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짓는 방법 풍수
집을 짓는 방법 풍수를 보는 방법, 모두가 부자가 될 수 있는 날을 생각하고, 풍수는 한 가족의 운수와 관련이 있으며, 개인의 재물운과도 관련이 있다
집을 지을 때 풍수 1
1, 집 주변 환경
풍수는 숨김에 신경을 쓴다. 집을 선택할 때 집 주변 환경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집 주변에 쓰레기장, 묘지 또는 절이 있다면 그래서 집을 고를 때는 집 주변 환경이 풍수보지인지 아닌지 조금 주의해야 한다.
2. 집은 이평
따라서 집을 지을 때는 반드시 사방이 안정되어야 한다.
셋째, 집 내부 계획
는 집 내부 계획 설계에 특히 중요하며 내부 계획에 약간의 문제가 생기면 이 집의 가스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집 내부 배치를 할 때는 거실, 침실, 주방, 화장실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 그다음은 가구 배치 문제다. 양자를 완벽하게 맞춰야 집에 좋은 풍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집을 짓는 방법 풍수 2
1, 상황에 따라 짧은
풍수학' 관수' 를 피하고 물의 형국을 중시한다. "어느 시골에 가면 먼저 물성이 어느 쪽에 속하는지 보고, 물은 가장자리를 안고 땅을 찾을 수 있고, 물은 반대쪽으로 내려갈 수 없다." 풍수학은 이런 현지 여건, 상황에 따라,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는 점혈립기 원칙에 대해 자각적으로 따르는 것이다. 현장 답사를 할 때, "앞을 내다보고, 좌우를 보고, 마음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왼쪽 단계, 오른쪽 단계, 이전 단계, 다음 단계. 한 걸음, 한 걸음 더 보고 싶다. 그는 나다, 나는 그 사람이다. 바쁘지 말고 함부로 하지 마라. 드러내지 말고, 먹거리지 마라. 케이스 zhongzhun, 마음 얼굴; 눈썹 제나라, 마음은 해야한다; 얕은 중간 깊이, 깊은 중간 얕은. 클릭합니다 이러한 표현들에서 미신을 없애는 것은 그 속에 현지 여건에 대한 강한 의식이 담겨 있으며, 섹터의 실제 상황에 대한 고찰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둘째, 날씨로 인해 지리
풍수학은 천시, 지리, 사람, 사람의 화합을 열렬히 추구한다. "장풍집합기" 의 이상적인 모델은 음음양지양 () 의 구도를 취하는데, 이 구도는 기본적으로 북조 남향 () 의 방위이다. 이것도 북반구에 있는 중국 대지의 최적 방향과 일치한다. 그러나 섹터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최적의 방향을 달성하는 것은 아니므로 풍수사는 때때로 지형에 따라 건물의 방향 각도를 적절히 편향하여 지리에 적합하다. 이상적인 환경의' 사령' 지대처럼 풍수학은' 현무가 고개를 숙이고, 주새가 춤추고, 청룡이 구불하고, 백호가 길들인다' 고 요약한다. 사용 된' 은' 동, 남, 서, 북' 의 절대 방향이 아니라' 뒤, 앞, 왼쪽, 오른쪽' 의 상대 방향이다. 이것은 또한 지역 조건에 따라 더 큰 선회의 여지를 제공하는데, 예를 들면 대만 항춘현의' 사령' 은 동북조 서남의 방위이자 실제 상황에 대한 적응이다.
3, 인공조절, 점석은 김
풍수학이 자연에 순응하는 동시에 자연의 단점을 인공으로 보완하며' 부족한 것을 모두 피하고 이익을 높인다' 고 주장하고 있다. 조정의 원칙은' 자연의 성 때문에 손해를 보는 자의 이익' 이다. 현지에 맞게, 속물에 따라, 자연조건의 결손에 따라, 인공조치를 통해 보익하는 것이다.
이런 풍수 환경의 인공조절은 마을 부지 중 바람직하지 않은 지형에 대해 종종 도랑 개천, 연못 저수, 사호 건설, 댐 다리 건설 등의 조치를 채택하여 조절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풍수술은 종종 건축 수단을 이용하여 자연의 부족함을 보완하고 풍수의 장점을 강화시킨다. 문봉탑, 퀘성루, 문창각과 같은 고량 건물과 방앗간, 정, 다리 등 건축 소품은 마을 환경의 표지물, 관상점, 구도 센터가 되어 식별성, 관상성이 있다.
4.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물에 의지하여 물을 먹는
풍수학은' 베갯산, 환수, 면화면' 을 숨김으로 숨을 내쉬는 이상적인 환경 모델이지만, 이 모델은 산간 지역과 구릉지대, 강호평원에만 적용된다. "물법" 에서는 "산이 있으면 산이 끊어지고, 산이 없으면 물이 끊어진다" 고 말한다. 이곳은 산을 믿고 물을 먹고 물을 먹는 이성적인 전통을 이어받아' 산지' 와' 평양' 두 지역의 현지 여건에 적응할 것을 분명히 제시했다. 평양 지역의 경우, "평양지 양성음쇠는 사방의 물이 한 곳으로 돌아가고, 물을 용맥으로, 물을 호위로 삼는다" 고 한다. 하효신은 그것을' 배수, 면거리, 사람' 으로 요약했다. 우리나라 강남의 많은 수향도시들은 대부분 이런 방식을 사용하였다. 산과 물이 없는 지역에 대해 풍수학은 천가구의 용마루를' 용맥' 으로 간주하고, 집 주위의 골목을' 물' 에 비유한다. 즉 속규는 좌청룡, 우백호, 청룡고만장, 백호가 고개를 들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시정의 주택이' 용등용' 을 강조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질적으로 주택층의 깔끔한 배치를 조율하는 수단이자 이웃 관계를 조율하는 조치다.
실생활에는 반드시 일부 주택이 있을 것이다. 풍수에 따르면 불길한 것이지만, 이전하고 바꾸기 어렵다. 이에 대해 풍수학도 여지를 남겨두고, 부진, 피사 등의 수법으로 해제한다. 이런 변통의 결과는' 석결당',' 산오',' 여지를 남겨두고, 융통성 있게 진해',' 부진 도형' 과 같은 상징을 만들어 건축물상의 일종의 민속적인 장식으로 바꾸었다. 대문의 편향과 같은 처리도 절차화된 일반 이미지의 변이를 가져왔다. 건축 예술의 면모에 생동감 있는 정취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