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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도 이야기 해적

' 무인도물어' 는' 용기 전승' 과 함께 일본 KSS 사의 두 가지 간판으로 불리는 상당히 유명한 게임이다. 무인도 이야기' 는 지금까지 4 세대까지 나왔다. 내용상' 무인도 이야기 4' 는 세대와 마찬가지로 항공사고다. 물론 전체 스토리라인, 인물, 배경, 사건의 디자인면에서 세대보다 훨씬 정교하고 풍부하다. 게임의 전체 섬 * * * 은 9 개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에는 기본 조건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 필요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때까지는 이 지역을 탐험할 수 없습니다. 이 첫 탐험의 1/9 구역에는 당신이 가는 곳이 있습니다! 이전에 탐구했던 지역을 분명히 기억하되 길을 잃지 마라. 하지만 길을 잃어도 괜찮아요. 섬이 내려다보이는 기능이 있어 이 기능으로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있어요.

< P > 눈을 크게 뜨고 사용 가능한 모든 자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잔디밭, 나무 줄기, 심지어 강가에서도 음식이나 비행기 추락 후 남겨진 물건을 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탐험 도중에 사용 가능한 물자를 보면 마우스 포인터가 자동으로'?' 로 바뀐다 의 모습, 플레이어는 마우스만 누르면 물건이 자동으로 탐험가의 배낭 속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컴퓨터명언) 하지만 물자 방면에는 큰 제한이 없지만 (섬에서 마시는 강물은 있고, 먹는 것은 과일이 있지만, 항공난 유물에 대한 제한은 있음), 인간은 로봇이 아니며, 짊어질 수 있는 무게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욕심을 부리면 안 되고, 한 쌍의 물건을 들고 돌아올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때 반드시 어떤 물건을 포기하거나, 먼저 일부 물자를 먼저 캠프의 로커에 외운 다음, 다시 돌아와서 물자를 가져와야 한다.

또한 게임의 시간은 끊임없이 흘러가고 있다. 화면의 왼쪽 아래에 섬의 시간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시계가 있을 것이다. 섬에는 낮과 밤이 있어 인물이 밤이 되면 자동으로 수면 상태로 들어가고, 낮에는 체력 상황에 따라 낮잠을 잘 수 있다. 결국 탐험은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일이라, 충분한 체력이 없어 가까스로 탐험을 했지만 항의를 받을 것이다.

게임에 있는 모든 명령은 마우스만 사용하면 됩니다. 전체 게임 인터페이스는 복잡해 보이지만 사용하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각 버튼의 용도를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섬에서 물자를 확보한 후 각 물자의 용도와 용법은 플레이어가 머리를 써야 한다. 전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찾은 물자를 이용해 발명하는 작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발명된 물품들은 섬에서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무인도를 탈출하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될 수도 있다. 플레이어가 마침내 발명을 마치고 무인도를 성공적으로 떠날 때, 마음속의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물론, 도망가는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니다. 난이도가 높은 도구일수록 성공의 기회가 커진다! 게이머들은 이 게임을 할 때 아철과 리나이 그룹 (팀 1), 신일랑, 원사 그룹 (팀 2), 링음, 리향 그룹 (팀 3) 을 조직하는 습관이 있다. 팀 1 은 게이머 스스로 통제해 탐구를 전담하고, 팀 2 는 컴퓨터에 의해 주로 물자를 수집하고, 팀 3 은 공장에 남아 개발 물품을 담당하고 있다. 전체 게임은 RPG 의 맛이 좀 난다. 사람을 대신해서 능력 속성을 높일 수 있고, 동시에 그들이 원하는 일에 따라 매일 개인 능력의 속성이 증감될 수 있다. 그 중 속성을 늘리기가 가장 어려운 것은 모래직물이다. 하루 종일 그를 밖에서 탐험하게 하면 지능이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니 자멸하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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