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UI 디자인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PS 사용법을 알고 몇 가지 인터페이스와 아이콘만 그릴 수 있으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UI 디자인 산업은 평균 월급이 10,000 위안이 넘는 산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월급은 30,000 위안 이상입니다. 그렇게 높은 연봉이 어떻게 그렇게 간단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UI 디자인을 잘 배우기 위해서는 어떤 지식을 익혀야 할까요?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UI디자이너 채용정보를 보면, 해당 직무를 맡을 수 있는 UI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기능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학습, PS, AI, AE 및 프로토타입 드로잉 소프트웨어(ARP, Mo Dao, Blue Lake, San)가 필요합니다. 하나만 선택하세요)
그리고 C4D, DW, 사무용 소프트웨어 등과 같은 일부 보너스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PSAI의 역할은 주로 아이콘과 인터페이스를 그리는 것이고 AE는 모션 효과 제작을 담당하며
ARP는 주로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작업이지만 중소기업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라는 지위를 가지고 있는데,
대기업은 인터랙션 디자이너와 협력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프로토타입을 디자인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보너스 소프트웨어는 시간이 있으면 배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2. 이론적 능력
이론은 일반적으로 색상 매칭, 디자인 사양,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의사소통 능력, 절단 및 치수 조정, 사용자 경험 등을 의미합니다. 지식.
APP 인터페이스에서 색상을 정의하는 방법은 색상 매칭을 위해 배워야 할 지식입니다.
APP 인터페이스의 인터페이스와 아이콘의 크기는 디자인 사양에서 배워야 할 지식입니다.
APP 인터페이스에 아이콘과 인터페이스를 배치하는 방법은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에 대한 지식에 속합니다.
3. 업무능력
소프트웨어를 알았으니 이론도 알아야 한다. 이제 작품을 만들기 시작하면 소프트웨어와 이론을 종합적으로 활용하는 일이다. . 먼저 좋은 작품을 찾아서 복사한 후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좋은 작품은 모바일 앱스토어에 가서 상위권 앱을 보거나, 일부 디자인 웹사이트에 가서 상위권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복사할수록 더 좋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 몇 세트를 디자인한 다음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는 인터뷰를 할 때 HR이나 디자인 디렉터, 팀의 프로그래머, 제품과도 소통하는 것이 학습의 주요 역할이라고 믿습니다. 입사 후 관리자, 인터랙션 디자이너 등과 소통합니다. UI 디자이너는 기업에서 팀으로 일하기 때문에 다른 직업보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엄격합니다. 위 내용은 UI 디자인에 필요한 디자인 역량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