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디자이너들은 모두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의류 디자이너들은 모두 무엇을 해야 한다. 디자이너가 책임져야 할 것은 디자인 원고부터 견본 옷까지 나오는 과정에서 일련의 작업이다. 분기별 디자인 방안은 일반적으로 감독과 주설로 한다. 디자이너가해야 할 일은 디자인 계획에 따라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단, 보조재, 판사와의 판판 세부 사항 협상, 샘플공과의 공예 세부 사항 논의, 샘플옷이 만들어질 때까지 선택할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견본이 나온 후 한 번의 성형이 아니기 때문에 때로는 수정하고 수정해야 할 때가 있다. 판사수정판, 샘플러가 다시 제작하다. 효과가 ok 라면 지나치면 컬러 견본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주문회에 사용하다. 2, 3 판이 아직 ok 가 아니라면 이 디자인이 빠질지도 몰라요. 물론 그 중 액세서리, 원단, 판과의 작업도 보조자가 할 수 있는 것으로 디자이너는 그 효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의류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조건:
1, 전문 자료와 각종 정보 수집 및 정리
1: 전문 자료와 각종 정보 수집은 의류 디자인의 학습 개선 과정에서 매우 필요하고 기초적이다. 이것은 장기간에 걸쳐 중단 할 수없는 지속적인 작업입니다.
2: 많은 초보자들이 디자인을 할 때 종종 창의력을 얻지 못해 고민하는 것이 정상적인 현상이다. 인간의 사고력 향상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간의 뇌는 어떤 종류의 정보를 받아들이고 저장할수록 관련 사고력도 강해진다. 따라서 초보자가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는 먼저 전문 자료의 수집과 축적을 열심히 해야 한다.
2 미국 심리학자들은 인간 행동 패턴 중 하나인 모방은 학습의 결과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학습 과정에서 모방 수단을 사용하는 것은 행동 그 자체로 볼 때 표절이라고 할 수 있고, 창조의 반의어이며, 자신의 기술이나 능력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줄 수는 없지만, 많은 성공적인 발명이나 창조는 모방으로 시작되며, 모방은 좋은 학습 방법으로 여겨져야 한다.
셋째, 심미능력을 부단히 제고하고 자아의 심미관을 세워야 한다. 심미능력,' 심미감상력' 이라고도 한다. 사람들이 미, 미, 미, 각종 심미적 특징을 인식하고 평가하는 능력, 즉 자연계와 사회생활의 각종 사물과 현상에 대해 심미분석과 평가를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감정력, 판단력, 상상력, 창조력을 말한다.
< P > 넷째,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민감하게 만들어야 한다. 디자인 창작의 초기 영감과 단서는 종종 삶의 모든 면에서 비롯된다
< P > 5, 빨리 자신을 스타일링해야 한다. 패션이 시장에서 인기가 있는지 여부는 패션과 유행의 유무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관념이 낡고 옷차림이 낙오된 디자이너가 매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물론, 자신을 패션으로 만들기 위해 반드시 외모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관건은 자신의 마음을 강렬한 패션감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욱 현대적인 의식으로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션명언)
< P > 6, 스스로 실천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동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많은 재학 학생들이 학교가 마련한 실천 교육이 너무 적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확실히 기존 교육상의 문제이며, 개선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학교의 일방적인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7, 의사소통, 교류, 협력을 배워야 한다
의류 디자이너들은 회사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회사마다 다른 모델
원단은 여전히 디자이너 스스로
< P > 대기업을 찾는 전문직 원단 개발자가 있어 전면 원단의 선택, 디자인, 개발, 조형을 담당하고, 대형품은 구매구역에서 의류 디자이너가 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의류를 배우는 것은 단지 디자인 방법을 배우는 것일 뿐이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업계의 동태. 패션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하나요?
공예 판판 구조에 정통하고, 매우 강한 색채 배합, 옷감, 보조재 이해, 강력한 시장 관찰력
의류 디자이너
가 되면 전문 수업에 간다
일상적인 업무는 매우 많은데, 일반적으로 설계부의 업무는 먼저 연간 개발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시장 상황과 트렌드에 따라 실제 생산 능력을 결합하여 개발 계획을 수립합니다. 이 기간 동안 디자이너들이 해야 할 일은 명확한 구체적인 제품 목록을 만들어 논의한 뒤 모든 재료의 상세 내역, 예상 비용, 판매 가격, 시장 소매 제안 가격을 포함한 각 디자인의 제작을 시작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생산 부서와 협의해야 하는데, 어떤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그런 것들은 할 수 없다.
이때 디자이너들의 일일 주요 업무는 스케치 (스타일, 공예 등 설명도 포함), 간단한 효과도, 원단 수집 (공급자 자료 포함), 영업 부서 및 생산 부서와의 효과적인 소통이다.
준비가 되면 제도 (효과도, 공예도, 판지도 등) 를 시작하고, 효과도는 깨끗하고 아름다우며, 공예도는 정확하고 실용적이어야 하며, 제작도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디자이너의 대부분의 시간은 지도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그림은 단순한 렌더링이 아니며, 렌더링은 2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각 방면의 도식도입니다. 그 목적은 모든 종류의 도면을 통해 디자인 아이디어, 제품의 실현 가능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즉, 그림을 통해 관련 부서와 소통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그림이 바로 당신의 입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은 실물 제작 작업, 즉 샘플을 만드는 작업이다. 이 방면의 업무는 지도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너는 반드시 가장 명확한 지시를 샘플원에게 하달하고,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상태에서 샘플을 조작해야 한다. 샘플 제작 과정에서 각 핵심 부위의 바느질 과정이 향후 대량 생산에 적합한지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기본 공정 (예: 소매, 칼라 등 일반 공정 제외)
샘플 수정도 중요한 프로세스이며 누락될 수 없는 워크플로우입니다. 이 과정에서 생산 문제를 중점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디자인이 이미 확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 스타일은 이미 너무 많은 조정이 필요하지 않다. (대규모로 조정하려는 경우, 이 디자인은 실패를 의미한다.) 이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비용이 미리 결정된 비용에 부합하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용은 일방적으로 인하되는 것이 아니라, 예상 비용을 예측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디자인은 여전히 문제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용명언)
< P > 마지막으로 생산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일부 회사는 지시서 또는 설명서라고 합니다. 이 과정은 전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항목의 데이터를 입력, 인쇄, 넘기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여전히 해야 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디자이너 (설계보조의 주요 작업) 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매일 출근하고 퇴근하는 것이 일반인과 다르지 않고, 여전히 제시간에 규범적인 작업이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마음대로 하고 자유자재로 하는 일이다.
그리고 퇴근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뇌의 정보를 풍부하게 해야 한다. 만약 컴퓨터에 있는 160g 의 하드 드라이브가 당신이 좋아하는 사진과 작품을 저장하기 위해 10g 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100g 로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디자인 작업을 잘 하려면, 머리 속의 물건은 언제든지 꺼내야 한다. 너의 뇌를 인색하게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전반적으로 디자이너도 직장인으로 별다른 차이가 없고 컴퓨터, 프린터 등을 마주하고 있다. 어느 날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일을 잘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디자인 팀뿐만 아니라 당신이 유능한 디자이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패션 디자이너 조수는 주로 어떤 일을 합니까?
조수로 일하는 것은 확실히 힘들고, 많은 번잡한 일을 하지만, 무엇을 하든, 사실 너 자신을 단련하고 있다.
손으로 그린 것이 컴퓨터만큼 좋지 않다는 것은 손으로 그린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초안이 손으로 그린 것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는 단지 보조 그림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조수로 일할 때 스타일지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채택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손으로 그린 수준과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당신이 의류 디자인 조수에 지원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의류의 길에서 점점 더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또 기억해야 할 것은, 먼저 고생하고 달콤하다는 것이다.
< P > 는 채용 정보를 볼 것을 건의한다. 위에 직무의무가 있다. 주로 보조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완성하는데, 잡다한 것, 심부름하는 것과 같다.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고등학교 2 학년 때 예술생이라는 길을 과감하게 선택하고 미술과 시험을 열심히 공부하고 국내 유명 의류학교 (예: 동화대, 우한 방직대, 천진공업대, 베이징의류학원 의류학과) 에 진학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 시험을 못 친다면, 홍콩 의류학원 같은 의류디자인 1 년제 수업만 하시면 됩니다. 공부한 후 실습을 나가고 경험을 많이 쌓고 조속히 의류디자이너 꿈을 실현하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사람이 본과에 재학 중인 지 4 년 만에 나왔을 때, 아마 너는 벌써 디자이너
가 되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