던 디자인은 헛되지 않았고, 유용할 것입니다. 미래에. 경영에 참여하면 리더십 기술을 키우고, 시장 개념과 사고력을 키우는 동시에 향후 발전을 위한 거대한 인맥 네트워크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미래의 진정한 기둥이라고 말해야합니다!
[7] 내면의 약점과 성격의 결점을 점차 극복해보세요! 의심 많고, 예민하고, 순진하고(경멸적이고, 귀엽지 않음), 주저하고, 소심하고, 걱정스럽고, 피부가 너무 얇으며, 마음이 충분히 어둡지 않고, 독단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 사이의 이러한 공통적인 성격 약점은 바뀌어야 합니다! 어렵나요? 물론 침대에서 생각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친구가 한 달 동안 노점상을 지키는 것을 도와주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지 못하면 모든 것이 불가능해지며, 심지어 좋은 프로젝트 관리자가 될 수도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디자인 기술을 갖고 있다고 해도 말이죠!
[8] 일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합니다! 나만의 업무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가능한 한 빨리 작업 환경을 구성하고, 컴퓨터를 갖추고, 여가 시간에 작업을 수행하면 동시에 시장과 접촉하고 시장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금도 모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우리는 돈이 없고 기술, 기술만이 있을 뿐입니다. 성공의 대표자는 학력이나 자격증이 아니라, 이것과의 연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9] 자신을 잘 파는 법을 배우세요! 능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말하고 쓸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을 홍보하고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상사가 당신이 능력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외부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을 믿을 수 있습니까? 초기에 자신을 마케팅하면 자연스럽게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개인 홈페이지를 하나 만들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업계에서 명성을 쌓으면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협력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10]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세요. 조치를 취하다! 결코 100%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조건은 거의 똑같으니 과감히 사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망설이거나 망설이지 말고 하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다음 임팩트를 위한 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하지 않으면 결코 성공할 수 없으며,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실패를 거쳐야 합니다. 내 의견은: 디자인할 때 현장과 실제 사이의 편차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도면은 50mm를 초과할 수 없으며, 현장에서 그릴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창을 열면 벽이 나타나거나 공간을 확장해야 하기 때문에) 기둥 등의 이유로 원래 설계안을 변경해야 합니다. .) 그리고 구조도면은 시공 작업자들이 의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한 치수와 명확한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정도는 제 경험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