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집이 보이지 않는다.
소위 보이지 않는 집이란 낮에 태양이 아무리 좋더라도 방 안을 비출 수 있는 햇빛이 항상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경우 음기가 심해지고 음기가 심해지면 성질이 나쁘고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기 쉬우며, 또 다른 것도 가장 불리한 재산이다.
둘째, 오른쪽 높고 왼쪽 낮은 집
풍수에서 좌청룡, 오른쪽 백호. 당신이 살고 있는 집의 오른쪽에 매우 높은 집이 있다면, 당신의 건강 상태는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집을 만나는 것, 첫째, 불리한 돈, 둘째,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만약 이 집에 살기 전에 너의 운이 보통이라면, 들어가면 너의 운이 더 나빠질 것이다. 이런 집은 반드시 매우 일찍 화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불리하다.
제 3, 화장실 또는 주방은 문
로 옛말이 있어 물돈을 남길 수 없다. 화장실이나 주방이 문을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상수도' 직통' 이' 하수구' 로 이어지는 구도를 형성하는 것은 불리한 재산이다. 센터가 오염되면 안 된다. 이는 집의 중심 부위를 화장실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이며, 화장실도 집 뒷부분의 중심에 있어서는 안 되며, 대문과 일직선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화장실' 사이': 1. 흉측을 압박하고 길측에 압력을 가해서는 안 된다. 2. 목욕탕은 은폐해야 한다. 3. 목욕탕은 청결을 유지해야 합니다. 4. 목욕탕은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합니다.
화장실 "4 는 적합하지 않다": 1. 화장실은 남쪽에 열어서는 안 된다. 2. 화장실은 집 중간에 놓아서는 안 된다. 화장실은 남서쪽이나 북쪽에 열어서는 안됩니다. 목욕 화장실은 침실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넷째, 대문이 대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
베란다가 대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면 집안의 재회 기능이 약화되고 남편이 바람을 피우기 쉬우며 아내가 살구를 벽에 대고 아이가 귀가하지 않는다. 커튼을 오랫동안 당겨서 차단으로 삼을 수 있다. 대문을 드나드는 자리는 발코니를 정면으로 향하지 마라. 이른바' 마음을 꿰뚫는 것' 이 형성되고, 집에서는 재물을 모으기가 쉽지 않고, 번번이 부실하다. 앞뒤가 통하고, 인재가 빈털터리이다. 해결 방법: 현관 캐비닛으로 대문과 발코니 사이를 막고 대문 입구에 어항을 놓는다. (물을 치는 사람은 어항을 놓을 수 없고 병풍으로 대체할 수 있다.)
주방 배치
주방부뚜막은 길바닥에 앉아야 풍수 원칙을 달성할 수 있다. 길측에 위치하면, 집안 인구는 건강하고 부부는 감정이 잘 맞는다. 그와는 반대로, 결혼은 원만하고, 자주 다투거나, 몸이 약하거나, 병이 많다.
둘째, 주방 안의 장식품 (예: 아궁이, 설거지, 그릇 상자 등) 은 모두 정확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부뚜막은 물우리에 쏘이는 것을 가장 꺼리며 이질과 위장병에 걸리기 쉽다. 설거지와 부뚜막이 일직선이 되면 물과 불을 용납할 수 없어 부부의 감정과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부뚜막이 진열된 위치와 물굴이 구불한 자 (L 형) 가 되면 물불 충돌을 피할 수 있고 풍수의 길에도 부합한다.
주방에서 옷을 세탁하는 것을 피하고 세탁기는 주방에 놓아서는 안 되며 주방은 부뚜막 군주가 있는 곳으로 매우 신성하며, 그 사이에 부정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운에 영향을 미친다.
또 방 안에 층층이 있다면 식당은 가능한 한 높은 위치에 두고, 식탁은 공기가 비교적 왕성한 위치에 두는 것이 좋다. 가족들에게는
1, 주방의 난로는 대문에 맞지 않는다
2, 주방의 난로는 냉장고에 대해서는 안 된다. 주내 몸이 불편하고 육친은 약을 자주 먹는다.
3, 주방의 난로는 침실 문에 맞추어서는 안 된다. 주인은 화해하고, 성질이 거칠고, 신경질적이다.
4, 주방 가전제품은 대부분 놓을 수 없다. 주주주객은 허리가 시큰시큰시큰하고, 두통, 위통이 있다.
5, 발코니 통로는 난로에 쓸 수 없다. 주요 비집재, 요통, 고혈압
침실 배치
1, 침실 문은 거울이 될 수 없다.
2, 침실 문은 머리맡-주신경통, 두통에 맞설 수 없다.
3, 침대머리는 명경을 대할 수 없다. 주요 의혹은 중병, 악몽, 신경통이다.
4, 화장대 명경은 욕실 문에 맞선 안 된다. 주부부는 화목하지 않고 화를 잘 낸다.
5, 욕실 문은 침대 머리-주요 통풍, 류머티즘, 두통에 맞설 수 없습니다.
6, 침대머리는 욕실 벽에 믿을 수 없다. 주요 허리 통증, 류머티즘 통증.
7, 머리맡은 들보에 눌려서는 안 된다. 주정신이 부진하고 신경질적이다.
8, 침실 거울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주심은 불안하고 의심이 많다.
머리맡 5 파: 1. 서쪽으로 가면 안 되고, 서쪽으로 흉악한 모습을 보이면 안 된다. 2. 대들보가 지붕을 눌러서는 안 되며, 억압의 징조가 있다. 3. 창문에 너무 가까이 있어서는 안 되고, 바람과 추위는 놀라기 쉽다. 4. 거울을 정면으로 마주해서는 안 되고, 반사가 좋지 않다. 5. 방문을 정면으로 마주해서는 안 되고, 양기가 잘 샌다.
잠을 잘 때 머리 방향이 꼭 맞아야 한다. 건강과 재물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요구하면 침대 머리는 천의의 방향을 향하고, 돈을 구하면 가장 왕성하고 화난 방향을 향한다.
조명은 사람 꼭대기에 직접 비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의 경우, 램프는 잠자는 침대에 직접 비치는 위치에는 설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불빛은 에너지를 발생시켜 인기에 영향을 미친다. 잠실 면적이 너무 작으면 조명을 방 옆에 두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조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사는 사람에게도 좋다.
서재 배치
장사꾼은 재물을 구하고, 그의 책상은 왕위, 학자 또는 학생에 두어야 하며, 복위에 두는 것이 더 적합하다.
1, 책장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주몸이 허약하다
2, 책장은 책상을 억압해서는 안 된다. 주심은 마음이 불안하고 노심머리가 어지럽다.
3, 책상을 빔 아래에 눌러서는 안 된다-주심이 어지럽다.
4, 서재 조명은 너무 강해서는 안 된다. 주님은 피로하기 쉽다.
5, 서재 가전제품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주두통, 심신이 독특하지 않다.
6, 서재 벽면은 우상을 함부로 붙여서는 안 된다. 주정신착란, 악몽, 의심병.
동방금기
부부의 로맨틱한 정서를 중시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침실의 배치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2. 골목, 노충이 있다면 좋지 않다.
3. 침실은 빛이 밝고 공기 순환자가 좋은 것이 가장 좋다 (예: 빛이 너무 어두우면 낮에 불을 켜는 것이 좋다). 밝은 빛은 기분을 즐겁게 하고, 공기는 대류하며, 몸을 건강하게 한다.
4. 침실 안의 색깔은 절대로 분홍색을 칠해서는 안 되고, 신경쇠약을 일으킬 수 있으며, 부부가 말다툼이 많기 때문에 비극이 일어나는 사람이 적지 않다.
5. 침실 색상은 오화십색을 피한다.
6. 침실 창문에 초인종을 걸지 마라. 부인을 어지럽게 하고 마음이 조급하다.
7. 침실 부지는 연한 색이어야 한다.
8. 침실 부지는 펠트를 깔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습기가 많고 곰팡이가 나고 기관지가 상하며, 특히 펠트를 깔는 것이 더 불리하다.
9. 침실의 화장실은 침상 위치 (펀치-두통, 어깨-목 통증, 허리-좌골신경, 신장, 발-발산, 정충-복부에 병이 있다.
10. 침실은 집 안팎의 횡벽 아래에 걸쳐서는 안 된다.
모든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소위 좌청룡 우백호, 청룡은 왼쪽에서 움직여야 하고, 백호는 오른쪽에서 이정이므로, 모든 문은 왼쪽에서 길로 열어야 한다. 즉 사람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문 손잡이는 왼쪽에 두어야 한다. 문을 여는 것은 좌우가 뒤집히면 가정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
대문은 엘리베이터
대문을 똑바로 창문, 뒷문, 화장실을 마주해서는 안 된다 재테크 투자를 잘못하고, 인재를 재출금으로 만들고, 가족의 재물운을 손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재테크, 재테크, 재테크, 재테크명언)
거실은 집 앞
에 있어야 하며, 대문에 들어서면 먼저 거실을 보고 침실, 주방 및 기타 공간은 집 뒤에 두어야 한다.
공간 운용 구성이 뒤바뀌면서 거실을 후방에 잘못 설치하면 재테크 구도가 생겨 재운이 떨어지기 쉽다.
집왕은 대문의 대각선 대문에 비스듬히 서 있어 거울을 매달아서는 안 된다. 거울은 반사 효과가 있어 가족의 운세를 방해하기 쉽다. 재물운을 나쁘게 하고, 기회를 잃다. 왕위는 운세를 조장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배치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생명력을 지닌 넓은 잎 녹색 식물을 재배하는 것이다.
인기를 높이는 거실 개운법
거실은 어둡지 않아야 하고, 밝은 거실은 집운이 왕성할 수 있으므로 거실 벽도 너무 어두운 색조를 선택하면 안 된다.
거실 바닥은 높낮이가 고르지 않아야 하고, 집운도 바닥의 기복으로 인해 울퉁불퉁하다.
거실에 들보가 걸쳐져 있다면
거실의 천장에 들보가 있으면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람들이 들보 아래에 앉아 있으면 정신적 긴장을 일으킬 수 있고 운세가 부진하다. 빔은 가능한 한 빨리 중간층의 천장에 가려야 한다.
거실은 동그란 장식물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거실은 가족과 친지들이 모이는 곳이며 활발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원형은 양이며 역동적인 상징이기 때문에 동그란 등 장식, 천연두 모양, 장식품은 따뜻하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실에 맹수 그림
거실은 화초, 식물, 산수 또는 물고기, 새, 말, 두루미, 봉황 등 길상동물을 함부로 걸어서는 안 된다. 보통 금기가 없다. 그러나 드래곤, 호랑이, 독수리 등 맹수를 매달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림 속 맹수의 머리를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여 방어의 구도를 형성하고, 맹수의 머리를 안쪽으로 위협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에게 뜻밖의 재앙을 초래하기 쉽다.
거실은 골동품, 잡동사니 또는 장식품으로 가득 채워서는 안 된다
거실은 골동품, 잡동사니, 장식품으로 가득 차면 먼지가 쌓이고 공기 흐름이 원활하지 않다. 물론 인혈이 원활하지 않고 건강이 쇠퇴하기 쉽다.
주택은 어떤 그림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하나, 색깔이 너무 어둡거나 검은색이 너무 많은 그림은 살 수 없다. 이 그림들은 사람을 무겁게 하고, 의기소침하고, 비관적이고, 일을 하는 데 의욕이 부족한 것 같다.
둘째, 사나운 야수를 그린 그림은 구입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것이다.
셋째, 한 점 이상의 인물 추상화를 걸어서는 안 된다. 가족의 정서가 반복되고, 심리적 불균형이 생기고, 신경과민이 생기기 쉽다.
넷째, 해가 지는 서침한 그림을 그려서 끊지 마세요. 그래서 이런 이미지는 추진력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5, 고인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은 큰 초상화는 일을 해서 스트레스를 배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6, 폭포와 같은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된다. 이들 화주들은 운이 반복되기 때문이다.
7, 붉은색을 너무 많이 걸지 마세요. 가족들이 쉽게 다치거나 성질이 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상서로운 장신구를 걸면 희기와 재물운이 더해지고, 복록수삼성, 구어 (예:) 도, 모란꽃, 공작새 스크린 등 상서로운 장식품이나 그림이 각 가정에 적합하다.
인테리어의 풍수는 장식화와 같은 많은 것을 중시하는데, 실내빛이 어두우면 해바라기를 걸어 양강한 기운을 취할 수 있다. 그림이 공명정대한 내용으로 적당하여 갑작스러운 것을 피한다. 독수리, 고석처럼. 또 고양이 그림도 실내에 직접 걸려 있지 않고, 범할 경우 재앙을 초래할 수 있고, 절도를 잃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예컨대 저금통은 부를 모집할 수 있고, 재물을 모으는 돼지는 돈을 모으는 고양이보다 낫다. (서양속담, 돈속담) 산수화를 걸면 또 그 흐름을 관찰해야 하는데, 물줄기는 안팎으로 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산관 인정수관 재이기 때문이다. 만약 배가 있다면, 뱃머리는 실내에 있어야 하고, 그 부를 방 안으로 끌어들이고, 만재하고 돌아오는 뜻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리고 벽시계가 홀에 걸려 있는 것이 좋고, 시계추를 가지고 있으면 더 좋다. 실내에 사람이 없을 때, 가스는 정적이고, 시계시계는 동정이 결합되기 때문이다. 시계의 정면은 안쪽으로 들어갈 수 없고 문이나 발코니 방향을 향하는 것이 좋다. 금붕어어항, 금붕어, 일명 풍수어도 있습니다. 부뚜막에 대해서는 안 됩니다. 물불이 상극이기 때문입니다. 녹색 식물도 필수적이다. 생명이 있는 식물은 실내를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장의 색깔은 가볍고 무거워서는 안 된다. 경기가 하늘로 올라가고 탁기가 땅으로 가라앉기 때문이다. 천장은 가볍고 맑은 색으로 천경중량의 의미에 부합해야 한다.
거실에 걸려 있는 서화는 자신의 신분에 맞게 사농공상에 따라 다른 서화를 매달아야 한다. 예를 들면: 재계 인사들은 관공상이나 도원 삼결의도를 걸어 의리와 신용을 표시해야 한다.
거실은 임의로 거울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풍수에서는 이렇게 하는 것이 흉악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거실 문이 남의 집 모퉁이나 담벼락에 딱 맞았을 때, 거울을 병풍으로 대면 불길한 충격을 해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옛말에 따르면, "선을 쌓는 집에는 여경이 있을 것이다
거실의 재위: 거실은 온 가족이 손님을 모이고 접대하는 장소로, 가족 중 공공 * * * 공간, 가정생활의 중심에 속하므로 풍수는 온 가족운과 관련이 있다. 거실에는 가족의 재물운, 사업, 명성 등 흥망과 관련된 특별한 방위가 있는데, 이 방위는 흔히' 재위' 라고 불린다. 재물은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재물은 움직이지 않는 곳에 있고, 보통 문에 들어가는 대각선의 방위에 있다.
1, 재물에 마침 창문이 있다면 내못 부목 벽으로 처리하면 재물이 유출되지 않습니다.
2, 대문이 들어오거나 거실에서 주방의 난로를 가장 보기 꺼리는 경우, 집이 딱 보이면 난로의 위치를 바꾸거나 주방문 밖에 병풍 고궤를 만들어 막을 수 있다.
3, 거실은 모든 방 문을 보지 않는 것이 좋다. 프라이버시가 좋지 않은 것 외에 포털이 활짝 열리는 느낌도 주어져 황룡을 뚫는 의미를 갖게 한다.
4, 현관 대문도 뒷문으로 직통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5, 거실은 화장실 벽이나 주방, 화장실 입구 및 옆에 있을 수 없습니다.
6, 식탁은 대문에 맞설 수 없고, 정말 피할 수 없다면 병풍으로 막을 수 있다. 서재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서재는 창문을 향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망공' 이 생겨 좋지 않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7, 책상이 대문을 정면으로 맞설 수 없다.
자택식물은 넓은 잎사귀의 식물을 골라야 하고, 선인장류의 뾰족한 잎을 선택하지 않으면 구설수에 휘말리기 쉽다. 집안의 식물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가늘고 긴 잎사귀의 식물을 심지 마라, 이렇게 하면 주인이 말싸움을 일으키기 쉽다. 고사리와 칡류의 식물은 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식물은 비교적 음침하고, 길면 집안이' 깨끗하지 않다' 는 것을 건드리기 쉽다.
자신에게 맞는 건물 구입
(1) 봄에 태어난 사람은 나무가 너무 왕성하고 불이나 금이 좋다. 남구, 서남구를 선택해야 한다. 집 방향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하거나 북동쪽을 타고 남서쪽을 향해야 한다.
(2) 여름에 태어난 사람은 불이 너무 세서 이금수. 서북구 북구에 거주해야 한다. 집 방향은 남동쪽으로 북서쪽으로, 남쪽으로는 북쪽으로 가야 한다.
(3) 가을에 태어난 사람 김태왕, 이화. 남구를 택해야 한다. 집 방향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해야 한다.
(4) 겨울에 태어난 사람은 물이 너무 왕성하고 이목불이 난다. 동남구와 남구를 선택해야 한다. 집 방향은 북서쪽을 타고 남동쪽을 향하고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해야 한다.
집 앞은' 앞주새' 라고 불리며' 명당' 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풍수사들이 창밖을 명당으로 삼고 있다. 우리는 주택 내에서 가장 많이 열리는 창문 쪽을 향한다. 창밖에 다음과 같은 환경이 있을 때는 명당 길리에 속한다.
하나, 창밖에서 수영장, 수영장을 본다.
둘째, 창밖에서 공원, 경기장을 본다.
셋, 창밖에서 주차장, 둘러싸인 길 참조;
넷째, 창밖에서 호수, 강 등을 본다.
5, 창밖을 바다로 향하다.
창문 앞에서 물을 보는 것은 명당수를 위한 것으로, 재물운을 강화하고 장사하는 사람들이 이런 건물에 살면서 장사가 더욱 왕성하다.
창문 앞이 텅 비어 물이 보이지 않으면 명당이 넓어 재물운은 물을 보는 것보다 좋지만 이미 안정되어 있다.
방 거주자가 살지 않더라도 방 안의 문과 창문은 no NC 를 해야 한다. 기세가 흐르고 공기가 새롭게 바뀌어야 한다 또한 대문의 문틈은 너무 크면 안 돼, 재물이 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주택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풍수 문제
거리 반궁은 적절하지 않다.
이른바 거리' 반궁' 이란 집 앞의 거리가 휘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굽은 자리는 대문을 향해 돌진하며, 풍수학은' 낫이 허리를 베는 것' 이라고 부르는데, 이런 집은 구입해서는 안 되고, 피하는 것은 길일 () 이다.
는 참배를 꺼린다. 이른바' 천초' 란 두 고층 빌딩 사이의 좁은 틈을 가리킨다. 칼로 허공에서 반으로 자른 것 같아서 천삭이라고 합니다. 만약 집이' 하늘이 참는다' 에 직면하면, 혈광의 재앙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간격이 좁을수록 더 사납고, 거리가 가까울수록 더 위험해진다! 따라서 천추를 마주하고 있는 집을 선택해서는 안 되지만, 그 뒤에 또 다른 건물이 틈을 메우면 무방하다.
화살을 피하십시오. "화살" 은 주택문 밖에서 날카로운 벽 구석 충격을 보는 것을 의미하며, 날카로운 벽 구석이 화살처럼 튀어나와, 흔히 "화살" 이라고 불린다. "화살" 을 범한 주택부자는 축적할 수 없고, 파산을 초래한 원인은 대부분 신체 건강 문제로 인해 재산을 깨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속아 재산을 잃다. 화삭의 방법은' 천지인' 부터 시작해야 한다. 문지방에 오제돈을 숨기는 것은 지화악법이다. 상인방에 볼록 거울을 걸어두는 것은 천화악법이다. 홀 지퍼 위치에 고리가 들어 있는 짐승 머리 카드를 걸어두는 것은 인간화 악법이다.
1) 바람은 부드러워야 한다
이상적인 주거환경은 부드럽고 가벼운 바람이 서서히 불어와야 한다. 맑은 바람이 시원하게 보내야만 풍수의 길에 부합한다. 집 근처의 바람이 세고 매우 급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 집이 정말 왕성하고 응집되어 있어도 질풍에 흩어질 수 있기 때문에 구입하면 안 된다. 풍수학은' 장풍집합기' 를 가장 중시하지만, 바람이 강한 곳은 확실히 왕성하지 않을 것이다! 바람이 너무 크면 좋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지만, 바람이 너무 느리면 공기가 잘 통하지 않고 결코 좋은 곳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햇볕이 잘 드는
양택풍수는 햇빛과 공기를 가장 중요시하기 때문에 집을 선택하면 공기가 상쾌할 뿐만 아니라 햇빛이 잘 든다. 집의 햇빛이 부족하면, 왕왕 음기가 너무 무거워, 가택이 불안하여 거주해서는 안 된다.
(3) 지세 이평
집이 비탈 위에 버금가는 경우 특히 조심해야 한다. 풍수 관점에서 볼 때 지세가 평평한 집은 비교적 평평하고 비탈은 상당히 험난하기 때문이다.
집 대문이 가파른 산비탈을 마주하고 있다면 거처로 택해서는 안 된다. 가산이 유출될 뿐만 아니라 가족이 이산되어 한 번도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경사면 위의 주택은 쉽게 돈을 새는 반면, 경사면 아래의 주택은 쉽게 파손된다. 집은 급급히 내려오는 비탈 바닥에 위치해 있는데, 숨이 너무 급해서 인명피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4) 관아 사원 후는
관관 관아 (특히 경찰서 및 군영) 앞과 절 도관 뒤는 모두 거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유는 관아 의 살인 이 무겁기 때문에, 그 반대 에 살고 있다면, 첫 번째 충격 이 될 것이고, 감당할 수 없을 때 인구 사상자가 있을 것이다; 절은 음기가 응집된 곳이므로 너무 가까이 사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5) 층 선택
한 건물의 외적 환경, 산형 도로 길인 손님은 보통 길론으로 논한다. 하지만 생명상과 층수의 오행 문제와 자장 정보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으로 같은 건물의 같은 건물 안에서 각기 다른 층에 입주자의 빈부격차가 생길 수 있다. 그럼 어떻게 바닥을 선택할까요?
우선 우리는 먼저 천간지지에 대해 알아야 한다. 갑자년, 병자년, 무자년, 경자년, 임자년, 이 해의 띠는 쥐이고, 오행방면에서는 물에 속한다.
을추년, 정추년, 이미 추년, 신추년, 계추년, 이 해의 띠는 소띠로, 오행방면에서는 흙에 속한다.
갑인년, 병인년, 변인년, 경인년, 임인년, 이 해의 띠는 호랑이로, 오행방면에서는 나무에 속한다.
을묘년, 정묘년, 이미 묘년, 신묘년, 계묘년, 계묘년, 이 해의 띠는 토끼로, 오행방면에서는 나무에 속한다.
갑진년, 병진년, 보신년, 경진년, 임진년, 이 해의 띠는 용이며, 오행방면에서는 흙에 속한다.
을사년, 정사년, 이미 바년, 신사년, 계사년, 이 해의 띠는 뱀으로, 오행방면에서는 불에 속한다.
갑오년, 병오년, 무오년, 경오년, 임오년, 이 해의 띠는 말띠이며 오행방면에서는 불이다.
을미년, 정미년, 미년, 신미년, 계미년, 이 해의 띠는 양이며, 오행방면에서는 흙이다.
갑신년, 병신년, 무신년, 경신년, 임신년, 이 해의 띠는 원숭이로 오행방면에서 금속이다.
을유년, 정유년, 이미 한 해, 신유년, 계유년, 계유년, 이 해의 띠는 닭띠이며, 오생 방면에 금속이다.
갑술년, 병술년, 무술년, 경술년, 임술년, 이 해의 띠는 개띠로, 오행방면에서는 흙에 속한다.
을해년, 정해년, 이미 해년, 신해년, 계해년, 이 해의 띠는 돼지이고, 오행방면에서는 물에 속한다.
둘째, 우리는 바닥과 오행 사이의 관계
1 층과 6 층은 북방에 속하며 물에 속한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따라서 건물의 1 층과 6 층은 물이고, 꼬리수는 1 층이나 6 층이며, 11 층, 21 층, 31 층 등과 같은 물이다.
2 층과 7 층은 남쪽에 속하며 불에 속한다. 따라서 건물의 2 층과 7 층은 불이고, 꼬리수는 2 층이나 7 층이며, 12 층, 22 층, 32 층 등과 같은 불이다.
3 층과 8 층은 동양에 속하며 나무에 속한다. 따라서 건물의 3 층과 8 층은 나무이고, 꼬리수는 3 층이나 8 층이며, 13 층, 23 층, 33 층 등과 같은 나무입니다.
4 층과 9 층은 서구, 금속에 속한다. 따라서 건물의 4 층과 9 층은 금속이고, 꼬리수는 4 층이나 9 층이며, 14 층, 24 층, 34 층 등과 같은 금속이다.
5 층과 10 층은 중앙에 속하며 흙에 속한다. 따라서 건물의 5 층과 10 층은 흙이고, 꼬리수는 5 층이나 10 층이며, 15 층, 25 층, 35 층 등과 같은 흙이다.
바닥 선택
5 행의 각 요소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제약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행상생의 이치이며, 그 순서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목화입니다.
상크의 순서는 불크금, 금크목, 목크토, 토크수, 물크불이다. 층을 선택할 때는 건물의 오행, 주거인의 명중 오행, 상생과 상조의 역할을 하는 것이 길임을 유의해야 한다. 반대로 상극작용이 있으면 불지론을 한다. 만약 건물의 층수가 오행생주명이라면, 주명, 길론을 돕는다. 목숨을 걸고 불요론을 하다. 주명은 오행그램 층수 오행, 중론이다.
풍수 단점
운세가
자신의 거실 면적이 이미 너무 작아 풍수에 불리하고 대문 밖의 가스전이 또 흡수되어 설상가상이다. 이런 집 안에 사는 사람은 좋은 인간관계를 갖기가 쉽지 않고, 귀인은 나타나기가 더 어렵고, 일, 사업 대외 업무 추진은 말할 것도 없고, 더욱 하늘에 오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생각해 보면, 기상이 약탈당하고, 인생을 대표하는 기회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경쟁하여 빼앗기기 쉽다.
집 찾기 노하우
와 같은 건물 구조는 현재 아파트나 건물의 일반적인 구조이며 99% 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문이 맞지 않는 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세계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은 학교나 비즈니스구 근처를 잠궈도 여러 지역을 부지런히 달릴 수 있고, 때로는 전문적으로 건설한 경제 적용 주택을 전문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오히려 상업주택구보다 문이 맞지 않는 집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다.
편법
일단 공간 거리가 커지면, 맞은편 그 집의 공간이 비교적 크더라도 (폐활량이 많더라도), 두 집 사이의 문 사이의 가스전은 작은 것이 크게 빼앗기기 쉽지만, 완전히 완전히 빨려들지는 않을 것이다. 자기 집은 적어도 다른 사람을 주워 나머지를 먹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인간관계에서 다소 유리한 발전 공간을 남길 수 있다. 귀인이 서로 도울 수 있는 기회도 완전히 단절되지는 않을 것이다. 사업사업의 대외 업무 발전은 아직 추진될 가능성이 있다.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틈틈이 생존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얻을 수 있다.
2 화장실이 대문 안에 있는 내명당 풍수 단점
화장실은 대문 안에 있는 내명당에 위치하는 것도 작은 아파트의 일반적인 구조다. 내명당은 대문 안의 지역 공간, 즉 현관의 위치이며, 집의 재물길, 재물운수, 풍수를 주관하여 재물에 들어가는 에너지를 대표한다. 하필 화장실은 우리가 대소변을 배설하고 오물을 만드는 곳이며, 주께서 쇠등, 썩은 일, 모함, 누명을 쓰고 계십니다.
운세 영향
' 내명당' 이' 화장실 재물운이 부족하면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운세가 너무 쇠약해서 나쁜 일을 자주 당하거나 모함을 당하거나 누명을 씌우고 결국 재산을 털어 재난을 없앨 가능성이 더 높다.
집 찾기 노하우
기실이라면 설계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이 금기를 피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만약 기방의 구조가 이렇다면, 차라리 돈을 좀 더 쓸지언정, 미리 부동산업자에게 설계도를 수정하라고 요구하여, 풍수의 조건을 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약간 조정해야 한다.
임시방편
화장실이 내명당에 있는 경우 대문과 화장실 사이에 작은 아파트, 특히 1 베드룸, 화장실이 대문 입구 옆에 있는 구조로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쉽다. 이러한 설계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능한 한 작은 호형의 구도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것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또는 내부 공간의 시각적 확장을 위해 화장실을 대문 안의 내명당 위치에 설계한다. 이런 공간 디자인은 외적 인간관계에 가장 쉽게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재물운도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가장 좋은 개선 방법은 화장실 내 환기 제습 시스템을 반드시 잘 해야 한다는 것이다. 더러운 공기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민들의 운세가 날로 쇠퇴하고 있다.
3 주방이 대문 안에 있는 내명당 풍수 단점
주방이 대문 안에 있는 내명당에 위치하는 것도 작은 아파트의 보편화다. 대부분 공간이 제한되어 부동산업자들이 다른 공간의 폭을 만들기 위해 주방 지역만 이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방이 주수한 집의 자금 풍수는 이 지역이 주방에 의해 점령되거나 주방문이 이 자리에 열려 있다면, 재테크가 들어오자마자 거실, 식당, 방을 거치지 않고 직접 재테크로 돌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운세 영향
그 이유는 주방이나 주방문이 이 지역 (내명당) 에 있기 때문이다. 내명당 재물길, 재물운공간이 협박을 당하면 돈을 벌지 못하고 돈을 벌려고 서두르기 쉬우며 분주하게 뛰어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일단 돈길이 들어오면 거실, 식당, 방 등 공간을 지나갈 기회가 없다면 실내가스장의 좋은 흐름을 만들 때, 집에 사는 사람들은 돈을 벌지만 별로 저축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돈을 붙잡으려고 노력해도 자신과 가족이 저축한 돈을 각박하게 하는 것 같다. 자신과 가족을 가혹하게 대하는 불쌍한 수전노가 될 수밖에 없다는 얘기다.
집 찾기 노하우
문 안에 있는 내명당에 주방이 있는 작은 호형 집을 절대 선택하지 마라. 마찬가지로, 만약 기방의 구조가 이렇다면, 차라리 돈을 좀 더 쓸지언정, 미리 부동산업자에게 설계도를 수정하라고 요구하여, 풍수의 조건을 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약간 조정해야 한다. 첫째, 집은 빛을 보지 못한다.
소위 보이지 않는 집이란 낮에 태양이 아무리 좋더라도 방 안을 비출 수 있는 햇빛이 항상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경우 음기가 심해지고 음기가 심해지면 성질이 나쁘고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기 쉬우며, 또 다른 것도 가장 불리한 재산이다.
둘째, 오른쪽 높고 왼쪽 낮은 집
풍수에서 좌청룡, 오른쪽 백호. 당신이 살고 있는 집의 오른쪽에 매우 높은 집이 있다면, 당신의 건강 상태는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집을 만나는 것, 첫째, 불리한 돈, 둘째,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만약 이 집에 살기 전에 너의 운이 보통이라면, 들어가면 너의 운이 더 나빠질 것이다. 이런 집은 반드시 매우 일찍 화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불리하다.
제 3, 화장실 또는 주방은 문
로 옛말이 있어 물돈을 남길 수 없다. 화장실이나 주방이 문을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상수도' 직통' 이' 하수구' 로 이어지는 구도를 형성하는 것은 불리한 재산이다. 센터가 오염되면 안 된다. 이는 집의 중심 부위를 화장실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이며, 화장실도 집 뒷부분의 중심에 있어서는 안 되며, 대문과 일직선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화장실' 사이': 1. 흉측을 압박하고 길측에 압력을 가해서는 안 된다. 2. 목욕탕은 은폐해야 한다. 3. 목욕탕은 청결을 유지해야 합니다. 4. 목욕탕은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합니다.
화장실 "4 는 적합하지 않다": 1. 화장실은 남쪽에 열어서는 안 된다. 2. 화장실은 집 중간에 놓아서는 안 된다. 화장실은 남서쪽이나 북쪽에 열어서는 안됩니다. 목욕 화장실은 침실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넷째, 대문이 대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
베란다가 대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면 집안의 재회 기능이 약화되고 남편이 바람을 피우기 쉬우며 아내가 살구를 벽에 대고 아이가 귀가하지 않는다. 커튼을 오랫동안 당겨서 차단으로 삼을 수 있다. 대문을 드나드는 자리는 발코니를 정면으로 향하지 마라. 이른바' 마음을 꿰뚫는 것' 이 형성되고, 집에서는 재물을 모으기가 쉽지 않고, 번번이 부실하다. 앞뒤가 통하고, 인재가 빈털터리이다. 해결 방법: 현관으로 대문과 발코니 사이를 막고 대문 입구에 어항을 놓는다. (물을 치는 사람은 어항을 놓을 수 없고 병풍으로 대체할 수 있다.)
주방 배치
주방부뚜막은 길바닥에 앉아야 풍수 원칙을 달성할 수 있다. 길측에 위치하면, 집안 인구는 건강하고 부부는 감정이 잘 맞는다. 그와는 반대로, 결혼은 원만하고, 자주 다투거나, 몸이 약하거나, 병이 많다.
둘째, 주방 안의 장식품 (예: 아궁이, 설거지, 그릇 상자 등) 은 모두 정확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부뚜막은 물우리에 쏘이는 것을 가장 꺼리며 이질과 위장병에 걸리기 쉽다. 설거지와 부뚜막이 일직선이 되면 물과 불을 용납할 수 없어 부부의 감정과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부뚜막이 진열된 위치와 물굴이 구불한 자 (L 형) 가 되면 물불 충돌을 피할 수 있고 풍수의 길에도 부합한다.
주방에서 옷을 세탁하는 것을 피하고 세탁기는 주방에 놓아서는 안 되며 주방은 부뚜막 군주가 있는 곳으로 매우 신성하며, 그 사이에 부정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운에 영향을 미친다.
< P > 또 한 가지, 방 안에 층층이 있다면 식당은 가능한 한 높은 위치에 두는 것이 좋다. 식탁은 공기가 비교적 왕성한 위치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가족들에게는
침대 머리 5 파: 1. 서쪽으로 가면 안 된다. 2. 대들보가 지붕을 눌러서는 안 되며, 억압의 징조가 있다. 3. 창문에 너무 가까이 있어서는 안 되고, 바람과 추위는 놀라기 쉽다. 4. 거울을 정면으로 마주해서는 안 되고, 반사가 좋지 않다. 5. 방문을 정면으로 마주해서는 안 되고, 양기가 잘 샌다.
잠을 잘 때 머리 방향이 꼭 맞아야 한다. 건강과 재물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요구하면 침대 머리는 천의의 방향을 향하고, 돈을 구하면 가장 왕성하고 화난 방향을 향한다.
조명은 사람 꼭대기에 직접 비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의 경우, 램프는 잠자는 침대에 직접 비치는 위치에는 설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불빛은 에너지를 발생시켜 인기에 영향을 미친다. 잠실 면적이 너무 작으면 조명을 방 옆에 두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조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사는 사람에게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