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싱거(Shui Xingge)는 북쪽의 환청북로(Huancheng North Road) 중간 구간에서 시작하여 남쪽의 신바(Xinba)에서 시작하여 북쪽의 환청북로(Huancheng North Road)에서 끝나며 길이는 240m이다. 송나라에는 회운사가 있었고, 명나라에는 수성정이 세워져 정자 이름을 따서 지명이 지어졌다. 수은정은 백양지(白陽池)에 위치하며 탑과 같은 육각형 모양으로 3층이고 높이가 7척 8척이다(지면에서 능선까지의 높이는 6척 6척, 꼭대기는 6척이다). 높이는 1피트 2피트이고 주변 면적은 14피트 4피트입니다). 불을 막는 그림이 그려진 비석이 있는데, 이는 옛날 사람들이 무술숲에서 불의 위험을 미워하기 위해 사용했던 것입니다. 명나라 중기 이후에 건립된 것으로 보이지만 기록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다. 누각의 동쪽에는 강희(康熙) 시대의 비석이 있는데, 돌 옆에는 수흥각(雙興亭)에 대한 언급이 있지만 그 유래는 전혀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건륭 59년과 60년(1794년)과 60년(1795년)에 임허서고풍사마(요견)가 자금을 모아 수리를 했고 그 아래에 수백 송이의 매화를 심었고, 그리고 Yuzhao Hall은 Zhang의 유산을 복원하기 위해 재건되었습니다. 구년과 신년에는 매화가 눈처럼 피어나고, 관광객의 수가 고독한 산만큼 많습니다. 과거 (장) 공복우조당(Gongfu Yu Zhaotang)은 "길은 꽃 사이로 10리를 지나가고, 도시 전체에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없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1984년 항저우 주택관리국 조사에 따르면 머큐리 파빌리온은 원래 관음당, 동, 명상실 등이 있었으며 면적은 27에이커 7분이다. . 머큐리 파빌리온 3층은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다. 1962년 공장 건설 중 철거된 석판은 높이 81cm, 너비 101cm의 돌판으로 기록됐다. 동치 7년(1868년) 수이싱루 재건의 대본은 "수성각 재건"으로 명명되었다. 1997년 6월 17일 보존을 위해 항저우 비림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다른 기념물은 Shuixing Pavilion 11 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Tongzhi 7 년 재건 과정의 업적을 기념하는 기념물입니다.
1958년 머큐리 파빌리온은 항저우의 주요 철강 제련 기지 중 하나가 되었는데, 텀블러형과 안장형 용광로가 많았고, 주거 지역의 삼촌과 아줌마들이 책임을 맡았습니다. 제철소는 영국(국가)과 미국(국가)을 따라잡기 위해 철강 할당량 1,070만톤을 초과하기 위해 싸웠다. 밤낮으로 불이 하늘로 치솟았고 성전은 무너졌습니다. 1962년에는 항저우 전자관 공장이 부지에 건설되었고 머큐리 파빌리온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광수회운사는 백양치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양치는 성밖의 판양호와 연결되어 있다고 하여 『맹량록』, 『수도기』에서는 백양강이라고도 부른다. 백양호는 속어로 남호(南湖)라고 불리며, 운경(雲景), 메이지아(Meijia), 천가(Tianjia), 백양(Baiyang), 방가(Fangjia), ×× 등 6개의 다리가 있어 면적이 매우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및 산포잉 지역. "Jiajing Renhe Zhi": "Baiyangchi는 수요일에 Meijia Bridge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나라 춘유 7 년 (1247)에 여름 가뭄이 들었습니다. 호수가 마르고 우물이 모두 떨어졌습니다. 사람들 식량을 위해 물을 길어오기 위해 경쟁했고, 이를 운반하기 위해 배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남송 시대부터 많은 문인과 우아한 사람들이 살았습니다. 이 지역에는 사람들이 살았으며 많은 이야기와 시가 있습니다. 남송 주밀(周密)은 『호란자이아탄』에 기록되어 있다. 육유는 법정에 있을 때 장판남호원 정자와 누각 사람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술을 많이 마신 후 진행자는 Xiao Ji Xintao를 보내 Lu You에게 자작곡과 와인을 선사하고 Lu You에게 손에 공 팬을 들고 시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육유수 이작이 말했다: "청명절 며칠 동안 서원의 봄 행사가 서두르고 있습니다. 매화는 새로운 복숭아와 자두를 피하며 높은 건물의 피리 바람과 같지 않습니다. .” 극 중 문장 속에 어린 소녀의 이름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길에 질투하는 사람이 있으면 갑자기 지적하고 자기가 조롱당하는 줄 착각하고 이렇게 가버립니다. Xue Menggui의 "Suo Y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Zhang Gongfu는 Nanhu Garden에서 봄 연회를 열고 정자 밖의 꾀꼬리 소리를 들었습니다. 정자 밖에는 수십 개의 수양 버드 나무가 있었고 먼저 녹색이되었습니다. 술을 반쯤 마시고 나면 10대 이상의 매춘부들이 승려가 되었는데, 모두 거위빛 옷을 입고, 반 팔은 당나라의 버드나무 가지에 관한 시를 부르며, 사람들은 모두 하늘색 옷을 입고 땅에서 춤을 췄습니다. 사천 양단 치마를 손에 들고 '유월 저택'을 부르며 손님을 배웅했다.
Li E는 한때 난후(Nanhu)에 살았으며 자신을 난후 화인(Nanhu Huayin)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문학에 풍부하며 수백 권의 책을 썼습니다. 그는 많은 시 친구를 사귀고 서기관을 만나 유명인사 효과를 얻었으며 그 결과 난후에서는 시가 번성했고 매화를 부르는 사람들이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청나라 여시인 오평향(吳平然)이 한때 난호(南湖) 장공복(張功富)의 옥자오당(玉超堂) 터에 살았다. 진원수의 『의도당시집』은 여제자 오평향의 『낭도사』를 다음과 같이 선정했다. 노래가 끝나면 아무도 볼 수 없고 달은 꽃끝으로 변한다.” 저녁 종소리가 울리는 곳마다 애절한 시가 있다. 베개에 오래된 꿈을 찾지 마십시오. 붉은 가을 꽃 한 송이가 춥고 비가 내리는 것이 이상합니다. 사람들은 관자놀이의 소나무에 기대어 있습니다. 옥벌레로 장식했다." 사과 향에는 슈진의 우아함이 부족하다는 두 말이 여운을 남긴다.
Qiu Jun, 예명 Qingyan은 Renhe (현재 항저우, 절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난후(南湖)에서 오래 살았으며 공성(孔聖)에서 태어났다.
남호는 송나라 장군이 부여한 칭호이자 그의 4대 손자인 양만력과 육유가 모두 이에 대해 시를 지었기 때문에 송나라의 지성과 촉부의 전집을 모아서 모아놓았다. 『남호연대기』 6권으로 편찬되었다. 그는 또한 "원화 컬렉션", "주강 컬렉션" 등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