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양주 야오 노인 문어문 번역 청나라 진강기 시작 양주 북호 야오노인인과
건륭 51 년 여름 6 월 양주 북호 시장에 작은 가마가 올라왔다 나중에 가마 가 시장 에 들어갔다, 노인은 길가 에서 먹고 마시는 가마 에서, 단숨에 고기 반 근을 먹었다. 그런 다음 말했다: 나는 의자를 타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곧장 걸어서 가다. 그 동반 승용차 배낭 노인은 쫓아갈 수 없어 땀을 뻘뻘 흘렸다.
원래 가마를 탄 이 노인의 이름은 야오인과, 이날은 그의 100 번째 생일이었고, 가마를 든 사람은 그의 두 손자였다. 가마가방을 동반한 사람은 그의 아들이었고, 80 여 명이 되었다. 인화 () 머리는 여전히 검은색인데, 보기에 60 대 정도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청은 노인 상황을 법원에 추천할 준비를 하고, 현지 상인 모모모씨도 대거 이 일을 선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인화는 알고 나서 단호하게 거절하며 말했다. 나는 농부에 지나지 않는다. 인생은 자유자재로 인간으로서 남보다 우월할 수 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장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일이 일단 대대적으로 선포되면, 나의 이 노농에게 적합하지 않아, 나를 단수케 할 것이다. 이 일은 이렇게 멈추었다. 2. 꽃파는 노인전문어문 번역
꽃파는 노인, 어느 곳인지 모르는 사람, 양주시 조안화관 뒤에 사는 집은 초가집 세 채와 옆에 작은 각자가 있다. 방 안에 찻잔난로가 있어서 책상 줄 침대가 모두 산뜻하고 깔끔하다. 장작문 속에는 2 무 () 의 식견이 있는 땅이 있고, 노인은 풀 재배를 직업으로 한다. 집에 오색 오이를 심었는데, 그는 이것이 옛날 양주 사람 소평종이라고 말했다. 그가 재배한 모란, 장미, 우미인, 양귀비, 낙양야합, 수초 나비, 야락돈, 춘로, 추로, 주란, 블루국화, 백추해당화, 기러기 레드, * * * 10 여 가지가 있습니다. 아침에 그는 꽃을 골라 앉아 홍교에 팔았다. 문인 묵객을 만나면 꽃을 증정하여 시를 바꾸고 돌아간다. 때론 범부의 속자를 만나 꽃을 사는데, 반드시 너무 높은 지출 가격의 몇 배가 되어야 하고, 파는 돈은 술을 사서 통술에 취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남은 돈은 거지에게 지급한다. 시장의 사람들은 그가 화광인이라고 그를 비웃었다.
꽃파는 노인이 9 일 동안 강을 건넜는데, 십여 일 동안 돌아가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묻자 그는 대답했다. "나는 단지 철옹성에 가서 옛 친구를 방문했을 뿐이다. 은칠칠칠일 뿐이다. 그의 소매 가운데에서 진달래꽃 한 가지를 꺼내니 새빨간 향기가 사랑스럽다. 그와 왕래하는 사람들 중에는 필도인, 귀도인이 있었는데, 그들은 바둑을 두고 향명을 삶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았다. 도인은 당대의 광릉인 이연으로 추정되는데, 바로 쌀을 팔아서 신선이 된 사람이다. 필도인, 송조 건염 연간 안필선귀로 추정된다. 과거 조안화관에서는 황관이라는 사람이 한 축의 그림을 잘생긴 수수에게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쓴 글자는 모두 운장 새인감이라, 모른다. Shuaishou 는 그것을 따라 사람을 보내, 실제로 뒤쪽 안뜰 옥 후크 동굴 하늘 깊이 에 들어갔다.
노인이 소년이 될 수도 있고, 황학이 될 수도 있다고 전해진다. 이곳에서 이미 천년이 되었다. 아는 사람은 그가 왕관의 후신이라고 한다.
3. 꽃파는 노인전문어문 번역
꽃파는 노인, 어느 곳인지 모르는 사람, 양주시 조안화관 뒤에 사는 집, 초가집 세 개, 옆에 작은 다락방이 있다 그는 과거 양주 사람 소평종이라고 말했다. 그가 재배한 모란, 장미, 우미인, 양귀비, 낙양 야합, 수초 나비, 밤 돈, 춘로 절단, 추로 절단, 주란, 블루국화, 백추해당화, 기러기 레드, * *; 팔린 돈은 술을 사서 통술에 취했다. 나머지 돈은 거지에게 지급된다. 시장의 사람들은 그가 화미치광이라고 비웃었다. 꽃을 파는 노인이 9 일 동안 강을 건넜는데, 십여 일 동안 돌아가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그는 "나는 단지 철옹성에 가서 옛 친구 은칠칠만 방문했을 뿐이다" 고 대답했다. 그의 소매 한가운데에서 진달래꽃 한 자루를 꺼냈는데, 새빨간 향기가 사랑스럽다. 그와 왕래하다 당나라 광릉인 이연이라고 추정되는데, 바로 쌀을 팔아서 신선이 된 사람이다. 필도인은 송나라 건염년 동안 안필선귀로 추정된다. 과거 조안화관에서는 황관이라는 사람이 한 축의 그림을 미수에게 바쳤다. 쓴 글자는 모두 운장새 () 로, 알지 못한다. 미수오 () 는 사람을 보내 따라 가서 뒷뜰로 들어갔다. 4. 문어문 번역은 재능에 의존하는 자계
당현종 개원 23 년, 소영사 시험 진사.
재능을 믿고 오만하다. 항상 술 한 주전자를 들고 야외로 나가 마신다.
우연히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스스로 술을 마시며 시를 읊었다. 폭우와 광풍을 따라잡고 있다.
보라색 옷을 입은 한 노인이 한 아이를 데리고 같은 곳에서 비를 피했다. 샤오 잉시 (Xiao Yingshi) 는 노인의 산만한 모습을 보고 불손하게 말했다.
곧 비가 그치고 구름이 하늘로 날아간다. 곧 차마가 오자 노인이 말을 타고 호위병이 뒤에서 고함을 지르며 갔다.
샤오 잉시 는 급히 물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인사 의 장관 왕 대서라고 말했다. 과거 샤오잉사는 여러 번 찾아갔지만 접견하지 않았는데, 이때 매우 경악했다.
다음날 긴 편지를 써서 왕상서 집에 가서 사죄했다. 왕상서는 소영사를 옆집의 현관 아래로 안내하게 하고 앉아서 그를 꾸짖으며 말했다. "당신이 나의 친척이 아니라서 유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반드시 당신을 호되게 혼낼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잠시 멈추고 또 말했다. "네가 재능명을 믿고 있으니 이렇게 오만하니 중진사일 뿐이다." 샤오 잉시 는 양주 gongcao (Zhou mu 의 속관) 에서 사망했다. 5. 문어문 번역에 관해서는 긴급
소영사 개원 23 년 급제, 재능에 의존해 우월하며, 늘 한 주전자를 들고 시골을 이기곤 한다. 이따금 역행에서 쉬고 혼자 읊조리다. 비바람이 몰아칠 것이고, 보라색 노인이 한 아이를 데리고 비를 피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사는 그 산더미 같은 것을 보고, 상당히 능란하게 모욕했다. 순찰 바람 고정 비 지, 자동차 말 군인, 노인 말, 허 사원 멀리. 영사창은 바삐 시찰하며 좌우로 말했다. "인사부 왕상서, 명구." 첫째, 영사는 늘 문을 만들고, 미면은 매우 경악했다. 내일, 장 지안 zhaomen 시에, 마운드 는 책임을 앉아, 아래로 리드 주문, 그리고 말했다: "증오 와 비 친척, 법원 훈련 귀." " 잠시 말했다: "아들 부정적인 문학의 이름, 갑자기 이렇게, 첫 번째 평화 에서 중지? 클릭합니다 영사가 양주 공조를 끝내다.
번역: 당현종 개원 23 년, 소영사 시험 진사. 재능을 믿고 오만하기 짝이 없다. 항상 술 한 주전자를 들고 야외로 나가 마신다. 우연히 한 곳에서 쉬고, 스스로 술을 마시며 시를 읊었다. 폭우와 광풍을 따라잡고 있다. 보라색 옷을 입은 한 노인이 한 아이를 데리고 같은 곳에서 비를 피했다. 샤오 잉시 (Xiao Yingshi) 는 노인의 산만한 모습을 보고 불손하게 말했다. 금방 비가 멎고, 구름이 하늘에 간다. 곧 차마가 오자 노인이 말을 타고 호위병이 뒤에서 고함을 지르며 갔다. 샤오 잉시 는 급히 물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인사 의 장관 왕 대법관 이라고 말했다.
과거 소영사가 여러 번 찾아갔지만 접견하지 않아 경악했다. 다음날 긴 편지를 써서 왕상서 집에 가서 사죄했다. 왕상서는 소영사를 옆집의 현관 아래로 안내하게 하고 앉아서 그를 꾸짖으며 말했다. "당신이 나의 친척이 아니라서 유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반드시 당신을 호되게 혼낼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잠시 멈추고 말했다: "당신은 재능의 이름을 믿고, 그래서 이렇게 오만하고, 단지 중진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샤오 잉시 는 양주 gongcao (Zhou mu 의 속관) 에서 사망했다. 6. 고문중' 양주 팔괴' 는 모두 누가
정판교와 그의' 죽석도' 청강희년 간 판교가 종이창 대나무 그림자에 앉아 필묵을 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를 그렸다.
"가을바람이 어젯밤 창문 앞을 지나간다" 고 그는 청풍이 대나무 잎 사이를 지나가는 것을 보고 대나무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았다. 판교화죽에는' 가슴에 대나무를 이루지 못한다' 는 이론이 있는데, 그는 대나무를 그리는 데 스승이 없고, 종이창가루벽 태양월그림자보다 훨씬 많으며, 직접 법자연을 취한다.
소동포의'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말에 따르면 판교는 가슴에' 모르는' 대나무를 강조하며' 가슴에 대나무가 없다' 고 강조했다. 이 두 이론은 모순처럼 보이지만, 본질은 서로 통하며, 구상과 숙련 기교의 높은 결합을 강조하지만, 판교의 방법은' 벼락, 초목 노여움' 이 되어야 한다.
판교라는' 죽석도' 는 대나무를 힘겹게 그리고, 꾸준히 우뚝 솟아 구름 하늘을 향해 돌진하고, 그의 잎은 잎마다 다른 표정을 짓고, 먹색수령, 짙고, 짙고, 대나무의 질감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구도에서 판교는 대나무, 돌의 위치 관계와 시 문자 처리를 매우 조화롭게 처리했다.
대나무의 섬세하고 청초한 아름다움이 돌의 또 다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런 무성한 식물은 판교 이상의 환상이 되었다.
판교의 대나무,' 양주 팔괴' 의 첫 김농조차도 두 사람의 그림보다 자기가 그린 대나무가 결국 판교보다 덤불 매너가 없다고 감탄했다. 2. 그 꽃새 부채면을 높이 차는 것은 손가락으로 창작한 것이다.
< P > 고치페의 손가락은 부채면을 그렸고, 두 마리의 새의 형태는 소탈하고, 모란꽃의 제목시는 "연지화 모란과도 같다. 그림을 그릴 때 해돋이는 이미 세 대가 되었다" 고 말했다. 원래 꽃은 뽕나무국을 부양하고, 남이 달을 보지 못하게 했다. "시를 꽤 재미있게 썼다.
< P > 놀랍게도, 화면이 갑자기 아름다운 모란을 드러냈는데, 오히려 아름다운 경치 이후 자포자기와 차마 볼 수 없는 시들어 떨어지는 기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라로 피운 모란, 봄바람에 퇴폐적인 아름다움이 발산되고 있다.
가오 치페 (1672-1734), 단어 웨이, 웨이 세, 번호 및 공원, 남촌, 책 및 도교. 선대는 산둥 이후 랴오닝 철령으로 이주했고, 예한군은 황기를 달고 형부 시랑을 역임했다.
는' 양주 팔괴' 로 초빙된 스승이다. 고치페는 손가락으로 그림을 잘 그렸고, 그가 개척한' 손가락 그림' 은 그림의 중요한 유파가 되었다.
< P > 고치페는 만년에 그림의 명성을 멀리 북한으로 퍼뜨렸지만, 그는 여전히' 갑잔으로 피를 빨고, 매일 촛불을 자주 태웠다' 고 그렸다. 옹정 8 년 (기원 1730 년), 응조 원명원 여의관은 3 년 동안 그림을 그리며' 창장만리도' 등 가는 견직물 획을 창작했다.
가오 빙 \ "손가락 그림 \" 기록, 가오 qipei 는 bingbushangshushu 루 순도 * * *, 높이 와 실제 사람 을 함께, 입상을 그렸다. 그림을 그린 후, Lu shuntu 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하나님은 기술을 가지고 계십니다! 거의 도로 에 수행! 클릭합니다 3. 김농김농 (1687-1764), 자수문, 호동심, 항주인, 팔괴의 우두머리로 불린다.
그는 박학다재하여 50 대 이후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며 평생 가난했다. 그는 꽃과 새, 산수, 인물, 특히 묵매에 능하다.
그의 그림 조형은 기이하고 소박하며, 배치가 정교하며, 구상은 참신하지 않다. 작품에는' 메르투',' 월화도' 등이 있다. 그는 원래 일종의 예서체를 독창했는데, 스스로' 칠서' 라고 부르는데, 따로 재미가 있다.
4. 이절리 (1686-1762), 자종양, 호복당, 또 호도인, 장쑤 흥화인. 강희는 50 년 동안 53 년 동안 그림을 내정으로 불렀고, 정통파 화풍에 얽매이지 않으려고 밀려났다.
건륭은 3 년 동안 산둥 텐현현현현현현으로 선출되어 대리에게 불순종하여 돌아오지 않았다. 양주에 가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양혁과명 비하관 () 을 한 후, 양주 () 에 가서 그림을 팔다.
는 정섭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어 정유와 양주를 팔아 이동로와의 말을 했다. 그는 일찍이 동향 위링창성에서 산수를 배웠고, 황공망을 계승하여, 내정을 모시면서 장정과 함께 그림을 배웠고, 화법공이 조성되었다. 그런 다음 손가락 그림 마스터 가오 qipei 가 가르침을 추구 한 후, 다음 프리 핸드 옹호.
양주는 또 석도필법에서 영감을 받아 붓을 깨고 잉크를 끼얹고, 풍격을 크게 변화시켜 자신의 마음대로 휘두르고, 수묵은 기묘한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며, 그림에 긴 문발문 발문, 글씨가 엇갈려 그림을 풍부하게 하고, 그 작품은 만청화조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5. 황신 황신 (1687-1770 이후), 자공무, 자공수, 호박 특종, 동해포복 등 푸젠 닝화인.
는 인물의 프리 핸드, 꽃과 새, 산수, 필자태황률, 색대담을 잘한다. 《주꾸미 호수 시집》이 살아 있다.
는' 양주 팔괴' 중 전재 화가 중 한 명이다. 황신의 프리 핸드 캐릭터는 초서를 그림에 넣는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와이소 초서가 황신에게 도착하자 "대머리가 벗겨지고, 화합면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며 "필의가 더욱 거칠고, 풍격이 더욱 호탕하고 기묘하다" 고 말했다. 이런 광초필법으로 그림에 들어가면 행필은 "빠른 질주를 휘날리며," 기상이 웅장하고, 점화는 바람처럼 낙엽을 휘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신의 인물화, 신선 이야기 많이 취하고, 역사인물과 현실생활에서의 나무꾼 어부, 유민 거지 등 서민 생활을 그려 청대 인물화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었다. 황신의 인물 책페이지' 꽃벼슬녀도' 는 아름다운 여자의 꽃에 대한 중독을 묘사한다.
와' 서산모집 학도' 는 수시' 방학정기' 에서 취재한 것으로, 화면 오른쪽에는 두루미가 서 있고, 늙은이는 하늘을 나는 학을 우러러보는 것 같고, 소년은 꽃바구니를 손에 쥐고 있지만, 스스로 히히히히히 즐거워한다. "인생 꿈 양주 길, 왕래 빈 학이 돌아오다" (황신' 제림순학도'), 황신 두 번 양주에 거주했고, 17 년, 10 리 양주, 그의 일생의 애착이 되었다.
그의 인물화는' 스론도',' 군구도',' 어부도' 등 가장 특색이 있다. 6. 리 팡 잉 리 팡 잉 (1695-1755), 단어 Qingjiang, 또 다른 qiuchi, 이순신 바이 산 사람들, 억제 공원, 대출 정원 소유자 등, 장쑤 난퉁 사람들.
옹정은 8 년 산둥 란산 ( 안후이 잠산과 합비 임현에서 여전히 불선으로 영접하고, 유죄 판결을 받고 파관하였다.
벼슬을 할 때 혜정이 있고 인덕이 있다. 관우 난징 (南京) 에 가서 정원을 빌려 양주 () 를 오가며 그림을 팔곤 한다.
소나무, 대나무, 란, 국화, 매, 잡화, 벌레도 인물, 산수, 특히 매실을 잘 그린다. 작품은 종횡무진 호방하고, 먹기가 낭자하고, 거친 머리가 어지럽고, 끈에 구애받지 않고, 등나무, 백양, 죽무수 사이를 뜻한다.
화매는 날씬하고 강경한 견해로, 늙은 간부의 새 가지, 옆노래로 불린다. 매화 수단이 찍혀 있고, 유명한 비문화매시에는 부러지지 않는 기묘한 문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는 광풍 속 송죽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공서.
는 시를 할 수 있고, 후세 사람들은' 매화루 시초' 를 편집해 겨우 26 곡에 불과하며, 대부분 그림에 흩어져 있다. 7. 왕사신 왕사신 (1686-1759), 글자는 친근하고, 호조림, 별호 계동외사, 만춘노인 등, 원산지인 안후이신현 (1686-1759), 양주 () 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화훼, 마음대로 주문하세요.