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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델링을 배울 예정인데 3Dmax를 배워야 할까요, 아니면 Maya를 배워야 할까요?

먼저 3D 모델링을 위한 주요 소프트웨어를 막연하게 이해하기보다는 익히고 개선해야 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그들의 소프트웨어 숙달은 기본적으로 한 병으로는 부족하고, 반 병으로도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일종의 자기 감탄 상태에 빠지고 이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마스터했다고 생각하면 완전히 포기하고 학습을 중단합니다. 이는 실제로 일부 간단한 작업의 표면만 긁는 것일 뿐입니다. 모든 소프트웨어는 광범위하고 심오하며 소프트웨어에는 단순히 수행 방법 이상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에는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작품을 디자인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일부 디자인 사고 원칙과 아이디어가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시되는 방법도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아는 것은 기초일 뿐이며, 작업을 통해 하나씩 연습해야 합니다. 결국에는 사람과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통합이 실현되어 소프트웨어 제어 능력이 향상됩니다. 수행해야 할 학습 과정이므로 모든 사람이 자기 숭배 수준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고 동지들은 여전히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은 쓸모가 없습니다.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싶고 온라인에서 작동 방법에 대한 기술 비디오만 시청하고 싶다면 책임감있게 그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조작 영상을 본 많은 학생들은 조작법만 배웠을 뿐, 그 이면에 숨은 디자인 사고를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도 제대로 된 작품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디자인하는지, 어떻게 추론하고 유연하게 적용해야 하는지 등은 흩어져 있고 형편없는 튜토리얼에서는 배울 수 없는 것들이다. 하지만 학생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기술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수준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제가 자주 듣는 3D 모델링 마스터의 강의를 매일 밤 8시에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사고와 언어를 사용하여 3D 모델링 방법,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 및 그 뒤에 숨겨진 생각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관련 과정 지식의 온라인 라이브 방송입니다. 게임 모델링 튜토리얼 정보 스커트: 앞쪽에 있는 첫 번째 숫자 그룹은 296, 중간에 있는 두 번째 숫자 그룹은 676, 꼬리에 있는 마지막 숫자 그룹은 289입니다. 위의 세 그룹을 넣으세요. 학생들이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싶어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것처럼 배우지 마세요. 모르면 주문하고, 안다고 하고, 다른 건 다 하셔도 되는데, 안 나오시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세 번째는 전문적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입니다.

? (1) 3DMax:

미국 Autodesk Company(이전의 Discreet Company, 나중에 Autodesk에 인수됨)의 3D Studio Max는 3차원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장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을 갖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건축 모델, 산업 모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많은 플러그인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매우 강력하며 기본적으로 일반 3D 모델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 (2) 마야(Maya):

마야(Maya) 역시 오토데스크가 제작한 3D 소프트웨어로 두 가지 초기 3D 소프트웨어인 알리아스(Alias)와 웨이브프론트(Wavefront)가 통합되어 있다. 3DS Max에 비해 Maya는 더욱 전문적이고 매우 강력하며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산업계에서 Maya는 주로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및 기타 산업에 사용됩니다.

? (3) Softimage:

Softimage는 한때 캐나다 Avid 회사가 소유한 전문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였으며 나중에 Autodesk에 인수되었습니다. 영화와 TV 애니메이션, 특히 캐릭터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타이타닉", "잃어버린 세계", "제5원소" 등과 같은 많은 영화에서 Softimage를 사용하여 수많은 놀라운 시각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 (4) LightWave:

LightWave는 미국 NewTek 사에서 개발한 3D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생물학적 구성 분야에서 그 기능이 매우 강력합니다. 모델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매우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TV, 게임, 웹페이지, 광고, 인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타이타닉"의 상세하고 사실적인 선체 모델과 기타 여러 게임의 장면과 애니메이션이 LightWave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비교적으로 업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초가 전혀 없는 분들을 위해 편집자는 여전히 3DMax 모델링을 배우는 것이 시작하기 쉽고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배운 후에 다른 기술을 확장하십시오. 넷째, 전문적인 3D 조각 모델링 소프트웨어입니다.

? (1) ZBrush:

미국 회사 Pixologic이 개발한 ZBrush 소프트웨어는 아티스트가 제약 없이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게 해주는 세계 최초의 3D 디자인 도구입니다. ZBrush는 최대 10억 개의 다각형으로 모델을 조각할 수 있으므로 한계는 아티스트 자신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 (2) MudBox:

MudBox는 Autodesk의 3D 조각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ZBrush에 비해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MudBox의 기능이 ZBrush의 기능을 훨씬 능가하며 ZBrush의 슈퍼 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MeshMixer:

Autodesk는 사용자가 기존 모델을 병합하여 3D 모델을 만들 수 있는 브러시 기반 3D 모델링 도구인 MeshMixer를 개발했습니다( 푸아송 융합 또는 라플라시안 융합), "미노타우로스와 말 얼굴"과 유사한 하이브리드 3D 모델. 최신 버전의 MeshMixer에는 3D 프린팅 지원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알고리즘도 추가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4) 3DCoat?:

3d-coat 이것은 우크라이나에서 개발된 디지털 조각 소프트웨어입니다. 먼저 공식 소개를 살펴보겠습니다. 3D-Coat는 게임 아티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소프트웨어입니다. 게임 모델의 세부 디자인에는 실시간 텍스처 렌더링과 3D 모델의 세부 조각 기능이 통합되어 세부 디자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밀도가 낮은 모델을 가져오기만 하면 3D-Coat가 자동으로 해당 모델에 대한 UV를 생성하고 노멀 맵, 변위 맵, 컬러 맵, 투명도 맵 및 하이라이트 맵을 모두 한 번에 그릴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편집자가 ZBrush를 먼저 학습할 것을 권장하지만, 다른 3D 모델링 자습 자료에 대해서도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어 자세히 공부하지 않아도 나쁠 것 없습니다. 당신은 능력이 너무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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