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남쪽의 옛것들'은 유명 여성 작가 임해인의 자전적 소묘로, 7세에서 13세 사이의 그녀의 삶을 바탕으로 한 소설이라고도 볼 수 있다. 1920년대 베이징 남쪽의 한 마당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영자의 가족이 살았던 모습을 주인공 영자의 어린 시선을 통해 세상에 보여주고 있다. 표현할 수 없는 일종의 순수함을 말하지만, 세계의 복잡한 감정을 보여준다. <도시 남쪽의 오래된 것들>은 한때 아시아가 선정한 "20세기 중국 소설 100선"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1980년대 스크린으로도 각색돼 한 세대를 감동시켰으며, 그 속에 담긴 다층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책 속의 모든 것이 너무나 질서 있고 느릿느릿하다. 흐르는 물, 느리게 흐르는 낙타 행렬, 천천히 지나가는 군중, 천천히 흐르는 세월... 풍경, 사물, 사람, 사물, 감정의 완벽한 조합. , 우아하고 암시적인 시처럼 반세기 전, 어린 소녀 Lin Yingzi는 부모님을 따라 대만에서 베이징까지 바다 건너 고대 수도의 쇠퇴한 흉벽에서 살았습니다. 베이징의 낙타 종소리, 번화한 도시의 한적한 골목... 이 모든 것이 Yingzi를 매료시켰습니다. 길드 홀 앞의 미친 여자, 작은 친구 Niu'er. 채찍 자국이 가득한 사람, 풀밭에 출몰하는 도둑, 밤낮으로 그를 따라다니는 유모 송마, 중병에 걸려 지하에서 잠을 자던 사랑하는 아버지… , 그리고 함께 살았던 그들의 목소리와 미소는 여전히 있었지만 그들은 모두 하나 둘 조용히 떠났습니다. Yingzi는 세상이 왜 그렇게 비참하고 무지한지 깊이 생각했지만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방랑자는 여전히 이 모든 것에 대해 애틋하다. 그 희미한 슬픔과 깊은 사랑니는 그녀의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그녀의 기억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도시 남쪽의 오래된 것"은 이렇게 절묘한 것을보기가 드물기 때문에 마음 속에 따뜻함의 흔적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아무것도 표현하지 않았고 단지 눈에 비친 노인을 차분하게 묘사했기 때문입니다. 한 장면 한 장면 베이징은 인생이 그 자체로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느리고 온유하며, 너무나 순수하고 무관심하며, 너무나 오래 지속되고 향기롭고, 너무나 인간의 불꽃 냄새로 가득 차 있지만, 명예와 명예를 추구하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낮의 시간은 항상 한정되어 있지만 어둠은 광활하다. 나는 텅 빈 방에서 풍부한 커피 향과 똑딱이는 시계 소리를 손에 쥐고 책을 읽으며 셀 수 없이 많은 밤을 보냈다. 『도시 남쪽의 옛것들』을 읽으면서 감동적인 순간에 눈물이 난다. 나는 고향에서 보낸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지금 이 순간을 음미한다. 작가 린하이잉은 서로를 위로하기 위해 연결되어 있다.
"도시 남쪽의 오래된 것들"은 Yingzi의 어린 시절 생활을 묘사합니다. 그들의 가족은 옛 수도가 있던 도시 남쪽의 Peiping에 살고 있으며 거기에는 동양이 있고 낙타 대상이 지나가는 Hui'an Pavilion, Hui'an Pavilion의 미치광이 Xiuzhen, 지켜 보겠다고 약속 한 도둑 영자와 함께한 바다, 란 이모, 송마, 아버지의 죽음… 그리고 풍부한 추억.
린하이잉은 책에서 영자의 어린 시절을 이야기한다. 모든 말은 따뜻한 와인 한 잔과 같고, 천천히 천천히 마시고, 조용히 마음을 슬픔으로 적시며, 천천히 흘러넘친다. 따뜻함이 영혼을 잠식합니다.
침묵에 잠긴 린 하이인의 말을 가만히 보니 나도 영자의 어린 시절에 들어간 것 같다. 마치 낙타 팀이 동양 아래를 천천히 지나가는 것을 본 듯 느리고 감미로운 울림을 듣고 본 것 같다. 영자는 낙타 씹기를 배울 때 “바다로 가자”를 유창하게 낭송하는 것을 보았고, 백발의 영자가 조용히 책상에 앉아 펜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Yingzi의 실제 어린 시절이 지나갔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의 영혼은 우리의 어린 시절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이때 Yingzi와 나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회안정:
나무에는 나뭇잎이 무성하고, 꽃 그늘이 안뜰 전체에 펼쳐져 있습니다. Yingzi가 회에서 Niuer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소를 지으며 슈진을 바라보는 정자 그들에게 봄 옷을 만들어 주세요.
회안각에는 슈진이라는 광인이 있는데,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영자는 종종 몰래 슈진과 함께 오가며 구불구불한 돌길을 걷는다. 우연히 새어 들어온 몇 미터의 햇빛과 따뜻한 배경 당신은 항상 Yingzi의 연약하고 어린애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발끝으로 살금살금 걸어가서 Hui'an Pavilion이라는 장소로 변하고, 눈물을 흘리는 여인과 함께 행복하게 웃고 있습니다.
어린 영자는 세상의 추악한 눈이 아니라 순수하고 착한 마음만 가지고 어른들의 소문을 듣지 않고, 좋은 남자와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남들은 미쳤다고 결국 이 우정은 비오는 밤에 무자비하고 차가운 기차에 짓밟혔습니다. 추억이 되어 시간의 강에 안착한다.
바다를 보러 가자.
당시 잡초가 무성한 텅 빈 초원이 있었고, 그 옆에는 회색, 노란색, 낡고 허물어진 벽이 있었다. 초원에는 많은 비밀이 있었다. 잉자는 여기서 한 남자를 만났다. 마음씨 깊고 무력한 도둑도 도둑과 함께 바다를 지켜보기로 합의했지만, 이 합의는 바다가 운명을 따르지 않기를 바란다. Yingzi와 도둑의 상상은 세상의 모든 무력함을 씻어내고 빛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도둑이 다 친절하지 않고, 도둑이 아니라고 해서 다 착한 것도 아니라는 걸 저와 에이코 둘 다 알고 있어요.
란 이모:
란 이모는 한동안 Yingzi의 집에 살았습니다. Lan 이모의 집은 웃음과 웃음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녀는 임신 중이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미인이지만 란 이모는 어머니보다 보조개가 있고 빵이 더 예쁘다. 란 이모와 아버지는 매우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어머니는 항상 신랄한 말을 하여 가족의 분위기를 악화시킨다. 항상 틀려요.
나중에 란 이모는 아버지의 절친한 친구인 덱시안 삼촌과 함께 떠났다. 아마도 마차가 바람과 모래를 너무 많이 남기고 있었기 때문에 아버지의 표정은 침울했고 침묵을 지켰다.
당나귀 롤러: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은 Yingzi의 삶에서 중요한 인물인 Song Ma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송 어머니는 영자와 영자의 남동생의 유모이다. 그녀는 친절하고 정직하며 유능한 사람이다.
송마가 떠난 때는 눈이 내리는 날이었다. 어쩌면 땅이 너무 하얗기 때문에 그녀가 본 것은 침묵의 공백과 눈뿐이었다. 하얀 흙. 길고 길며 점점 사라지는 당나귀의 발자국.
아빠의 꽃이 떨어졌습니다.
Yingzi의 아버지는 섬세한 마음을 지닌 꽃 애호가입니다. 그는 안뜰에 꽃을 심고 안뜰을 채우는 꽃의 그림자를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꽃향기가 상쾌해요.
Yingzi는 기차 밑에서 Yingzi와 Xiuzhen의 우정이 무너졌을 때, 친절한 도둑이 체포되었을 때, Lan 아줌마가 Dexian Juechen 삼촌과 함께 떠났을 때, Song Ma가 그녀를 탔을 때. 당나귀를 버리고 Yingzi를 공백으로 남겨둔 Yingzi는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들에게 몇 번이고 작별 인사를 하며 차근차근 성장했습니다. Yingzi를 가장 성장하게 만든 것은 아버지의 죽음이었습니다.
아빠의 꽃이 떨어지고, 땅에 흩어진 협죽도 꽃잎은 아버지의 죽음을 추모하는 듯했다. 꽃잎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는 영자에게 자신이 여기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소리였다. 어린이.
이 책은 여기서 끝납니다.
Yingzi의 어린 시절은 갑작스럽게 끝났고, 나에게는 짙은 슬픔의 파도와 방해할 수 없는 오랜 침묵이 남았다.
사람은 늘 성장해야 한다. 부모가 손에 쥐고 어깨에 얹어주던 시대에 작별을 고하고, 이제 우리도 책임을 지고 한 단계씩 성장하며 도전에 맞서야 한다. 부모가 되어 의지하고, 목발이 되어 주고, 최고의 동반자가 되어 주십시오.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신 목적이며, 우리 삶의 의미입니다. 멈추지 않는 사랑을 위한 삶의 지속.
어린 시절은 끝났고, 우리는 더 이상 어리석은 짓을 할 수 없습니다. 도시 남쪽의 오래된 것들은 이미 추억이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내일은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모방:
흙집 벽에는 회색 비둘기 몇 마리가 음식을 찾아 구구거리며 주차되어 있었고, 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덩굴과 나무가 있는 작은 도랑이 있었습니다. 풀밭에서 친샤오유와 그의 친구들은 바지를 걷어 올리고 맨발로 물속으로 들어가 작은 게를 잡았습니다. 운이 좋으면 무 크기의 바위 두 개를 들어 올리면 그 아래에 작은 생명이 있을 것입니다. 그 눈은 마치 장의 어미 새장에서 자란 작은 흰 토끼처럼 소심할 것입니다. Qin Xiaoyou는 작은 게를 손바닥에 올려 놓고 기어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무리 기어도 탈출할 수 없습니다.
날이 어두워지면 할아버지는 가느다란 대나무 장대를 들고 오리를 잡으러 가는데, 그 대나무 장대는 촉감이 매끄러우며, 그 장대 반대편에는 파란색 비닐봉지가 묶여 매달려 있습니다. Qin Xiaoyou는 한때 이 대나무 장대를 가져다가 나무에 있는 밤을 쳤는데, 땅에 몇 겹의 밤이 드물게 떨어졌고, 그 나뭇잎 사이에 밤이 굴러 떨어졌습니다. , 나는 여전히 비파를 들고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습니다. Qin Xiaoyou는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검색하다가 우연히 하나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 남자는 가시로 덮여 있었고 매우 거만해 보였고 그녀는 칼끝으로 과일을 껍질을 벗겼습니다. 그 안에는 보물처럼 주머니에 넣은 것처럼 몇 시간 만에 절반 이상이 생겼습니다. Qin Xiaoyou는 그 중 일부를 옆집 이모, Zhang Ma, Xiaohu에게 나누어주고 할아버지에게 가장 좋고 가장 큰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때 할아버지는 더러운 작은 얼굴을 만진 다음 등을 돌리셨습니다. 저녁. 여름이면 식사 후 시원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마당에 앉아 있어야합니다. 하늘의 별은 정말 할아버지의 담배 스틱에서 빛나는 불꽃과 같습니다. 할아버지는 앉아서 마른 담배를 피우고 계셨습니다. Qin Xiaoyou는 구석에 있는 큰 담배 꼬투리에서 가장 크고 가장 큰 담배 꼬투리를 발견하고 담배 꼬투리를 꺼내 왼손과 오른손에 부드럽게 쥐었습니다. 대나무 부채를 높이 들어 공중에 날아가는 반딧불이를 가볍게 두드려준 후, 조심스럽게 집어 꼬투리 안에 넣어두세요. 반딧불이는 바람에 작은 등불처럼 깜빡거렸습니다. 다음날 아침, 할아버지가 그와 함께 오셨고 진샤오유는 깨어났고, 진샤오유는 오리를 놓아주었습니다. 그녀는 머리에 뾰족한 머리가 있고 얇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오리를 물 속으로 몰아 넣었습니다. 길의 잡초가 그녀의 발을 덮고 물방울로 뒤덮였습니다. 풀밭에는 아침 이슬이 사람의 뼛속까지 파고들 정도로 차가웠다. Qin Xiaoyou는 오리를 쫓아 길가에 있는 잡초를 걷어차고 있었습니다. 때때로 그는 길가에 있는 개꼬리 풀 한 조각을 집어 매듭을 묶고 가볍게 잡아당기면 풀 고리가 되었습니다. 앞에는 오리들이 사는 큰 들판이 있습니다. 오리들은 물에 중독되어 양의 내장을 빠르게 뛰어다니다가 물 속으로 뛰어들어 신나게 노래합니다. 꽥꽥- 어미 오리는 앞쪽으로 큰 부채꼴 모양을 그렸고, 작은 오리는 뒤쪽에서 날개를 퍼덕여 작은 부채꼴 모양을 그렸습니다. Qin Xiaoyou는 극을 물에 편리하게 삽입했습니다. 잠시 후 할아버지께서 "유지야, 저녁 먹으러 집에 가라"라고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할아버지, 제가 돌아왔습니다. Qin Xiaoyou는 분명히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