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의 기본 쉐이프는 전체 전시장의 골격이며 전시장 설계의 큰 효과 형성의 관건이며 원시효과에 미치는 영향이 특히 중요하다. 전시에 대한 관람객의 첫인상은 항상 멀리 떨어진 전시장 디자인 외관에서 나온 것으로 조사됐다. 이 인상은 오래 지속될 수 있으며 전시에 대한 관람객의 태도와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결국 전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다면 관객이 전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초기 시각인식 시기에 수많은 전시대에서 당신의 부스를 알아차릴 수 있는 방법은 현재 일부 전시장 디자인, 특히 대형 특수장전시장 디자인에서 기업 로고의 그래픽 부분을 기본 조형 요소로 사용하고 있다. 추상화, 개괄, 입체화 처리를 통해 다른 전시장 스타일과는 달리 기업 자체의 특징을 완전히 반영하는 디자인 효과를 형성한다. 이런 처리는 시각 효과를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관객이 기업에 대한 기억을 깊어지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기업 로고의 그래픽 부분은 전체 로고의 주체 부분이며, 기업, 상가가 정보 전달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채택한 그래픽 기호이며, 의미가 명확하고 단순한 기호 이미지를 통해 기업 정신의 면모, 산업 특징 등을 충분히 구현하여 관계자가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물론, 기업 로고는 각각 다르고, 어떤 것은 비교적 적합하고, 어떤 것은 디자인 요소로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적어도 이 요소 중 일부를 꺼내서 처리하여 기업 로고를 통해 기업을 홍보하는 목적을 달성하거나 기본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일부 건축류, 기계류 기업의 로고는 대부분 굵거나 가는' 선' 을 기본 구성 요소로 채택하고 있으며, 선과 같은 요소는 개괄, 입체화 처리에서 비교적 적절하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는' 색' 으로 매혹적이며, 색채는 모든 예술 표현 형태 중에서 가장 쉽게 사람을 감염시키는 심리로' 좋고 악' 판단의 측면을 낳는다. 전시장의 디자인 대상은 관중이다. 디자이너는 여러 방면에서 관객에게'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색채도 예외가 아니다. 색채 디자인은 전시장 디자인의 핵심 부분이며 성패의 중요한 요소이다. 전시품 구현 방법, 관객을 끌어들이는 방법, 관객의 감정상의 * * * * 소리를 얻기 위해 어떻게 잘 던졌는지는 디자이너가 자세히 따져보고 파악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색채 디자인은 전시시간 (계절), 전시장소, 조명 배치 등의 요소를 고려하면서 기업과 전시품을 고려해야 하며 전시품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고 사용해야 한다. 관람객들은 종종 전시품을 특정 색채와 연결시켜 서로 어울리는 색채를 사용하여 전시대를 장식하면' 논리적인' 느낌을 갖게 되고 기억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대로, 색채와 전시품 사이에 심각한 단절이 있다면, 둘 다 어울리지 않고, 관객이 무뚝뚝한 기억을 필요로 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또한 부스 색상 디자인에는 간결성 원칙이 있는데, 색상 변화가 너무 많으면 시각적 피로가 오히려 눈에 띄는 효과를 내지 못한다. 기업 로고의 표준색과 근사색을 운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매우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로고의 색상 디자인은 매우 정확하고 간결합니다. 정확도의 측면에서, 로고의 색채 선택은 모든 예술 형태 중에서 가장 가혹하고 엄밀하며, 기업 제품의 성격에 부합해야 하며, 어떤 제품이든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어떤 색채로 그것을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간결성 측면에서 로고는 색상 선택에 대한 또 다른 원칙으로 간결하며, 일반적으로 세 가지 색을 넘지 않는다. 국제적으로 많은 대기업의 부스 색상 디자인은 항상 코카콜라, 미능다, 코닥 등과 같은 로고색을 기본으로 한다. 이런 색채 디자인은 항상 관객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조화는 아름다움이다", 로고색을 전시장 디자인의 색상 부분으로, 로고표준색과 근사색을 사용하면 전체 부스가 조화롭고 통일된 시각적 환경을 형성하기 쉽다. 이런 식으로 관객은 전시회를 참관할 때 이 조화롭고 아름다운 환경에 감염되어 감정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좋은 심정으로 전시회를 참관하는 것은 전시상에서든 관중 자신에게든 매우 중요하다. 글자로 사람을 설득하는데, 도문은 주로 문자설명, 도해, 사진 배경 등 여러 방면을 가리킨다. 그것은 전시품만큼이나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일부 소형 전시품의 부스 디자인에서는 도문의 중요성이 더욱 두드러진다.
기업 제품에 대한 정보를 청중에게 전달하고 인상적인 역할을 합니다. 디자이너는 항상 정보를 전달하는 힘을 높이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한다. 주로 직접적, 간결, 이해, 인식, 기억하기 쉬운 화면, 문자를 이용한다. 구체적인 설계에서는 부스의 위치, 관람객의 흐름 방향에 따라 그림의 크기와 방향을 결정해야 한다. 여기에는 함축적인 표현이 아니라' 단도직입적인' 효과가 필요하다. 관객들이 어느 회사인지, 어떤 제품과 그 특성을 추측하는 방식이 현명하지 않다는 것을 추측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청중에게 전달하는 것은 우선 기업 로고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직접 운용하는 것이다. 충분히 크고 충분히 높아야 한다. 특히 전시관에 들어서도 아직' 우열' 감이 형성되지 않은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 한다. 당신을 발견하고 당신의 전시대에 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둘째, 내용은 같지만 크기가 작은 도문을 배치해야 가까운 관객들이 어느 기업의 전시대인지 알 수 있다. 부스 안에서 관람객들이 기업 로고를 올려다보는 습관이 드물기 때문이다. 부스 디자인에서 로고를 재사용하고 반복적으로 관객의 시각신경을 자극하여 중복 식별이 기억을 생성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