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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Max 에서 나무 바닥 재질을 만드는 방법
1, Photoshop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Ctrl+N" 을 눌러 1800mm*600;;
2, 나무 바닥의 텍스처 맵을 열고 새로 만든 파일로 드래그하여 새로 만든 파일 크기에 맞게 크기를 조정합니다.
3, 파일을 JPG 형식으로 저장
4, 3DSMax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도구 모음에서 재질 편집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재질 편집기로 이동한 다음 VRaymtl 재질을 선택하고 재질 이름을 수정합니다.
5, 반사의 색상 블록을 클릭하여 반사의 RGB 값을 "70, 70, 70" 으로 설정합니다.
6, 분산 버튼을 클릭하고 맵/재질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비트맵을 선택하고 방금 작업한 나무 바닥 재질을 선택합니다.
7, 반사 광택을 0.9 로 설정하고 장면 파일로 드래그한 다음 장면 파일에 uvw 맵을 추가하고 크기를 1800mm*600mm; 로 설정합니다.
8, 렌더링 뷰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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