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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스크린 객체 식별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터치 감지 장치와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터치 감지 장치는 모니터 화면 앞에 설치되며, 사용자가 터치한 위치를 감지하여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로 보냅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의 주요 기능은 터치 포인트 감지 장치에서 터치 정보를 수신하여 터치 좌표로 변환한 다음 CPU 로 출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CPU 에서 보내온 명령을 동시에 받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나 기타 물체로 모니터 전면에 설치된 터치 스크린을 터치한 다음 손가락 터치의 아이콘이나 메뉴 위치에 따라 선택 정보 입력을 배치합니다. 터치 스크린은 터치 감지 부품과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로 구성됩니다. 터치 감지 부품은 모니터 화면 앞에 설치되며, 사용자의 터치 위치를 감지하고, 수락 후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의 주요 역할은 터치 포인트 감지 장치로부터 터치 정보를 수신하여 접점 좌표로 변환한 다음 CPU 에 보내는 것입니다. CPU 에서 보내온 명령을 동시에 받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 터치 스크린 화면 자체와의 차이점:

1. 저항 압력 터치 스크린:

저항 압력 터치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하드 플라스틱 플레이트 (또는 플렉시 유리) 기판 다층 복합 막입니다. 저항화면의 외관은 손으로 만지면 부드럽게 느껴지면 더 좋은 빛 속에서 화면의 작은 규칙의 투명한 격리점을 볼 수 있다. 컨트롤러로 가는 선은 일반적으로 평평한 산화은 신호선이다. 일반적으로 (절대적이지 않음) 이 신호선에 있는 신호선의 루트 수가 얼마나 되는지, 화면체의 투과율은 유리가 좋지 않다.

2. 접점식 터치스크린:

3. 적외선 감지 터치 스크린:

적외선 감지 터치 스크린 사용자는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감지 터치스크린에는 일반적으로 테두리 상자가 있고, 상자 안에는 회로 보드가 있습니다. X, Y 방향으로 적외선 발사관과 적외선 수신관을 배치하여 가로세로 교차를 형성하는 적외선 매트릭스에 하나씩 대응합니다. 적외선 화면은 플러그인과 내장 구분이 있고, 플러그 두께가 두껍고, 보통 10mm 정도입니다. 플러그인에는 순수 경계 구조가 있고, 유리 드롭 패널이 있는 것도 있으며, 내장에는 일반적으로 유리 드롭 패널이 있습니다.

4.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은 순수 유리 재질을 사용하며, 화면의 왼쪽 위와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각각 수직 및 수평 방향의 쐐기 초음파 방사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으며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두 개의 해당 쐐기 초음파 수신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체의 4 개 주변은 45 도 각도의 정밀한 반사 줄무늬가 새겨져 있다. 컨트롤러로 가는 선은 일반적으로 원형 신호 케이블입니다.

2, 스크린으로부터 4 선 저항스크린과 5 선, 6 선 저항화면 구분:

4 선 저항터치스크린의 스크린은 2 층 라인 (일부 스크린은 5 개일 수 있음), 5, 6 선 저항터치스크린은

3, 터치 스크린 컨트롤 박스 (장치) 와 컴퓨터 연결 방식 구분:

다양한 터치 스크린과 컴퓨터 연결,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직렬 포트 (USB 커넥터도 있음) 에 연결, 신호 부분; 동시에 터치스크린은 전원 입력 부분도 필요하며, 컴퓨터가 공급한다. ELO 제품은 모두 컴퓨터의 마더보드 키보드 커넥터에서 전기를 가져오며 5V 작동 전압입니다. Generaltouch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의 컨트롤 박스에는 12V 의 전원 입력이 필요하며 컴퓨터 전원에 직접 연결해야 합니다. 다른 터치스크린 컨트롤 박스는 컴퓨터 마더보드의 키보드 커넥터에서 전원을 많이 공급받습니다.

4, 손가락 조작으로 구분:

사용 가능한 손톱 (피부 아님) 으로 화면을 가볍게 누르고, 화면이 반응하는 경우 저항식 또는 적외선 스크린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손가락으로 화면의 두 점을 가볍게 누르세요. 커서가 손가락 중 하나 아래로 움직이면 적외선이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는 첫 번째 접촉점만 기록함). 커서가 두 손가락 사이로 이동하면 화면이 저항식입니다 (두 접점이 모두 영향을 미침). 만약 이 장치가 손톱에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다음 단계는 두 손가락으로 각각 화면의 두 점을 가볍게 누르는 것이다. 이때 커서가 손가락 중 하나 아래로 이동하면 이 화면에서 사용하는 원리는 음파입니다. 커서가 두 손가락 사이로 이동하면 접점식 터치 스크린이 됩니다.

5, 터치스크린 드라이버로부터 구분:

위 점들을 결합해 터치스크린 드라이버의 인터페이스를 보면 어떤 터치스크린인지 더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기만 하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다.

콘덴서 화면은

인체의 전류 감지를 이용하여 작동한다는 원리로 작동한다. 접점식 터치스크린은 4 층 복합유리화면으로, 유리화면의 안쪽 표면과 겹겹이 각각 ITO 층으로 칠해져 있고, 최외층은 실리콘 유리 보호층이며, 메자닌 ITO 코팅은 작업면으로, 네 구석에 4 개의 전극이 튀어나오고, 내층 ITO 는 좋은 작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차폐층으로 되어 있다. 손가락이 금속층에 닿았을 때, 인체의 전기장으로 인해 사용자와 터치스크린 표면은 하나의 결합용량, 고주파 전류의 경우 직접 도체이므로 손가락은 접촉점에서 아주 작은 전류를 빨아들인다. 이 전류는 터치스크린의 사각에 있는 전극에서 흘러나오고, 이 네 전극을 흐르는 전류는 손가락에서 사각까지의 거리에 비례하며, 컨트롤러는 이 네 가지 전류 비율의 정확한 계산을 통해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알아냈다.

저항화면이 작동하는 방식은

이 터치스크린이 압력 감지를 이용하여 제어한다는 것이다. 저항터치스크린의 주요 부분은 디스플레이 표면과 잘 어울리는 저항박막스크린으로, 유리나 단단한 플라스틱 판을 베이스로 하고, 표면에는 투명한 산화금속 (투명한 전도성 저항) 전도층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그 위에는 외부 표면이 굳어지고, 매끄럽고, 문지르지 않는 플라스틱층이 있고, 내부 표면에도 코팅이 되어 있으며, 그들 사이에는 많은 작은 것들이 있다. 손가락이 화면을 만질 때, 2 층 전도층은 터치포인트 위치에서 접촉하고 저항이 변하여 X 와 Y 방향으로 신호를 발생시킨 다음 터치스크린 컨트롤러를 보냅니다.

콘덴서 화면과 저항화면 구분:

< P > 콘덴서 화면은 장갑을 끼고 있는 손이나 손에 비전도성 물체 (펜) 를 들고 만질 때 반응하지 않습니다. 절연 매체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콘덴서의 더 큰 단점은 표류입니다. 즉, 주변 온도, 습도가 변하면 환경 전기장이 변하면 콘덴서 화면이 떠내려가 부정확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저항화면은 어떤 물체로도 만질 수 있고,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큰 장점입니다.

둘 사이의 차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백과사전 지식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항화면을 살 수 있습니다. 화면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COM 커넥터로 전환하여 컴퓨터 섀시에 액세스합니다 (새 보드에 COM 포트가 없는 경우 PCI-E 변환 COM 포트의 확장 카드를 구입할 수 있음). 터치스크린을 구동한 후, 터치스크린을 보정하고, 터치스크린이 완전히 작동하면 마우스를 뜯을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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