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리 상점은 주로 주요 도로에 위치한 상점을 의미하며 상점이 오래될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상업적 가치가 있어, 거리에 있는 상점은 말할 것도 없고 임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 흐름이 크고 내부 거리 상점보다 임대하기가 더 쉽습니다. 비즈니스 분위기가 충분히 강하고 소비자 트래픽의 흐름이 충분히 크면 사람의 흐름에 제한이 없으며 고객의 흐름이 아무리 많아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2. 매장 운영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 외부 요인:
(1) 위치: 매장의 경우 인구 밀집 지역에 위치 지역, 관광명소, 번화한 상업지구에서 낮이나 밤이나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매장 외관 디자인: 외관 디자인은 매장의 문화적 취향과 미적 품질을 측정하는 거울이자 매장의 얼굴입니다. 제품 진열창은 또한 소비자 행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구매 관심을 자극하고 구매 욕구를 촉진하며 구매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떤 상품이 진열되고, 어떤 상품은 진열되지 않는지 더 이상 고려할 수 없기 때문에 창구 배치 시 전체적인 친밀감을 조성하기 위해 쇼핑몰 판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더 많은 배려를 하게 됩니다.
(3) 판촉 활동: 할인, 쿠폰, 현장 무료 샘플, 사은품, 멤버십 포인트 소비, 광고 등 이 정보는 제품 고유의 장점을 생생하고 진실되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
(2) 내부 요인:
매장 자체가 의식적으로 이미지를 형성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비자는 점차적으로 의견을 형성하게 됩니다. 제품, 서비스, 하드웨어 시설, 고객, 매장 분위기, 매장 평판 등 매장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을 말합니다. 모든 특성은 매장의 브랜드와 아이덴티티 상징을 구성합니다.
(1) 직원
영업 직원 자체의 품질은 모든 업무의 기초가 되며 주요 관리 직원은 교육, 혜택, 정신적, 물질적 인센티브, 정기적인 성과 평가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직원의 내부 역량을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우아하고 자신감 있고 전문적인 전문적 기질을 확립함으로써 직원이 소비자에 대해 항상 확고하고 자신감 있고 성실하며 열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장에서 작업의 질을 보장합니다. 결국 판매에는 소통이 필요합니다. 결국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이고, 성공적인 대인 소통은 둘 사이의 마음과 마음의 소통이 되어야 합니다.
(2) 매장 쇼핑 포인트 디스플레이
좋은 쇼핑 포인트 표시 자체는 일종의 프로모션 가이드로서 마켓 기능의 역할을 반영한 것입니다. 영업사원이 말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절반으로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노력.
(3) 매장 내부 환경 레이아웃
사람들이 환경에서 이동할 때 느낄 수 있는 시각적 영향은 의식적인 피드백을 생성하기 때문에 이러한 피드백은 쇼핑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충동적이고 잠정적인 구매 행동이므로 매장 환경 레이아웃도 매우 중요합니다.
3.
추가 정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동기 부여: 동기를 유발해야 합니다. 필요(need)는 사람들이 어떤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요구사항이나 욕구입니다. 소비자에 관한 한, 욕구는 다양한 물질적 욕구와 영적 욕구의 획득에서 나타납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 이론은 생리적 욕구, 안전 욕구, 사회적 욕구, 존경의 욕구, 자아실현의 욕구를 말합니다. 욕구는 동기를 발생시키며, 소비자의 구매동기는 소비자의 내부 욕구와 외부 자극이 결합하여 대상에 대한 동기를 생성함으로써 형성된다.
느낌: 소비자가 구매할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는 외부 자극이나 상황에 대한 반응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는 감정이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감정은 사람들의 감정과 인식을 의미합니다.
태도: 태도는 일반적으로 사람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에 대한 평가, 감정적 감정 및 행동 경향을 의미합니다. 소비자로서 태도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 태도에 대한 연구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학습: 학습은 경험으로 인한 개인 행동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즉, 소비자는 상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점진적으로 경험을 쌓고 축적하며, 경험에 따라 구매행동을 조정하게 된다.
학습은 추진력, 자극, 단서, 반응 및 강화의 상호작용을 통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