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 P > < P > < P > 경기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더 잘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은 모던 댄스 경기가 정상적이거나 초장플레이를 하는 비결입니다! 모던 댄스 경기는 정상적이고 초장플레이의 비결 1
어떤 선수들은 평소에는 연습을 잘하지만 경기장에서는 항상 잘하지 못한다. 어떤 선수들은 평소에는 춤을 연습하지만 경기장에 도착하면 항상 좋은 표현을 한다.
왜 그럴까요? 어떤 선수는 경기를 할 수 있고, 어떤 선수는 경기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실 경기는 여전히 많은 경험과 기교가 있다.
나는 모던 댄스 경기가 가장 어려운 것은 예선이라고 생각한다. 예선자가 많고, 장소가 붐비고, 시전 열리지 않기 때문에, 특히 몸매가 우세하지 않은 선수는 심사나 심판의 주의를 끌기 어렵다.
예선에서 눈에 띄어 복전, 준결승, 결승에 진출하면 장소가 비교적 넓어지면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예선에서 선수는 반드시 좋은 경기 상태를 유지하고, 마음가짐이 평온하며, 사람이 적은 곳에 자리를 잡아야 한다.
음악이 울리면 느긋하게 시작한다. 음악이 당신의 춤 스텝에 들어감에 따라. 전방에 장애물이 있으니, 허둥지둥하는 것을 삼가고, 길을 바꾸거나, 빙빙 돌며 양보하고, 다음 춤 스텝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사람이 많은 곳으로 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안에서 죽을 겁니다. 댄스 라인을 따라 가능한 한 사람이 적은 곳으로 뛰어야 너의 기술을 시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확실히 무리한 군중 속으로 뛰어들었다면, 당황하지 말고, 가능한 한 케이지형 안정을 유지하고, 발밑을 멈추지 말고, 눈 잔광으로 관찰하고, 기회를 빨리 포위망에서 뛰어내릴 수 있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준결승전이나 결승에 진출하면 장소의 제한이 두 번째가 된다.
이때 선수들은 마음껏 경기를 즐겨야 한다. 심사나 심판이 너를 어떻게 보는지, 다른 선수들의 실력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음악에 자신 있게 녹아들고, 음악의 리듬에 따라 흐르는 춤을 보여줘야 합니다. 마치 이 무도장이 당신 한 쌍의 선수만 공연하고 있는 것처럼, 그래야 수준을 발휘할 수 있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모던 댄스 경기는 정상적이고 긴 플레이를 하는 비결 2
모던 댄스에 대한 상식
1, 왈츠
는 원무, 느린 왈츠, 보스턴 왈츠 등 모던 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꼽힌다. 3 박자의 춤입니다. 그것은 오스트리아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춤 자태가 점잖고 우아하여 사람들이' 춤 중 뒤' 라고 부른다.
의 주요 특징은 상승, 스윙, 반신, 기울기가 하나로 어우러져 아름다운 음악 반주에 춤을 추고, 두 사람은 한 쌍으로 회전하며 따뜻하고 낭만적이라는 점이다.
2, 탱고 댄스
국제표준사교춤의 일종으로 아프리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아르헨티나에서 유행한 뒤 유럽 무용가가 국표 탱고로 개편했다. 음악은 2/4 또는 4/4 박자를 사용하며, 속도가 부드럽고, 대부분 미끄럼을 타며, 기복이 거의 없다.
가장 큰 특징은 우리가 한 방향으로 움직일 때 우리 몸은 다른 방향 (즉, 반사동작위) 을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3, 폭스트롯
< P > 는 4/4 박자, 1 분 30 절 정도, 음악 배급 강약이 적당합니다.
4, 스피드스텝
쉽고 즐겁고 활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의 음악은 4/4 박자, 분당 50 소절, 느린 걸음은 보통 두 박자를 차지하고, 스텝은 가볍게 점프하며 청춘의 활력이 넘친다.
5, 비엔나 왈츠
는 빠른 왈츠라고도 하며, 주로 끊임없이 회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엔나 왈츠의 음악은 왈츠라고 불리며, 3 박자 음악, 분당 56 소절이다.
빠른 입문 모던 댄스
남녀 상체가 발바닥 위에 있든 무릎 앞은 균형 잡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무릎을 곧게 펴면 몸이 분리되고
는 균형을 유지할 수 없다.
춤을 출 때 남녀 불문하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몸은 항상 발바닥 위에 있어야 한다. 즉, 무릎은 약간 앞으로, 엉덩이는 바로 위에, 상체, 어깨, 맨 위는 머리다.
등골은 상체 뒤쪽에 위치해야 하고, 턱은 너무 앞으로 벌지해서는 안 되며, 등뼈 굽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등을 구부려서는 안 되며, 반대쪽 가슴은 바깥쪽으로 펴져서는 안 된다. 눈은 일반 눈의 시선이 약간 높은 곳을 바라보는 것이다.
올바른 춤 자세는 온몸의 무게도 바닥으로 들어가야 한다. 마치 체중계에 서서 체중을 재면 포인터가 바닥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발가락은 고양이처럼 바닥을 잡는 느낌이 든다.
동시에 두 어깨를 늘어뜨리는 것은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느낌과 같다. 허벅지와 종아리 뒤 근육으로 바닥을 누르고 무릎을 앞으로 움직여 몸을 앞으로 움직입니다. 남성은 무릎 움직임으로 여성을 인도한다.
남녀 신체는 언제나 정확한 접촉을 유지해야 한다
1, 남성은 왼발로 서 있을 때 왼쪽 무릎은 여성의 오른쪽 무릎 바깥쪽
2, 남성은 오른발로 서 있을 때 오른쪽 무릎은 여성의 왼쪽 무릎 안쪽 <
접촉부는 단순한 점이 아니라' 접촉면' 으로 배꼽에서 위, 가슴 아래 근처까지 올라가고, 발에서 나올 때 접촉점 (면) 을 살짝 올려도 접촉상황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균형을 파괴한다.
남녀 모두 무릎을 너무 곧게 펴서는 안 된다. 서로의 몸이 갈라질 수 있기 때문에 무릎을 약간 구부리는 것이 신체 접촉을 유지하는 올바른 자세다.
남성의 무게 중심이 오른발에 있을 때 왼쪽 무릎은 여성의 오른쪽 무릎 외부에 있어야 하며 서로 접촉해야 하고 남성은 오른발로 서 있을 때 오른쪽 무릎은 여성의 왼쪽 무릎 내부에 있어야 하며 서로 접촉해야 합니다.
남성의 몸은 항상 수직을 유지하고 앞뒤로 흔들면 안 된다
좋은 자세는 등이 기둥이나 벽과 완전히 접촉하는 것이다
상체만 좋은 균형 하에서 춤을 추는 것이 계속 점프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승 (rise) 또는 하강 (lower) 할 때 지지 발 위에서 진행되며 앞뒤로 기울어져서는 안 됩니다.
모든 댄스 기본기 훈련
1, 세로 견인 기술
는 신체 요구 사항이라고도 합니다. 즉, 전신이 이완된 상태에서 정수리 천장의 곧은 느낌을 찾는 것, 요추와 경추를 따라 머리 위로 직통되는 세로 견인 효과, 복부를 접고 가슴을 펴고 등을 평평하게 수축하고 허리가랑이를 잡아당기고 어깨가 느슨해지고 무릎이 안쪽으로, 수직 지면을 향하는 것.
모든 댄스의 경우 두 가지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는 팔을 잡고, 둘러싸인 골격은 절대 변형되지 않습니다. 둘째, 머리는 약간 왼쪽으로, 상체는 약간 뒤로 기울어진다.
2, 평면 견인 기술
이것은 무게 중심 이동을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그 요령은 앞으로 뒤로, 왼쪽, 오른쪽으로, 허리 가랑이로 다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발은 항상 움직이고, 몸은 발끝까지, 몸은 가랑이에 따라 움직이고, 가랑이는 몸에 닿는다.
발이 동시에 도착하더라도 발꿈치에 따라 움직이는 의식은 전혀 다른 효과를 가져옵니다. 발만 움직이면 용 (뱀) 이 꼬리를 흔들고 구름이 흐르는 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춤을 추었는데, 왜 여전히 "발을 밟을 줄 안다", "발을 밟을까 봐" 는 것은 발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이다.
3, 흔적 없는 기술
이것은 무게 중심 이동의 높은 영역이다.
그 요령은 발바닥 안쪽에 힘을 주어 두 발이 동시에 체중을 부담하는 것을 피하고, 두 발이 중심을 공유하는 시간을 최소화하며, 한 발에서 두 발까지, 두 발에서 한 발까지 무게 중심이 바뀌는 흔적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합보를 만나더라도 발을 합친 후 마지막 순간 (왈츠) 또는 첫 순간 (탱고) 에 의해 완성된다.
4, 전발 롤링 기술
이런 구르는 의식은 무릎 관절의 유연성과도 맞아야 하며, 인체의 흐름이 무게 중심의 교대를 볼 수 없는 상태를 나타낸다. 이런 구르는 기복은 사람의 무뚝뚝한 흔들림과 비교할 수 없다.
5, 반사기술
이른바 반사는 허리 축 회전의식으로 상체를 움직이는 (불완전한) 회전으로, 아름다운 춤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고 무게 중심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반전은 자연경사 속으로 사라지고, 반전은 회전 스텝의 전주일 뿐만 아니라, 다른 스텝들 간의 연결전환이기도 하며, 반신 기교가 없으면 몸이 뻣뻣해 보인다. 반전이 있으면 무게 중심 이동이 금상첨화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