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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무 캐릭터 소개

페이무

예명은 징루(Jinglu)이고 별명은 지즈(Jizhi)인 페이무. 1906년 10월 10일 상하이에서 태어난 중국의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

1932년에는 현실 비판적 드라마 <도시의 밤>을 연출했고, 1934년에는 드라마 <향기로운 설해>를 연출했으며, 1935년에는 윤리영화 <아버지>를 연출했다. , 1936년 중국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민족 악기를 사운드 트랙으로 사용한 그는 1937년 저항 전쟁을 촉구하는 국방 영화 "늑대 산의 피"를 촬영했으며 오페라를 촬영했습니다. 1940년에는 영화 "잔징탕(Zhan Jing Tang)"을 연출했고, 1941년에는 중국과 중국의 첫 합작영화인 "세계의 아이들(Children of the World)"의 대본을 썼다. 1942년 영화계에서 은퇴한 후 1944년 상하이예술극장을 설립했고, 1948년에는 중국 최초의 컬러영화 '생사의 증오'를 촬영했다. 1951년 1월 31일, 페이무는 45세의 나이에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중국 이름: 페이무

국적: 중국

민족: 한

별자리: 천칭자리

출생 장소: 상하이

생년월일: 1906-10-10

사망일: 1951-1-31

직업: 감독, 각본가

대표작: 가족관계, 삶과 죽음, 작은 마을의 봄

주요 성과: 중국 영화 역사상 최초로 국악으로 편곡

중국 최초의 컬러영화가 촬영되었습니다

중국영화세기상 감독상

글꼴 크기: 예명 Jinglu, no.

출신 : 장쑤성 우셴현(현 쑤저우)

초기 경험

페이무는 1906년 상하이의 보수적인 봉건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공자와 맹자가 어려서부터 지은 노래시와 가르침.

1916년 페이 가문은 베이징으로 이주했고, 페이 무는 천진 프랑스어 학교에 파견되어 프랑스어를 배우고 독학으로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많은 외국어를 가르쳤다. 그러나 수년간의 열심히 공부한 결과, 그는 왼쪽 눈의 시력을 잃게 되었습니다.

1924년 18세의 페이무는 프랑스 에콜학교를 졸업하고 린청광업국 회계국장으로 입사했다.

1928년 페이 무는 중불 저축 협회의 사무 이사로 베이징에서 텐진으로 옮겨졌으며 여가 시간에는 베이징 트루 라이트 극장의 "트루 라이트 영화 뉴스"에 대한 영화 평론을 썼습니다. ".

1930년 페이무는 천진북화영화사 편집감독으로 취직해 극장에서 신작 외국영화의 영어 자막 번역과 집필 지침을 맡았다. 이 기간 동안 허우야오 감독의 요청으로 조감독이 됐다. 그 결과 나는 영화 제작 과정에 익숙해졌을 뿐만 아니라 허우야오의 예술적 혁신 정신에 영향을 받았다.

연기 경험

1932년 페이무는 연화영화사 사장 나명유의 초청으로 상하이로 건너가 연화상해 제1공장에서 영화감독이 됐다. .

페이무는 1933년 현실을 비판한 장편영화 '도시의 밤'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1934년 페이 무는 처음으로 완링위와 임추추 주연의 장편영화 '인생'을 연출했고, 이후 완링위와 가오잔페이 주연의 장편영화 '향기로운 설해'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1935년 상관우, 임추추 주연의 윤리영화 '천륜'을 연출했고, 페이무는 중국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민족 악기를 사용해 영화를 작곡했다.

1936년 페이 무는 저항 전쟁을 촉구하고 현실주의를 채택하는 대신 인민이 단결하여 침략자들에 저항하기를 희망하는 국방 영화 '늑산의 피'를 감독하고 연출했습니다. Fei Mu는 모호한 우화를 만들어냈는데, 이 이야기는 "늑대와 싸우는 것"의 필요성과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점을 설명하기 위해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한 철학을 사용합니다.

1937년 7월 7일, 전면적으로 항일전쟁이 발발했다. 나중에 페이무는 허난에서 항일전쟁을 홍보하기 위해 다큐멘터리 "베이징 중중로"를 촬영했고, 이후 북경 오페라에 대한 집착으로 오페라 영화 "잔징탕"에서 북경 오페라 공연 예술가 주신팡과 협력했습니다. .

1939년 9월 18일, 페이무는 진신민과 통진민의 투자를 받아 민화영화사를 설립했다.

1940년 12월 19일, 페이무는 탕화추와 장이 주연한 의상극 '공자'를 촬영하며 1년을 보냈고, 이 작품은 상하이 진청대극장에서 개봉됐다.

1941년 페이무는 중국과 미국이 합작한 첫 영화 '세계의 아이들'의 대본을 썼고, 이후 북경 오페라 공연가 루이더바오, 량롄주와 협력했다. 북경 오페라 영화 '고대 중국' '노래', 일본 당국은 양허 영화 산업을 '점령'하고 왕비무가 통제하는 '중국 연합 제작 유한회사'를 설립했다. 적과 인형들은 화가 나서 영화계를 그만두고 천풍극단에 합류하여 드라마 창작을 시작했고, 그 후 야오커가 쓴 궁궐 드라마 "청나라 궁전"을 연출했습니다. 이 연극은 Xuan Palace Theatre에서 공연되었습니다. 71일 97회 연속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12월에는 패션 코미디 <섬남녀>를 연출해 개봉했으나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고 일본군이 양보를 하게 되면서 중단됐다.

1942년 1월 천풍극단은 해체되었고, 2월에는 페이무가 원작 천풍을 바탕으로 상하이 예술단을 결성하고 신이와 유니온페이의 일부 멤버를 흡수했다. Guifei'에는 Liu Qiong과 Di Fan이 직접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1943년 8월, 왕괴뢰 정부는 상하이 조계를 '수복'하고 '축하'하기 위해 극단에 대규모 합동공연을 강요했다. 8월 6일 상하이예술단은 고별공연을 한 후 저항의 표시로 자발적으로 해체를 선언했다.

1944년 1월 상황이 다소 호전되자 페이 무는 극단의 원년 멤버들을 이끌고 신예술단이라는 이름으로 복귀했다. Fei Mu의 "떠다니는 인생의 여섯 장"은 3개월 이상 공연되었습니다. 동시에 Fei Mu는 극단을 둘로 나누었습니다. Carlton Theatre의 부분은 여전히 ​​​​New Arts Theatre Company로 불렸고 Jincheng Theatre의 공연팀은 Guofeng Theatre Company (나중에 "Guolian"으로 이름 변경)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Guofeng Theatre Company의 초연극은 Fei Mu가 직접 각본 및 연출을 맡은 "Little Phoenix Fairy"입니다. 이후 페이무는 두 극단을 동시에 이끌었고 1945년 항일전쟁이 승리할 때까지 연출과 연출을 맡았다.

1946년 3월, 상하이 예술단은 8월 말에 원래 이름을 회복했고, 페이무는 영화계로 복귀했다.

1948년 페이무는 오페라 영화 '생사의 증오'를 컬러영화로 촬영하려 했다. 이는 항일전쟁 승리 후 무대에 복귀한 메이란팡의 모습이다. 이후 페이무 감독은 시유, 리웨이, 웨이웨이, 장홍메이 주연의 장편영화 '소도시의 봄'을 연출했다. 2005년 중국영화 90년 역사에 등장한 작품으로, 2006년 아카데미 시상식 100대 영화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1949년 5월, 페이무는 홍콩으로 이주해 우싱재와 함께 롱마영화사를 공동 창립했다. 이후 영화 '강호의 아이들'을 감독했으나 영화가 완성되기 전에 페이무가 사망했다. 그는 1951년 1월 31일 45세의 나이로 갑자기 사망했습니다.

1995년, 세계영화 탄생 100주년과 중국영화 탄생 9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페이무는 중국영화세기상 감독상을 수상했다.

개인 생활

할아버지

페이무의 할아버지는 청나라 황실 의사였습니다.

형제

페이무에게는 5명의 형제자매가 있는데, 둘째 형 페이이민(전 페이빙)이 편집장을 맡았다. Ta Kung Pao', 셋째 형 Fei Kang은 중앙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나중에 베이징에서 건축업에 종사했으며, 넷째 형 Fei Tai는 기계 및 전기 공학에 종사했으며 그의 여동생은 생후 2개월에 사망했습니다.

감정

1926년, 페이무는 어머니의 주선을 받아들이고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우메이와 결혼했다. 결혼 후 두 사람 사이에는 5명의 딸과 2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큰 딸은 홍콩 소프라노 페이 밍이(Fei Mingyi)입니다.

주요 작품

감독 작품

(위)

시나리오 작가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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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및 드라마 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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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기록

인격 평가

유교 전통을 고수한 페이 무 평생토록 소중히 간직하고 지켜온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충성심과 끈기를 형성했으며, 거듭된 좌절에도 불구하고 조국과 인민을 배려하는 선비-관료 복합체를 형성했습니다.

조국과 조국에 대한 그의 꿈, 적과 모욕에 저항하려는 사명감은 그의 삶의 작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싼야 뉴스 온라인 리뷰)

페이 무 감독의 영화는 그의 테크닉에 대한 능숙함을 보여준다. 섬세한 내면 묘사가 뛰어나고, 감정 파악도 딱 맞는 편이다. 카메라 각도나 사진 구도도 완벽하네요. 인간 존재의 가치, 삶의 목적과 의미에 대해 다양한 측면에서 철학적 논의를 진행합니다. 예술적 처리 측면에서는 렌즈가 응축되어 있고 구도가 아름다워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다. (차이나 뉴스 온라인 리뷰)

리얼리즘과 좌파 영화가 성행하던 시대에 페이무의 시적 표현과 춘추 문체는 그의 작품이 받아들여지지 않거나 심지어 받아들여지지 않을 정도로 독특했다. 처음에는 비판을 받았지만 점차 의미있는 빛을 발산했습니다. (오리엔탈모닝포스트 온라인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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